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러블리 호러블리 1회, 2회 (180813) - 박시후, 송지효, 이기광, 함은정, 최여진 외

by 리베시6849 2018. 8. 14.
300x250






아역 나올때 지루한 경우도 많은데 전개 겁나 빠르고 재밌다ㅋㅋㅋ 월화는 러블리 호러블리 너로 정했다

BEST나만 재밌나? ㅋㅋㅋ

T전개 빠르고 연출 좋다 기대도 했지만 생각보다 넘 재밌음


ST런닝맨에서 볼수있던 케미 터졋다ㅋㅋㅋㅋ둘다 카와이

ST 역시 원탁의 천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뭐지..드라마에서 헤어지는 장면이 이렇게 재밌었나??ㅋㅋ


EST아니 이기광 왜이렇게 잘생겼죠..?

EST기광 오빠 진짜 너무 잘생겼다 ㅜㅜ❤️



ST박시후 개웃겨ㅋㅋㅋ 최여진 역시 이런 역할 찰떡인듯


ST송지효 후반부에 우는거 진짜 너무 억울하고 짠하게 울어서 내가 다 마음아프더라 ㅜ 연기 잘해

T송지효 화장 안해도 이뻐ㅠㅠ


T박시후 허당연기 잘하네ㅋㅋㅋ 우리 식구들 다 배꼽잡고 웃었네

BEST지효언니 ㅇ연기 잘해ㅠㅠ❣❣

ST이거 무섭기도 한 씬이었는데 너무 웃겼다ㅋㅋㅋ 빵빵 터짐


ST을순이 자기가 찔려놓고 필립이 다쳤을까봐 편의점 가서 물 사오는거 맘찢ㅠㅠ

EST무서우면서도 웃기고 애틋하고...드라마 앞으로도 재미있을것같다. 송지효 박시후 꽤 잘어울림


T송지효님이랑 이기광님 케미도 너무 좋은것 같아

BEST송지효 이기광 투샷 귀여움ㅋㅋㅋㅋㅋㅋ





ST송지효 볼라고 본건데 생각보다 재밌어서 놀람ㅋㅋ

T박시후 운명이 송지효 손끝에 있네~ㅎㅎ

ST드라마가 약간 무서운것같다


https://tv.naver.com/kbs.holovely


[종합]첫방 '러블리호러블리' 송지효X박시후, 목걸이로 '운명' 뒤바뀌었다


러블리 호러블리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8.13.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제작진
CP 배경수|제작 문보미|연출 강민경, 지병현|극본 박민주
소개
운명을 공유하는 한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소감명민호 일러스트 콜라보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