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나인룸 4회 (181014) - 김희선, 김영광, 김해숙, 오대환, 이경영, 김재화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15.
300x250


부제
변명은 슬프다
내용
해이는 준비했던 영혼 체인지 시도가 실패로 끝나자, 연인 유진에게 영혼이 바뀐 사실을 알리게 된다. 장화사는 어머니의 머리에 누군가가 내리친듯한 상처를 발견하고, 자신의 무죄를 밝힐 증거 수집으로 피습당한 것임을 직감한다. 장화사는 기산에게 복수하기 위해 승률 100% 변호사, 진짜 을지해...내용더보기









답답해...유진이랑 둘만 있었을 때 했던 얘기를 하라고...뭘 자꾸 내 얘기 좀 들어보래....;;;;;;


김영광이 아들일수가 없슴. 이경영동생으로 되어있는데 사실은 이경영조카임. 추영배가 죽은 진짜 기산 아들.




Tㄷㄷㄷ 두분 케미오진다


소름돋았엉.케미여신



눈 뗄수가 없네...!! 개꿀잼!!

ㅠㅠㅠㅠㅠㅠ


ST여기서 GD 최대 아이템이 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

EST김영광 실제로 지디랑 친했었는데 뭔 생각이 들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두사람도 은근 케미좋아 ㅎㅎ

아 오대환 너무귀여워.....이번에 진심 팬됐습니다 ㅠㅠ

나 이 사람땜에 나인룸 본다 ㅋㅋ 오대환 검색해보고 난리난리 ㅋㅋㅋㅋㅋㅋ


STㅠㅠㅠㅠ유진아.........


T화사 인생 너무 불쌍해ㅠ

T형사님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ㄱ해이(화사) 우는거보고 오토바이태워서 엄마한테 데려다준ㄴ거보면 은근 정 많은듯...

EST솔직히 이씬보고 진짜 묘했음 형사가 반한사람은 장화사인지 아니면 을지해이인지.. ㅋㅋ장화사를 보고 반한거라면 나이차이 엄청남 진짜 사랑은 나이에 불과한가 뭐이런 잡생각이들었음ㅋㅋ

T이쁜건 알아가꼬


T김해숙도 불쌍하지만 김희선도 너무 억울함ㅠㅠ가정도 깨지고 이젠 감옥수라니ㅜㅜ

ST이 둘도 케미 미쳤어


EST난 여기서 반전이 장화사가 아까 하도 시간이 안가서 성경도 외우고 책도 외우고 그랬댔으니깐 교도소서 영어공부도 독학하고 그래서 다 알아듣고 대답할꺼 같든데??? 제발 그랬으면~~~~~~~~ㅠ

T깜놀했음... 소오오름

EST분명 대답은 할듯 그래서 꺼림찍한 대표가 을지해이 면회가겠지 가서 확신을 얻을듯

EST이미 면회를 갔다온 거 아닐까요? 의무실 컴퓨터로 면회 올 수 밖에 없게 중요한 재판 정보를 담은 메일을 보내고 직접 만나서 얘기를 한거지 교도소에서 온 편지를 보면 분명 을지해이 몸을 가진 장화사가 달려올거고 거기서 영어로 얘기하면 알아듣지 못할 것이다 이렇게..



https://tv.naver.com/cjenm.roomno9


"당신 장화사야?"…'나인룸' 김해숙, 김희선 옥중 편지에 위기 [종합]

'나인룸' 김희선, 사형수→변호사..극과 극 변신



나인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0.06.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4.8%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지영수|극본 정성희
소개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안하무인 변호사 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