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터 션샤인 12회 (180812) -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김민정, 김의성, 최무성, 김병철 외

by 리베시6849 2018. 8. 13.
300x250







ST쓸데없이 안싸우고 심플 현명 멋짐 이쁨하네. 둘의 우먼스도 보고싶당

T둘다 개멋있어 ㅠㅠ 걸크러쉬


T시간은 안 가고 보름은 멀었대... 애기씨 팬미팅 기다리는 동매...ㅠㅠ 내가 그 마음 알지 1분이 1시간같은 마법..

T동매 히나 진짜 나올때마다 치명적이다...

T구동매 말 쫀나 스윗해... 눈에 넣어도 안아플 여인..ㅠㅠㅠㅠㅠㅠ


ST뒤져지다 못해 뒤지실 뻔 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구동매 화법 너무좋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ST소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동매 기다렸다는 듯이 비싼거 시키는거 개웃김


ST이건 비가 아니라 유진 애신의 눈물 이잖아ㅠㅠ

BEST백지영이 빠질수가 없지. . .

거미까지 나오면 완벽할듯 . .

T떨어진 바람개비가 불꽃처럼 살다 질 애신애기씨같음..


ST그러지마ㅠㅠㅠㅜ 러브해줘요 러브ㅠㅠㅠㅠ


BEST히나는 동매,유진 두 남자를 살리려하고 위하는데...정작 그 둘은 애신을 최선으로, 자기 목숨을 버려서라도 살리려고 하지ㅠㅠㅠㅠㅠㅠ히나 너무 마음 아파

EST히나가 러브라인이 없는게 좀 슬프다

ST아니 무슨 누구랑 붙어놓아도 케미사는것좀 봐 이게 정녕 드라마에서 가능한 일이냐고ㅠㅠㅠ


T김민정이 쿠도 히나 안했으면 어쩔뻔했을까

ST서로 한마디도 지지 않는게 너무 좋다 걸크

ST그 있자나 가끔 같이 카스테라도 먹고 빙수도먹었으면좋겠어 둘잉 그리고 히나 이런거 저런거 사먹는다고했을때 졸귀탱구링

STㅋㅋㅋ 이런거 사먹는데 귀여워ㅋㅋㅋㅠㅠㅠㅠ

ST이와중에 카스테라 ppl 너무 자연스럽곸ㅋㅋㅋㅋㅋㅋ

카스테라 빛깔이 쓸데없이 참 곱소


ST와.. 이렇게 한번뒤돌아보게할려고했대..대사가너무..필이좋잖아..

T그렇게 한번 더 돌아보게 하려고 그랬대ㅠㅠㅠㅠㅠㅠ어쩜 대사가 저리 주옥 같은지...

ST김태리는 약간 허공을 보고있는 듯 하고 이병헌은 김태리만 뚤어져라 쳐다보는 눈빛 연기 쩐다...........

T남의 편지 읽어달라는게 왜케 당당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희성이도 참 아픔을 속으로 많이 묻어두는 캐릭터 같다조부와 아버지의 잘못으로 미움을 사니까 그 미움만큼 사랑을 받고 싶어서 

모든 사람에게 능글맞게 대하는거 아닐까ㅠㅠㅠ...

ST진짜 짠내난다 익숙하대 얼마나 당한거야ㅠㅠㅠ조부만 아니었어도..

ST우리 희성이 소금밭 말고 희성이가 좋아하는 꽃길 좀 걷게 해줘요ㅠㅠㅠㅠㅠㅠ


ST아니ㅠㅠ너무 멋있다 미친...동매한테 빠진사람 좋아요...

BEST상처가 많아서 그런가 정도 많고 연민도 많은 듯... 완전 츤츤거려

BEST동매가 ㄹㅇ 내편이면 이득이고 적이면 큰일나는 사람

ST미쳤어...미친거야 이건...야수 섹시...

EST보지마이러고 눈빛변하는거 개설레 변탠가

ST애기씨일로 등신되다가 이럴때 빡돌면 대박 멋있음❤️


ST어제는 귀하가 내 삶에 없었는데 지금은 있소. 그걸로 됐소.........매주 명대사 하나씩 나오네

ST서브병에 걸려있다가도 둘은 또 너무 잘 어울리고 그러다 또 서브가 멋있고 어쩌라고......

ST실력?이거 애드립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신이 현웃터졌어ㅋㅋㅋㅋㅋㅋㅋ

ST배움이 늦을거래 근데 그러면 좋대 ㅠㅠㅠㅠ 아 짠내 끝나서 다행이다

T유진이는 애신이 곁에 있고 싶다는 말을 총을 가르쳐 주겠다는 말로 하나보오 내가 절로 뿌듯하오


BEST도미 놀래킨거 안올려 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뜬금 없엌ㅋㅋㅋㅋㅋ종이는 또 왜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사본이라니까 바로 뱉고선ㅋㅋㅋ역시 도미&카일&비서 아저씨&유진의 큐티뽀짝 활기 찬 미공사관❤️❤️❤️

ST그와중에 도미랑 카일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


BEST완익이 니 미쳤니??

ST그와중에 미국이랑 다리놓을려고 또 히나이용하는것봐

BEST예상을 넘어섰소..

BEST아니 근데ㅋㅋㅋㅋㅋㅋ제목 뭐요ㅋㅋㅋ완익 원픽


BEST이번화 최고 명장면...

T안될거알면서도 서브병을 고칠 수 없는 분들 줄서시오...

T아니 방금 예고 보신분???? 동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처가집 찾아온 동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프다

혼자하는 상견례 ㅋㅋㅋㅋㅋㅋ 사생팬의 끝

ST구동매 부디 죽지않게해주세요 ....... ㅜㅜㅜㅜ제발 ㅜㅜㅜㅜ

ST동매 너무 불쌍하서 못보겠다ㅠㅠ

EST이르케 상견례부터 하는 동매한테 어떻게 안 반해ㅠ진짜 앓다 죽을 동매야...ㅠ♥

T예고편에 구동매 고문당하는거무엇.....유진은 왜 울어.....

뭔가 요셉일듯..


EST유진이가 보낸 꽃은 좋아하는 애신...ㅎ

BEST미띤 개설레ㅔㅔㅔ 연애편지 머야 완전 개스윗

ST저 닭은 어째 갈때마다 더 커지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애신버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연애하네 연애

ST둘이 비밀연애해ㅠㅠㅠㅠㅠ


ST애기씨 너무 애기같이 웃어 ㅠㅜㅠ

울었소? 욕했소! 하는데 너무 귀여워 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보고싶었소.....심쿵했소..

T뭔가 폭풍전야 같아서 괜시리 슬퍼짐

아주 아주 슬플 것 같소...다음 회부터 일까 그것이 두렵소

10회 막바지에 배우고 있던 알파벳의 ‘S’까지 학당 진도를 나갔다. S에는 새드엔딩(sad ending)과 이방인(stranger)가 있다며 우울해하지만, 가르쳐 주는 여학생이 다른 것들도 있다면서 눈(snow), 별(star), 햇살(sunshine), 하늘(sky)을 써 준다. 그날 밤 거리를 걷다가 반대편의 유진을 보며 ”미스터 선샤인”이라고 독백한다. 그런데 유진을 가리키는 선샤인 말고도 나머지 단어들인 snow, star, sky가 각각 동매, 희성, 애신을 가리킨다는 해석이 있다. snow=얼 동(凍, 동매), star=별 성(星, 희성), sky=대궐 신(宸, 애신. 대궐 신에는 하늘이라는 뜻도 있다) 이라는 것. 애신은 단어들을 배우면서 “모두 하늘에서 빛나는 것들이로구나”라고 말했는데,

EST한글 배운거 자랑하는 유진 귀엽~ ㅋㅋㅋ

ST보고싶다고 쓰는거 왤케 웃기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낼 모레 50맞소?


ST매화꽃 ㅜㅜ낭만적이다 러브가 오래 지속되길

매화 꽃 ㅠㅠ 혹시 웃었소? 바람이 꽃잎을 떨군 이유가 그것이었나보오ㅠㅠㅠㅠㅠ 진짜 주옥같은 대사

ST혹여 보고 웃었소?바람이 꽃잎을 떨군이유가 그거인가보오 나도 웃었소...♥

EST 이병헌이 꽃 남긴거 보고 옆에서 아빠가 크으~ 한다

엥 베댓됐네!!! 감사합니닼ㅋㅋ 드라마 보는내내 아빠가 옆에서 계속 감탄사하고 중얼중얼 둘이 밀당하네 

<이런소리해서 빠져들라하면 계속 분위기 깨져가지고 여동생이랑 남동생이랑 계속 무표정으로 봤는데 ㅜㅜ

BEST아잉 너무 좋아~ 유진 넘어질때 발 한짝 보일 때 빵터짐 ^^

ESTzl브라~ㅋㅋㅋㅋㅋㅋ

아씨 발음이....

이제 Z까지 다 배웠나보오 . 애기씨 경축!!

EST바다보러 가는 거 맞아? 꼭 서부영화 같아... 엔딩멋져...............


ST완익이 그만 나대자

T예고 뭐야...........짠내 폭팔이야.......동매는 뭔일이고.....유진 왜 울어........희성이는 멋있고........완익....너 사윗감이 몇명이야.................다음주까지 난 못참소.....

T죽은 사람 선교사인가....?

T유진이 붙들고 있는 피묻은 손에 십자가 있어요. 요셉 선교사가 죽는 듯.... ㅜㅜ

EST완익이는 무슨 결혼 중개인도 아니고 혼인 했냐고 몇번을 묻는거야....,,..히나는 니 물건이 아니란다

ST동매 잡아간사람 오늘 무릎꿇으라 했던 그 사람인가...?ㅠㅠㅠㅠ


https://tv.naver.com/cjenm.mrsunshine


미스터 션샤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7.07. ~ 방영중 24부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13.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응복|극본 김은숙
소개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 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