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시간 10회, 11회 (180809) - 김정현, 서현, 김준한, 황승언, 김정태 외

by 리베시6849 2018. 8. 10.
300x250





ST#김정현 #서현 졸귀 ㅋㅋㅋㅋ 천설 계속 붙어있어

T드라마 안보는데 남주 인생 캐릭터인데 시청률 아쉽네

ST수호랑 지현이 이웃사촌 ㅎㅎ


ST방음 안 돼서 사생활 보호 전혀 안 되는 거 너무 좋다...

T그래 지현아 행복하게살자ㅠㅠㅠㅠ

ST서주현 연기도 잘하고 진짜 최고임ㅠㅠ


BEST서현 연기 괜찮네 자연스럽고

ST저놈의 밥ㅋㅋㅋㅋ누가 레스토랑 사장 아니랄까봐 밥 제일 잘챙겨줘ㅋㅋㅋㅋ

ST천수호 츤데레 ㅠㅠㅠㅠㅠ 지현이랑 알콩달콩해 ㅋㅋㅋ


BEST김비서처럼 영상 마니 올려주실수 없을까요ㅠ5개 너무적어요

ST기자 나만 싸한가.경찰서에서 지현이 넘어졌을 때 찍었어?라고 먼저 묻는 거 보고 진짜 소름돋았는데


T서현 넘 이쁘고 둘이 넘 귀엽다

T설지현 천수호 케미 좋다!


T양심 없나 진짜

ST나 솔직히 수철이가 최악이였는데 민석이가 보스였네? 사람심리 이용하는거 진짜 벌 받아라. 진짜 그러는거아니야


BEST김정현 목소리 진짜 매력적이다


T이건 정말 오늘의 장면이다 ㅋㅋㅋㅋㅋㅋ

T아니 어떤 츤데레가 저랰ㅋㅋㅋㄲㅋㄱㅋㅋ

EST캠핑같은 잠복씬에서 서현 더 존예

ST이젠 대놓고 잘해주는거 티냌ㅋㅋㅋㅋ그나저나 선글라스 겁나귀엽


EST천수호 설지현 ㅠㅠㅠㅠ 새드 노노 ㅠㅠㅠㅠㅠㅠㅠㅠ 천설 행복하자

EST고마운건 고맙다고 표현할줄 아는 착한 설지현이네. 이씬 뭔가 짠하다.

BEST이제야 가까워졌는데 또 멀어지나.....멀어지지마ㅠㅠㅠ

EST밥이라도 먹게 해주지ㅜ 이제 진전 돼도 둘의 관계 때문에 엇갈려지겠지 행복했으면 좋겠는데... 지은이가 선물로 준 지현이 시계 수호가 고쳐준 것도 의미 있어보이고 수호 방 배경이 파래도 너무 파래 ㅠㅠㅠㅠㅜㅠㅠ


EST이게바로 김정현이 진짜 연기를 잘한다고 말하는 이유아닐까. 한 3분간 한배우만 클로즈업 땡겨서 인터뷰하는 장면을 이렇게 몰입시킬 수 있는 능력. 

표정 하나하나, 말투, 눈빛까지 완벽하게 천수호였다

T진짜 연기 너무 잘해서 슬퍼 ㅠㅠ 죽지마라 ㅠㅠ

ST조명 연출 탁월해서 감탄했어요 원테이크로 간 것도 몰입해보느라 내내 감탄만...

ST정말 너무 몰입해서봄 나는 저 상황속이라면 저렇게 진실되게 말 못했을듯

BEST연기가 완벽하기도 했지만 유언비디오 남기는것같아서 너무 슬펐습니다

EST마지막 장면 너무... 김정현 연기 넘 잘해ㅠㅠㅠㅠㅠ 다른 화면 전환없이 원샷 원테이크로 쭉 연기하는 연출도 멋진데 그걸 살리는 김정현 연기도 참 멋있었음... 김정현땜에 와이키키도 다 찾아봄 아 존잼 시간 존잼.............. ㅠㅠㅠ



https://tv.naver.com/mbc.time


시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8.07.25. ~ 방영중|(수, 목)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3.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장준호|극본 최호철
소개
누구에게나 유한한 시간. 결정적인 매 순간 저마다 다른 선택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의견현장포토화제의 1분영상스케치Time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