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친애하는 판사님께 11회, 12회 (180809) - 윤시윤, 이유영, 박병은, 권나라, 성동일, 허성태 외

by 리베시6849 2018. 8. 10.
300x250






BEST두분 둘만 모르는 썸 타고 있네요


T진짜 저 검사 너무 싫다ㅠㅠ후배 성추행 밥먹듯이 하고...뻔뻔하고...


EST캬 속시원하다~진짜...

T강호 핵 사이다 ㅋㅋㅋㅋ


ST헐 검사가 안도와주면 판사는 증거가 없고 수사도 못하는구나,,,


EST저 엄마는 진짜 나쁜 엄마다...엄마는 강호가 말을 안들어서 그러는거라고 말하지만 정작 강호가 저렇게 된건 엄마때문이다.

ST매번 강호에 대한 이야기 나올때마다 마음이 아프네....ㅠㅠ

EST저게전부 한사람이란다...



ST아니 ㅋㅋㅋ미스함무라비에서 판사 하셨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감방 케미가 역시 짱이지ㅋㅋㅋㅋ




BEST소은이하고는 약간 꽁냥거리면 주은하고는 약간 진지한커플...그래도 둘다 잘어울림ㅋㅋ

ST1인 2역연기를 너무 잘하니까 수호 강호 다른 사람 같아서 강호❤소은 수호❤주은 두 커플 다 응원하게 됨ㅎㅎ


EST진짜 스윗한거 봐라ㅠㅠ


T아직 소은이가 판사는 아니지만 세상에 소은이 같은 판사가 많아졌으면 좋겠어요ㅠㅠ 

지금도 물론 좋운 판사분들 많이 계시지만 많을수록 좋잖아요 ㅎㅎ


T참고로 오늘 판사님께서 직접 롤러코스터를 탄건 재작년에 에버랜드에서 실제로 있었던 사건이라네요~

BEST아 진짜 케미 예술이야....

ST윤시윤 이유영 둘이 나란히 연말 상 받자

EST아니무슨 로멘스를 신기 하게 찍으시네 아물론 넘 좋다고요~^^♡


BEST진짜 히죽히죽 웃다가 표정 확 변하는거 대박이다 진짜...

T와....강호 진짜 멋있어 ㄷㄷ

ST강호 판사 다 된 듯ㅋㅋㅋㅋ


https://tv.naver.com/sbs.yourhonor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225642


'친판사' 윤시윤X이유영, 한층 가까워진 거리 "예뻐"(종합)



친애하는 판사님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07.25. ~ 방영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7.1%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부성철|극본 천성일
소개
전과 5범 한강호, ‘친애하는 판사님’ 되다! 실종된 형을 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