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플레이어 5회 (181013) - 송승헌, 이시언, 정수정, 태원석, 김원해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14.
300x250




부제
세 번째 타깃의 등장! 사라진 아령과 200억의 행방은?!
내용
15년 전, '그 사람'과 아버지 최현기 검사에 얽힌 인물들을 차례로 검거해나가는 하리. 범죄수익환수팀 공식 창설 후, 플레이어들의 세 번째 타겟은 은형건설 박현종 사장이다. 그를 체포하는 데까진 쉽게 성공했지만, 문제는 그가 미리 빼돌린 200억! 플레이어들은 몰래 자금을 세탁하려는 박사...내용더보기

플레이어’ 정수정, 가출소녀 구하려고 송승헌 앞길 막았다(종합)



BEST앜ㅋㅋ 모얔ㅋㅋ 어트껰ㅋㅋ 아령인 오늘 기사겸 디팡태워주는 직원이세여?ㅋㅋㅋ 미친ㅋㅋㅋㅋ 아 너무너무 기여어ㅠㅜ 
역시 가발을 써도 외모는 안가려져ㅠㅜ 너무 이뽀ㅠㅜ
ST차아랑 소년미보소ㅋ 남자아이돌그룹에 위장취업해도 되겠어ㅋㅋ
EST뭘 두고봐~ 뒤를 봐~ㅋㅋㅋ
BEST아령이 가발 ㅋㅋㅋㅋㅋ
EST차아령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국정농단조사할때 떡검패러디구나

BEST정수정 "방금 뭐들은거야."할때 반응에 심쿵...
BEST이조합 존잼 ㅋㅋ
BEST하리: 사기꾼 병민: 오타쿠 진웅: 그냥 아죠씨뭐얔ㅋㅋ
EST아령이 존웃 ㅋㅋㅋㅋ
ST아령이 시크하게 팩폭 ㅋㅋㅋㅋㅋ

T정수정♡♡걸크러쉬♡♡
ST걸크러쉬는 아령이지❤️ 진짜 ㅁㅊ 저도 한수 배우고 싶습니다!! ㄹㅇ 개 멋져❣️
BESTKrystal is so gorgeous

EST오늘 아령쓰 위주라 너모 좋군
BEST아령이 존멋

T아령이 넘 이쁘다
ST아령이 츤데레야 착해

하리아 괜찮아? 하는데ㅋㅋㅋ 여배우님 목소리가 넘 밝고 경쾌한 느낌이라 위화감느껴졌어여8ㅁ8
여배우님 연기를 너...무...분발해야겠어요



ST울아령이 짠내ㅠㅠ

T아령이 팩폭 ㅋㅋㅋㅋㅋㅋ
EST막내온탑 ㅋㅋㅋㅋㅋㅋ
ST병민:기막히지 않냐?아령:유감
ST둘이 투닥대는 ㄱㅔ 제일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령이가 팩폭하면 기분 안나쁠거 가테

EST아령이 겉으론 쎄보여도 속은 여린듯
BEST가족같은 분위기를 원했구나....ㅠㅡㅠ

ST진짜 충격받은듯한 눈빛이다...아 아령이 맴찢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그래도 그렇지 아령이를 버리고 지들끼리 갈수가잇냐....
BEST아니 미친.. 나였으면 아령이를 잡았다.. 저 가방을 버리고 에휴...

T아령이랑 우리 아령이 제자건들면 주겨..! 아령아ㅠㅜ

EST폰도 뺏고....진짜 지능적이네 하....
BEST아령아 그냥 오토바이로 쳐1버려.. 저 뽀글머리 자식..
BEST아령아 다치지마 ㅠㅠ

ST이시언진짜 ㅎㅋㅎㅋㅎㅋㅎㅎㅋㄹㅋㄹㅋㄹㅋ넘조타곸ㅎㅋㄹㅋㄹㅋㅋ

ST안지 얼마안된 여자애 구하려고 예전에 자길 배신했던 사람들 협박에 굴복한 아령이 짠하다
ST솔직히 저거 아니 애랑 아령이가 죽을일인데..? 배신인건 느낄것 같긴한데 뭔가 안쓰러워서... 
아령이도 그럴만한 사정이 있는건데에....ㅠㅜ 배신이라고만 딱 단정지을순...
ST아 아ㅏㅏㅏ제발 고구마는 안돼요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잘풀릴거라 믿어요ㅠㅠㅠㅠㅠ

ST안돼ㅠㅠ 아령이 위험해졌어ㅠㅠㅠ
EST아령이가 배신한 거 아닌데요ㅠㅠ
ST아령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돼ㅠㅠㅠㅠㅠㅠ 배신 아니라고 내가 해명하고 싶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tv.naver.com/cjenm.player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127627



플레이어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29.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
시청률
4.2%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고재현|극본 신재형
소개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