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아는 와이프 4회 (180809) - 지성, 한지민, 장승조, 강한나, 박희본, 오의식, 차학연 외

by 리베시6849 2018. 8. 10.
300x250






EST와... 지민 언니 외모에 한 번 더 치이고 갑니다.....❤️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혁이 넘나당황한것요나인줄ㄷ


EST그렇게 좋으면 니가 길러서 푸르고 다니던가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웃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천장뚫렼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미야 귀요미


T...진짜 저런사람 있습니다...

T은행에서 10년일했어서 아주 공감갑니다 ㅠㅠ 저런사람있겠어? 하시겠지만 정말 있습니다!!!!! 더한 사람도 많습니다!!

ST이부분진짜사이다ㅋㅋㅋㅋ엿같으시지요?하는데ㅋㅋㅋㅋㅋㅋ

EST개예쁘다 진짜 걸크 서우진 ㅠㅠㅠㅠ 근데 김환 손님한테 말하는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진짜아는와이프..

ST주혁이 귀여워ㅠㅠ말해놓고 당황ㅋㅋ


T엔 연기 아무리봐도 대박ㅋㅋㅋㅋ

저 고객님 새끼 아닌데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아니 이걸 왜 '여자들의 싸움'으로 만들어버리지... 작가님이 진짜 시대흐름 못 읽으시는 듯... 싫어할 이유가 없구만. 여자들도 성격 좋은 여자 좋아하는데 흠...

EST아 왜 여적여프레임 씌우냐!!!! 좀 제대로 씁시다

T여기서 뒷담까는거보고 고구마백개먹었는데 우진이 담배드립보고 넘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Tㅋㅋㅋㅋㅋㅋ 힘들게해서 우진이내보낼라고ㅋㅋㅋㅋ근데 맨탈갑인 우진이는 튼튼ㅎㅎ


ST왜질투해????? 싫어서 와이프바꿨으면서 커리어우먼이라서 매력철철인가ㅡㅡ

ST이해불가다. 니가 바꾼 인생이면서

ST내가 갖긴 싫고 남 주긴 싫은거임??


ST실제로는 저것보다 더 심하고 빈번하게 일어나요. 심지어 임산부인 직원한테 부모 들먹이며 막말하고 허리숙여 사과하라고 난리난리. 은행도 저런 블랙컨슈머 고객이라고 대우해주지말고 강하게 나가야 해요.. 정말 너무 얼토당토 않은 걸로 진상짓 해대서 스트레스 많이 받아요.

T실제로저런고객님이 있겠지...?어휴 하여튼 진상은 어디가든민폐야

EST아오 저 새끼 와..그와중에 우진이 멘탈갑ㅋㅋ샌드위칰ㅋㄲ


ST눈물고였는데..

ST우진이는 뼈때리지 예쁘지 멋있지

BEST관리자님 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쩌렁ㅋㅋㅋㅋㅋㅋㅋ

ST앆ㅋㅋㅋㅋ어뜨케 우물우물 귀여워ㅜㅜ


EST우진이 성격 닮고싶다 ㅜ


ST나만 강한나 입장 이해되나..?아내한테는 연락도 안하고 갑자기 집에오면 당황스럽고 부담스럽지...오자마자 냉장고 열어보고 밥 시켜먹는다니까 표정굳고 무조건 해놓으라하고... 백화점 말고 마트 이용해라 아주머니 고용하지 마라.... 거기다가 지성은 이해도 안해주고 전형적인 가부장적인 마인드....

T효도는 셀프로.. 제발 ㅠ

BEST진짜 제목 웃기고있다; 아니 효도는 셀프로 해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지도 아내한테 얹혀사는 주제에 말이 많아 니 부모면 니가 책임져라 남주캐 개별로네;

BEST내가 강하나여도 저럴거 같은데..밤늦게 갑자기 찾아와서 살림뭐라하고..저정도면 예의챙긴거아닌가시부모님 돈으로 사는 것도 아니고 남편월급을 떼 쓰는 것도 아닌데..

EST이쯤되면 남자가 문제다..한지민이든 강한나든 둘다 지성없이행복해져라.....

'

BEST지성이 바로 어디가 어떻게 안좋으신거냐고 되물어볼때 뭔가 묘하다

T그와중에 걱정되서 물어보는거봐ㅠㅠ

ST지성 성격줘 고쳐라 작가 이 바보야 걍ㅍ개 찌질남됬자나


T한지민 개좋아ㅠㅠ그냥 지성이랑 같이 안사는게 더 좋아보인다..성공한 커리어 우먼

ST사이다호신술이네아주그냥걸크러쉬폭발이여

ST한지민 엎어치기 해도 예쁘네


BEST종후가 어중간한 서브남주가 되지 않기를..

ST종후역할 ..저 분 너무 잘생겼어요 ㅠㅠㅠㅠㅠㅠ 지성, 한지민 배우 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저 분한테 빠졌어요 ㅠㅠ

돈의꽃에서 나왓던 분 같아요 그때도 연기력 짱 이엇던걸로 기억해요 ㅎ

ST아 윤종후 웃는거 왤케 귀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아니 주혁이랑 잘어울리는데 종후랑도 완전 잘어울린다ㅜㅜㅜㅜㅜㅜ케미 여신 왠지 모르게 막 설렘 약간 섹시한거같기도 하고...

ST아 진짜 우진이가 혼자살거나 종후랑 만나거나 했음 좋겠다 절대 차주혁 다시 만나지말고... 우진이가 너무 아까워


T비혼이 답이다

EST죄책감들어서라도 다시돌아가지마

T누군가 그러더라 혼자 누리고 살던걸 포기할자신있으면 결혼하라고..근데 난못하겠다ㅠ

BEST한지민 넘연기잘함..ㅠ


T과거 주혁우진씬 많이넣어주세요ㅠㅠㅠㅠ❤️

T진짜 그림 봐ㅜㅜㅜㅜㅜㅜㅜ둘이 대학생 고딩때 너무 예쁨 진짜 설레 진짜 지민언니는 케미여신이시네요ㅠㅠ 안 어울리는 사람, 안 어울리는 역할이 없어ㅠㅠ


T우진아 했을 때 솔직히 진심 나만 설렜나..

EST둘이 이어졌음 하는데 이어지면 둘 다 또 힘들 것 같고 와 진짜 모르겠다 둘 다 그냥 행복했으면 좋겠다

T마지막에 차서방 핵소름.... 진짜 꿀잼이다

ST하ㅠㅠ진짜 설렌다 주혁이도 좋고 종후도 좋고ㅠㅠ 어케 결말 날진 모르겠지만 종후는 우진이 좋아하는 것 같으니 주혁이 질투 왕창 넣어주세요 

설레서 미치게 해주세요

ST그냥 각자삶에서 행복했음 좋겠다가도 다시 이어졌음 하는 마음 반반이다ㅜㅜ


ST저렇게 이쁜게 연애했는데 육아에 현실에 찌들리면 의리로 사는건가ㅠ

ST대학생때 커플된거 같은데 회상씬 진짜 예쁘다..우진이 애교도 많고ㅠㅠ사랑스러워

ST회상씬 한지민 레전드 미모네;;


ST차서방 뭐야 진짜 핵소름 그냥 부르신건가? 뭘 알고 그러신 건 아닌 것 같은데 뭐지 진짜 이드라마 어렵다

ST진심 오늘은 이장면이 다했다...핵소름...

T치매걸리셨어도 기억저편에 다기억하고 계신거일수도...

BEST지성 1화때 사고 당하고 못일어난건가 마른하늘에 날벼락은 심장그거고 지금 장모님이 병원에 와서 부르는거... 어렵네

톨게이트....사고였던건가... 이런예측글있으면 작가님이 바꾸시더라구요ㅜㅠ

1화 때 전화 받으려다 교통사고가 났었는데, 알고 보니 지성은 사고 이후 깨어나지 못했던 것일지도...지금 진행되는 이야기는 다 지성이 꾸는 꿈

아니면 그냥 지성은 현재 혜원이랑 연애시절을 기억못하니까 그시절에 만나서 무슨일이있었던걸수도.. 지성동생이 한지민 낯익다하는게 그럴수도있을거같은데... 어렵네요

T장모님 하드캐리


ST새삶 살아도 우진이 매력이 쩔긴 하나보다 ㅋㅋ

BEST왜 난 둘이 다시 이어졌음 하지 ㅠ

BEST한지민 매력 쩐다

BEST매너 아니고 관심이라는 말에 왜이렇게 설레냐... 주혁아 종후 보통 아니다 질투 팍팍 해줘ㅎㅎ

ST한지민 연기넘잘함. 지성 완전귀염~



https://tv.naver.com/cjenm.tvNfamiliarwife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7682560


아는와이프’ 우진 기억하는 지성vs꿈 반복하는 리셋 한지민



아는 와이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8.01.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
시청률
6.2%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상엽|극본 양희승
소개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스페셜클립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