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시간 9회, 10회 (180808) - 김정현, 서현, 김준한, 황승언, 김정태 외

by 리베시6849 2018. 8. 9.
300x250





BEST지현이 짠내 ㅠㅠ

T서현 이쁘당


T김정현 대사가 귀에 쏙쏙 박힌다 나레이션도 목소리 너무 좋음ㅜㅜ

BEST김정현 연기 너무잘해요ㅠ

T김준한 배우님 저 시종일관 무표정 당당함 극중 OOO지만 연기 정말좋음


ST배우 둘다 넘 힘들었겠다

ST이장면 리얼이라 너무 놀람 ㄷㄷ


T웃기고 귀엽고 애잔하고 난리났네

T어따대고 팔로우질이야~~~ 오케 맞팔 ㅋㅋㅋㅋㅋㅋ

ST요리하는 사진 보고 얘가 미쳤네?하는데 개찰짐ㅋㅋㅋㅋㅋㅋ


ST서현 오늘 연기 넘 잘한다 표정이 리얼이야 ㅠㅠ

BEST밝은것도 잘 어울리는데 저런 처연한 느낌도 잘 어울리네

T저 처연한 표정 너무 좋아 서주현ㅠㅜㅠㅠ아니 그냥 설지현 그 자체다


BEST진짜 악인의 눈은 의외로 선하다라는 글을 완벽히 이해하게됐음

T와...신변 눈빛...진짜.....와....


ST천설 텐션이 미쳤습니다 둘 다 연기 미쳤다 진짜ㅠㅠㅠ너무 슬퍼ㅠㅠㅠㅠㅠ

ST진짜 내가 이거 보고 또 보고 할거야. 너무나도 띵작이다

T둘이 장면 교차되면서 진짜 긴장감 개쩔고 연기도 대사도 개쩔음..숨참으면서 봤네 오늘의 명장면 오브 명장면

EST작가님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덕후 심장 조사버리는 거 너무 좋아요 경고하겠는데 앞으로도 계속 그래주세요 막 ㅏ너무 속상한데 좋으면서 울고 싶은데 광대 올라가고 아주 감정 들쑥날쑥 하느라 혼났네 변태스러운 거 너무 좋아;


T심장 부여잡으면서 봤음ㅠㅜㅜ진짜 둘다 연기가 아니라 진짜를 보는 거 같았다.그냥 천수호 설지현 그 자체..

수호 차에 치인거 그냥 넣은 씬은 절대 아닌 거 같은데 기적이 일어나길

ST도저히 시청률이 이해가 안되는 드라마.. 개꿀잼인데

EST연기 진짜 ...몰입도가 높아지니까 볼수록 속상하고 슬프네요 ㅠㅠ

T오늘 회차 자체가 저에게 많이 와닿았지만 죽음에 관한 이야기를 할 때 작가님이 쓴 말들이 너무 제 마음이라 혹시나 직접적인 경험을 해본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공감이 갔습니다 어쩜 그리 내 생각, 감정, 마음, 내린 결심까지 똑같은지... 제게 소중한 드라마가 될 거라고 예상했지만 더 의미있는 드라마가 되었네요 극중 지현이는 긍정적인 아이라 빨리 마음을 다잡고 일상을 되찾아서 다행이에요 나중에 모든 일의 시작이 수호와 관련됐다는 걸 알았을 때, 수호가 마지막을 준비해야 한다는 걸 알았을 때, 원치 않은 새드엔딩 (입에 담기도 싫다 ㅜㅠ) 을 마주할 때 무너져 내릴 걸 생각하면 너무 속상하지만.....ㅠㅠㅠ 거듭할수록 재밌네요 역시 최호철 자까님 ㅠㅠㅠ 아 해피엔딩 안 되나요 지현수호맘 맴찢어져요


EST죽기로 결심했으면 내가같이 죽어줄께 .... 너무 슬퍼서 계속 맴돌아 ㅜㅜ

ST둘다 사랑함❤️

ST천수호도 시한부라 몇개월 뒤에 죽을텐데 만약 정말 그러면 지현이는 어떡하나... 자기 곁에 사람들이 4명이나 떠나는건데

EST케미 진짜... 서로에게 의미 있어져서 다행 그나저나 지현 수호 행복한 모습한 모습 언제 볼 수 있을까요 이런 피폐피폐한 드라마는 구르는 게 제맛인데 벌써부터 행복한 모습 보고싶어요..... 어쩌지 작가님 믿을게요...

ST천설 케미 미침 남여주 케스팅 대박 감독님 사랑합니다


EST오늘 다 좋았다. 진짜 너무 다 좋아서 뭘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더운데 진짜 끝까지 모두모두 파이팅해서 인생드라마 만들어주시길

ST개ㅑ좋다 진챠 ㅠ 예고편 짧은 건 안좋다ㅜ 내일이 목요일인 건 좋다ㅠ 10부작 남은 건 안 좋ㄷ가 ㅠ 천설 붙는 씬 많아질 거 생각하면 존나 좋다 ㅎ

T이렇게 재밌는데 사람들이 잘 모르는것 같아 안타깝다ㅠㅠㅠ!!

EST케미짱 낼은 로코다 지현이 청순

ST둘다 웃으니 너무 좋자냐 ㅠㅠㅠㅠㅠ


ST둘다 연기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 많이 봤으면 ㅠㅠㅠ

BESTost 좋고... 진짜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이 봤으면 좋겠네요

BEST둘 다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수호도 지현이도!


https://tv.naver.com/mbc.time


'시간' 서현, 나락 끝 비통함 뚫고 일어섰다.."몰입 부르는 열연"


시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8.07.25. ~ 방영중|(수, 목)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4.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장준호|극본 최호철
소개
누구에게나 유한한 시간. 결정적인 매 순간 저마다 다른 선택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의견현장포토화제의 1분영상스케치Time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