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손 the guest 7회 (181003) - 김동욱, 김재욱, 정은채, 안내상, 이종원, 박호산, 김혜은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4.
300x250


내용
손, 박일도의 정체를 본격적으로 쫓기 시작한 세 사람 앞에 박일도로 의심되는 새로운 인물이 나타났다! 그동안의 부마자와는 차원이 다른 역대급 긴장감!! 덩달아 고조되는 윤화평, 최윤, 강길영 사이의 갈등까지...내용더보기








T강길영 캐릭터 너무 마음에 든다. 정은채 배우님도 강길영 캐릭터 잘 소화하고 계신거 같고...


ST저 신부님한테 뭔가 있는건 확실한 듯

T양신부가 악마 숭배하는 사람이고 박홍주가 박일도인것 같다




ST그림 진짜ㅜㅜ깜놀ㅜㅜ

BEST화평이가 그림 보고 박일도라 할때 소름 돋았다...


BEST진짜 신부복 찰떡이다 김재욱

ST혹시 박일도는 십자가 같은거에 반응 안하는거 아닐까요? 지금까지 내용보면 다른 귀신들 보다 몇배는 더 쎈거 같은데

빙의된지 오래 되면 반응하지 않고 참아낼수 있다고 하네요

ST아 진짜 희성이 어머님 ... 정체가 무엇인가요 ㅠㅠ 현대에서도 여전히 아름다우십니다 (딸랑딸랑)





EST테오는 길영이 걱정해서 그러는건뎅....ㅠㅜ 근데 길영이 마음도 이해가 가는...ㅠㅠㅠㅠ

ST둘다 이해가 되니까 너무 슬프고... 아오 ㅠㅠㅠㅠ왜 그래 둘다 ㅠㅠㅠㅠㅠ제발 ㅠㅠㅠ


ST희성상 어머니 연기력 후덜덜 특히 눈빛연기 ㄷㄷ김혜은씨가 극에 몰입을 더 해주네요

EST화평이 대담함에 한번 놀라고 십자가 무반응에 한번 더 놀랐다

T화평이 돌직구ㅋㅋㅋㅋㅋㅋㅋㅋ 맘에 들어ㅋㅋㅋㅋ


EST기도문+십자가=무반응=완전빙의?


BEST박홍주는 박일도가 아닌듯 중간급?정도될듯 ㄹㅇ 흑막은 안내상일것같음 그리고 나눔의손도 손더게스트라 귀신나눔 하는걸듯..ㄷㄷ

T이야 그걸 참았네 독하다 독해



EST진짜 부마자 연기하는 조연분들 연말에 상받아야합니다

T아기엄마 죽어서 너무 마음아프다 ㅠㅠㅠㅠㅠㅠ

BEST부마자 연기하시는 분들 볼때마다 저 물 마시는 연기 참 힘들겠다는 생각이 든다...수고하셨어요




T마지막까지 자기가 위험하니까 자기 아들부터 살리려는거봐 진짜 세상 모든 어머니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진짜 넘 감동적이고 슬펐습니다ㅠ


EST사람죽는다고 캐고다니긴 하는데 정작 그거때문에 사람이 더 많이 죽는듯한 괴상한 딜레마..

EST우리 신부님 아가 안고 있을 때 눈빛이 어렸을 적 본인 모습이랑 겹쳐보여서 너무 마음 아프다 ㅜㅜ

EST증인보호 안할거면 캐고다니질 말아라 개발암 주인공들아 이것들이 사람 다 죽이고다니네ㅡㅡ


EST진정해(짝) 진정해(짝) 일도랑 싸워야지 왜 싸우고 있어 사랑싸움이면 봐줄게(?)

ST싸우다 정든다는말이 얘네한테 어울리네

EST윤화평 진짜 힘들고, 간절하구나 라는걸 느꼈던 부분...연기는 뭐 말 할 것도 없고.....

BEST근데 팩트는 애들이 설치고 다녀서 사람들이 죽음.자꾸 파헤치니까 관련자들 다 죽임ㅋ


ST김혜은씨 연기력 덕분에 더 몰입됐어요눈빛연기 엄청나세요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손 더 게스트팀 연말에 상 하나는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조연상 더불어서 정말 역대급연기

EST내생각에 진짜 흑막 안내상같음... 윤화평한테 니네가족 다 죽였다며? 라고 하는것도 화평이의 과거를 알고있었다기보다 안내상한테 전해들어서 그런거 아닌가?

홍주는 중급악령?인듯

ST마지막 소름이다... ㄷㄷ


ST안내상이 박일도다!!!!


https://tv.naver.com/cjenm.theguest




손 the guest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12. ~ 방영중|(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3.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홍선|극본 권소라서재원
소개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선 영...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사진첩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