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1회 (181003) - 서인국, 정소민, 박성웅, 고민시, 서은수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4.
300x250


내용
도자기 전시회 당일, 죽고 싶다고 말하는 승아가 걱정되는 진강. 그런 그들 앞에 나타난 무영은 승아에게 뜻밖의 제안을 하는데... 한편, 원영동에서는 스물두 살 여대생이 투신한 채 발견되고, 현장을 조사하던 형사 진국은 눈으로 보고도 설명할 수 없는 사건 정황을 포착하는데!...내용더보기









ST서인국 특유의 저 귀찮음 60 + 무심함 20 + 상대방 한심 or 극혐 15 + 호기심 5 인 표정 진짜 ㅋㅋㅋㅋ 너무좋아

ST정소민 존예 ㅜㅠ


T기무라타쿠야 와는 다른 매력으로 소화하네..일억개의 별 하면 bgm 리졸버 나와야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



EST정소민 예쁘지


ST아니 무슨 표정 살짝 변화하는거 봄??? 소름 돋음



T빈아ㅠㅠㅠㅠ 오늘도외모열일이네ㅠ

ST이홍빈 미모 무슨 일이야ㅠㅜㅠㅜㅠㅜㅜㅜ 눈 동글동글 해가지구 말이야ㅠㅠㅜㅜㅜㅠㅜㅜ 진짜 롬곡파티다 엉엉... 콩배우 화이팅!!



ST오늘 퇴폐미 쩔었다 서인국...

T캐릭이 너무 잘 어울려서 보다 할 말 잃음...세상...

ST역대급이다 누가봐도 서인국 악역인데 좋아...섹시해미쳐버리겠다

ST심장박살을 내버리네..


STBGM이 일본 원작느낌 났는데배우들이 워낙 연기를 차별화되게 잘하더라.서인국이 연구를 많이 한게 보임소화력 존멋...

STtvn열일한다 진짜...수목엔 이거다


ST서인국 눈빛은 누구도 따라 잡을 수 없어 ;;

EST김무영은 드라마에서만 존재해여 할 마성의 나쁜남자ㅋㅋㅋㅋ이런거 잘못하면 오그라들고 재수탱 털릴텐데서인국이 적절한 선 지키고 연기 잘 하는듯

ST나만 돈이 겁나 신경 쓰인건가.... 40만원 공중 분해라니....

ST마지막에 존나 설렌다 시발...무릎에 앉히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욕까지 하시며 ㅎㅋㅋㅋㅋㅋㅋㅋ 공감합니다 그 마음

ST저꽁냥질을 정소민이랑하는거 봐야하는데...



https://tv.naver.com/cjenm.fallingstars


'일억개의 별' 정소민, 서인국과 운명적 첫 만남 "나 알아요?"


[종합]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첫방, 서인국 살인사건 범인일까? ‘...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0.03.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
제작진
연출 유제원|극본 송혜진
소개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기대평 남기기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