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아는 와이프 3회 (180808) - 지성, 한지민, 장승조, 강한나, 박희본, 오의식 외

by 리베시6849 2018. 8. 9.
300x250






ST우와 할때 요나인줄 ㅋㅋ

BEST신난 댕댕주혁❤진짜 귀엽다 귀여워ㅠㅠ


ST악 강한나 진짜 예쁘다 뭔가 아 되게 귀티나고 진짜로 부잣집 딸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깨가 쏟아지네 깨가 쏟아져~~ㅋㅋㅋ


ST조금씩 이 결혼도 트러블이 보이기시작하네

T갑자기 왜 나중에 우진이 좋아하게될것같...

ST와..다 바뀔줄이야...


ESTㅋㅋㅋㅋ웃길만하다 진짜 한순간에 싹다 바꼈으니..

EST이걸보고 난 생각했다. 나의 선택으로 인생이 바뀐다면 내 미래의 남편은 무슨 죄일까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남편


BEST너무 서럽게 운다 진짜..근데 애들 어떡해..ㅠㅠ

ST이거 무슨 영화있는데... 아빠가 암으로 아프고 아들도 시간여행 떠날수 있어서..자기가 좋아하는 여자랑 결혼할수 있고.. 

아빠가 암걸리기 전으로 계속 돌아가고... 하지만 아이를 낳은 순간부터 그전으로 돌아가면 새로운 아이가 태어나고...

어바웃타임 또 봐야징...

ST아무리 그래도 애들을 잊고 아내 바꼈다고 마냥 좋아하냐


ST강한나 너무 예쁘다

BEST강한나 존예 ㄷㄷ 여신이네


BESTㅜㅜㅜㅠㅜㅜㅡ한지민 개멋져ㅜㅜㅠ

EST치인다ㅜㅠ 멋져멋져 결혼은하면안되나봄.

EST한지민은 늙지않음.. 옥탑방왕세자때보다 젊어진듯 ㅠㅠ


EST둘이 재결합하면 우진이힘들어질꺼같은데 그생각하니눈물이...ㅜㅜ

ST안돼에에 그냥이대로살쟈ㅜㅜ


T한지민은 역시 미모 클라스가 남다름... 커리어우먼도 매우 잘어울림ㅠㅠ

T진짜 한지민 미모가...와ㅎ

T우진이도 나름 성공했으니까 쌤쌤이네


ST돈 많으니까 좋긴하네..돈만있음 되는 세상ㅠㅠ

EST이런 현실이 쫌 슬프다


EST두개의 가정이 한순간에 사라져버렸어 아이들까지

EST그래 주혁아ㅠㅠ나도 불안해 그 번개도 그렇고..ㅠㅠ


EST진짜 얄밉게 연기 잘함

BEST엔 연기진짜잘하네ㄷㄷ 이렇게까지잘할줄이야 그와중에넘 귀엽닼ㅋㅋ

BEST차학연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EST젊은 남자앞에서 반지 빼는건 좀 충격이네..

ST아 근데 진짜 반지빼는거 너무소름돋는다...어떻게 한순간에 바람을피지??

ST돈이 충분히 있는데 비싼거 사는게 뭐가 어때서 그러지..

BEST둘이 느낌이 너무 달라서 주혁이도 혜원이 보면서 가끔 우진이 떠오르겠다

EST흥청망청이든 알뜰살뜰이든 결국엔 둘다 존예ㅠㅠ승리자는 지성

ST진짜 둘의 관계도 이제 불안하다


ST지성 연기 진짜 잘한다 떠는거 봐 ㅋㅋㅋㅋㅋ

ST솔까 저정도 놀랄듯 ㅋㅋㅋㅋㅋㅋ


ST싸구려처럼.. 불륜 넣지말자

작가님이 주혁이랑우진 둘이 다시 이어주려고 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불륜은 너무 이 분 말씀처럼 너무 싸구려잖아요 주혁이 힘들게 하지마세요ㅠㅠㅠㅠ

바뀌기 전에 지성이랑 만났을때 저 연하남자랑 결혼한 상태였던거 아냐? 그런거 같은데

BEST갑자기 훅 들어오네.. 과거에 남편..?

EST최악의 설정이다 진짜 ㅉㅉ 현 와이프 깎아내려서 지성 한지민 이어지게끔 한다는 발상은.. 아침드라마도 그렇게 유치하게는 안 만들겠다 ㅉㅉ

T반지빼는거 충격이다

ST아아악 이장면 진짜 너무화난다 그와중에 이유진미모 엄청나네....ㄷㄷ


EST커리어우먼 서우진 완전 좋다 ㅠㅠㅠㅠ

T개이뻐서 내 손이 덜덜 떨림.. 내게와지민

T이당당한 모습그대로 각자행복했으면... 지금으로선 어떤결말이 될런지 열린결말로 흐지부지만 안됐으면ㅜ

BEST너무 예쁘다ㅜㅜㅜㅜㅜㅜㅜ

ST우진이행복해보여서너무좋다ㅜㅜ 앞으로도 꽃길만걷길,,,,총총


T어차피 아내는 서우진 ㅎ

ST꿈속 한지민 미모 실화냐....

ST한지민님 그냥 꿈으로 간직해요!

ST드라마 내용 너무 신선해. 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


EST맞아요 그 휴대폰 주인

ST한지민 너무 호감이야.....

ST며칠 전에 핸드폰 잃어버렸었냐고 물어볼 듯..ㅎ

ST정말 너무 재밌다.....어서 23시간 후가 오길


T우진이랑 지성친구랑 좋아해서 지성 질투하는 모습 보고싶다

ST칼라복사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cjenm.tvNfamiliarwife


아는 와이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8.01.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
시청률
5.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상엽|극본 양희승
소개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스페셜클립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