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캡쳐] 친애하는 판사님께 9회, 10회 (180808) - 윤시윤, 이유영, 박병은, 권나라, 성동일, 허성태 외

by 리베시6849 2018. 8. 9.
300x250





ST둘 케미가ㅠㅠ..이유영님 눈이랑 목소리가 너무 예뻐요!

ST중력,,,자기를 잡아주는 느낌이란 표현 조타 ~^^


T윤시윤 싸움 잘한다

ST윤시윤 이유영 보내주고 나서 웃는거 너무 설레..


T나라 예쁘다 !!!!


ST채널 못돌리지 ㅊㅎㅊ 윤배우 센스보소 ㅋㅋ

T강호 아주 멋져부러 ㅋㅋㅋㅋ

ST채널 돌리지 말고 시청하라는 대사 시청자들에게 말하는거 같음 ㅋㅋㅋㅋ


BEST윤시윤의 재발견 정말 맛깔나게 연기하네


ST케미 너무 좋다 ㅠㅠ


ST윤시윤 1인 2역 연기력 진짜 ㄷㄷ

T이제 강호 수호 구분하려나?!??!!?존잼진짜ㅠㅠㅠ

BEST진짜 한수호랑 주은 완전 fancy 커플...



EST진짜 음주운전 비롯해서 술마셨다고 심신미약이니 뭐니 개소리하면서 감형해주는거 없애야한다

EST같은 사람을 죽였는데 초범이라서... 이게 바로 우리나라 현실

BEST이분 누구세요????너무 연기 잘하시는거 같아요

뮤지컬 배우 문태유 배우님이세요!

EST진짜 그놈의 법이 뭐라고 피해자가 유가족이 용서안했는게 대신 용서하냐...


T아진심 화남..ㅜㅜㅠㅠㅜ

T저여자 법정최고형주고싶어요

ST진짜 소름....내가 저 남편분이었으면 그냥 이성 자체를 잃었을듯 저 상황에서

EST윤시윤 표정이 모든걸말해주네요


T죽은 아내 나타나는거 진짜 너무 슬펐다...저 남편은 마음이 얼마나 아프고 열받을까...진짜 대한민국 법 바꿔야한다 진짜...

이 일이 실제로 누군가에게 일어날 수도 있고,일어나고 있을 것을 생각하니 내가 다 열받는다...


ST강호는 맨날 엄마한테 치이고...형이랑 비교당하고...집안에서 이렇게 당하는데 대체 강호가 마음을 기댈수 있는곳은 어딨냐?ㅠㅠ


EST중력 없다는 말에 짠해가지고 ㅠㅠ강호도 가족이 있는데 기댈 데가 없다는 게 슬프다


BEST여기서 강호와 수호의 인간됨됨이를 확인할 수 있었다.수호는 머리는 좋지만 남편이 정말 너무너무 억울해서 자기가 스스로 모아서 제출한 증거를 무시하고 신경쓰지 않았지만 동생인 강호는 자신의 잘못을 알고 피해자 유족에게 고개숙여 사과했다.비록 수호가 훨씬 똑똑하고 머리좋을지 몰라도 인간됨됨이는 강호가 훨씬 낫다는 생각이 든,친판사 베스트 장면이라고 생각함...

EST와... 엔딩장면에 위로ost깔아놓으닌까 정말 너무너무 울컥하네요.... 저 진짜 잘 안울어서 감정이 없나... 했는데 있긴있나봐요... 이제 정말 법도 사람도 조금만 더 바꼈으면 좋겠네요... 너무너무 좋은작품인것같아요... 감사해요❤️이런작품 주셔서...

ST실제 판사들도 피해자나 유가족에게 저런 말(사과)과 행동 안 보였을텐데 윤시윤 정말 멋지고 감동적이야 ㅠㅠ

T오늘의 명장면입니다. 싱금을 울립디다ㅠ


https://tv.naver.com/sbs.yourhonor



친애하는 판사님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07.25. ~ 방영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7.1%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부성철|극본 천성일
소개
전과 5범 한강호, ‘친애하는 판사님’ 되다! 실종된 형을 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