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13회, 14회 (180813) - 신혜선, 양세종, 안효섭, 예지원, 조현섭, 이도현, 정유진 외

by 리베시6849 2018. 8. 14.
300x250





EST양세종 신혜선 캐스팅 해주신거 감사합니다... 정말 레알...

ST양세종 존잘 너무 설렌다 ㅠㅠㅠㅠㅠㅠ

STOST랑 이 장면이랑 너무 잘어울린다ㅠ 꽁설커플 짱이야 이대로만 가줘ㅠㅠㅠ

EST갑자기 분위기 코미디


T왜 이렇게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진이 양파만진손으로 눈 비벼서 눈 매워하는 거 존귀고 둘이 씻고 나와서 웃는거 너무 보기좋다ㅠㅠ

ST덕구는 저둘을 보면서 뭔생각을 했을지가 제일궁금.


ST찬이가 밥을 안먹었어........찬이가 밥을..........

BEST서브병 제발 ㅜㅜㅜㅜㅜㅜ

BEST예지원님 오.마.이.갓 너무웃기다곸ㅋㅌㅌㅌㅋ쿠ㅜ퓨ㅠㅠㅠㅠㅠㅋㅋㅌㅋ


ST세상에..서른이 이렇게 귀여울 수가 있구나...서리 어떻게 저렇게 귀염뽀짝이야?황금빛이랑은 완전 딴사람이다..근데 실상은 키 170이라는 게 신기..

ST둘이 언제사귀냨ㅋㅋ


EST난 수박씨인줄 알았다

BEST아 희수 서리 가방 종이가방인 거 보구 선물한 것봐 세상에 왜 내가 다 설레냐 스윗,,,,,,

T아니 권혁수 항상 웃겨 ㅋㅌㅌㅋㅋ

ST혁수님 우진이의 질투심을 활활 타오르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ㅎ ♡


EST오늘킬링포인트는 우진이 질투와 취한모습 우산ㅋㅋㅋㅋ

ST귀엽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

ST아 완전 매력 터지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양세종에게 첨부파일과 핫소스란? 질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세종아 이게 무슨일이야 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서리 알고 그러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사이다ㅋㅋㅋㅋㅋ

EST핫소스마신 권혁수 쳐다보는 양세종 레알 잘생겼다 진짜 와.....

EST권혁수 ㅋㅋㅋㅋㅌㅌㅋㅌ연기봐 ㅋㅋ


BEST그래 너희가 베스트커플상아니면 누가받겠어 후 ㅠ

ST우산은 왜 가져가는데ㅋㅋㅋ 파인애플까지ㅋㅋ

BEST눈치제로서리를안그런듯츤데레처럼챙겨주는우진이한테심쿵했다❤️❤️

ST그래^^ 이러고 이제 우진이가 서리한테 라면먹자고 하겠지?

EST조곤조곤 말하는거 넘 설레...


ST아니 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공우진 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 존나 귀욥잖아 ㅌㅌㅌㅌㅌㅋㅋㅋ

ST남방벗고 도망갈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

EST실제로 저러면 진짜 개빡칙듯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우진이니깐 귀엽지,,,친구가 그랬어봐.. 한대때림

T양세종 입덕각

ST어뜨케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우산 좀 빌려주세요ㅋㅋㅋㅋㅋ

BEST양세종 사랑해요 ㅠㅠㅠ 꿀귀♡♡♡


ST서리만 귀여운 줄 알았더니 여기 캐릭터들 진짜 다 귀여워 미쳐...

BESTㅋㅋㅋㅋㅋㅋ진짜 본 주사중에 갑오브갑임

EST뽀짝뽀작 개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

ST아 미친다 공우진 얼굴천재

EST하.....우진이 술 마시지도 못하는데 거의 흑기사급으로 마셨네ㅠㅠㅠㅠㅠㅠ너무 멍뭉미 넘친다ㅠㅠ

T근데 본능적으로 숨고 도망치는건 과거에서 벗어나지 못한거겠지... 평상시에는 계속 숨고 싶을 심정일텐데 참고 지내고 있다는거잖아 ㅠㅠ 애잔


EST이러다 대회때 쓰러질삘...

ST너 그러다 쓰러진다고 임마 ㅠㅠ


BESTㅋㅋㅋㅋㅋ진짜 둘이케미봐

ST아 케미쩐다 진짜ㅠㅠ소감 준비는 잘되죠?


T아 이 의사친구 13년 넘게 이어오는 짝사랑인데 서브도 아니라니ㅠㅠㅠㅠㅠ

ST형태는 외삼촌뭐하는지 알고있는듯ㅠㅠㅠㅠ 아 떡밥빨리풀어조요ㅠㅠ

EST도대체 병원비는 누가 내주는거야... 노란구둔가...

노란구두가 외숙모이고 외숙모가 내주는 거 아닐까요??

ST의사형태 분량 좀만 늘려주세요 꽁설도 좋지만 의사쌤도 나름 서브인데


EST우리 덕구..이리와 파프리카를 수여하겠어..

ST인물소개에 덕구가 있는게 괜히 있는게 아니였다고 ㅠㅠㅠㅠㅠㅠ

덕구 연말에 특별상 하나 만들어서 줍시다

ST전개가 빠를수록 재밌다고 다른 드라마들을 보면서 계속 느꼈는데..3017은 뭔가..전개가 빠르면은 좋겠지만 둘이 알았으면 좋겠지만 지금 이대로도 좋은 것 같은?느낌이여서..묘한 매력이나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그리고 서로 알아봐도 알아봐서 상처가 되는 게 있으니까..ㅠ앞으로 어떻게 될지...

T과연 밝혀질까...? 예고 보니깐 아닌거 같기도 한데... 아 이 드라마 너무 감질맛 나게 만들었어!!

알아차리면 고답이 시작이에여ㅜㅜㅜㅜㅜㅜㅜㅜ우진이 죄책감에 서리 밀어낼꺼고(단순 사고지만 따지고 보면 우진이가 아예 연관이 없는건 아니니까...) 

서리도 우진이 마냥 못좋아할텐데ㅜㅜ



https://tv.naver.com/sbs.30but17


서른이지만 열일곱’ 신혜선, 양세종 창고서 제 그림 볼까(종합)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07.23.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9.1%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조수원|극본 조성희
소개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