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제3의 매력 6회 (181013) - 서강준, 이솜, 양동근, 이윤지, 민우혁, 김윤혜, 이상이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14.
300x250


부제
넌 왜 맨날 뭐가 그렇게 복잡하냐
내용
뒤늦게 도착한 백스테이지에서 영재를 향한 호철의 고백을 엿듣게 되는 준영. 영재는 재빨리 준영이 남자친구임을 밝히지만 마음 한구석에 찝찝함이 사라지지 않는데. 섭섭함만 쌓인 상태에서 영재의 생일을 맞이하게 된 둘, 화해할 수 있을까...내용더보기



BEST애초에 온준영을 두고 바람을 핀다는 자체가 말이 안된다

BEST어제 엔딩이랑 예고만 보고 온준영 그냥 간줄.. 자기가 남자친구라고 딱 밝혔네 준영이 화이팅

BEST맞아요 준영이가 영재 남친이에요!!!

BEST준영이 소심해도 나서야할땐 나설줄아네ㅋㅋㅋ

BEST준영아 니가 등장만으로도 이길 수 있어ㅠㅠㅠ 너의 얼굴이 무기라고ㅠㅠ


ST진짜 잘했어 ㅠㅠ

EST실망해서 간줄 알았는데 안갔음 ㅋㅋ 준영아 잘했어

T용기냈구만..준영이

BEST준영아 어깨처럼 마음을 넓게 가지자!!!!~~

ST커플 신발... 바람직하다ㅠㅜ을 넓게 가지자!!!!~~


EST아 애써 괜찮은척 하는 거 안쓰러워..ㅜ 하얗고 예쁜 강아지 같음...

T뭐라 설명할 수 없는데 나아지지 않는 기분 ㅠㅠ 너무 잘 표현했다...!

ST설렌다...준영아 힘들어 하지마 ㅠㅠ

ST연기 진짜 잘 해 ㅠㅠ 말은 안해도 어떤 감정인지 너무 느껴져


EST온준영 집안일로 스트레스 푸는 최고의 남자

이런 남자 한명 더 있음 서장훈

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 ㅋㅋㅋㅋㅋ 빵터짐 같은상황 다른느낌

EST참 조신하다 마음 싱숭생숭 할 때 청소라니^^


ST상황 머리로는 다 이해하는데 마음은 씁쓸한 기분 뭔지 알아..ㅜ 온준영한테 이입됨...

ST에효 내가 옛날에성격이 온준영스러웠어서.. 너무이해간다. 아무문제없고 상황종료인데도 찜찜함으로 관계가 엉망진창이되고..

T근데 동생 말하는게 자기가 끓이는 것이 아니라 서강준보고 끓이라고 했엌ㅋㅋㅋㅋㅋㅋ

BEST동생 타이밍ㅠㅠ 몹쓸타이밍ㅠㅠ 갑분동생



T이윤지 너무 귀여운데 뭔가 저 남자 불안해 ㅠㅠㅠㅠㅠ

ST윤지님이 만나는 남자 뭔가 꽃뱀일듯...


STㅋㅋㅋㅋㅋㅋ 농사일까지 잘해 ㅋㅋㅋㅋㅋ만능!!

BEST2분39초에 온준영 영재 지그시 바라 볼 때 눈 빛심쿵

Tㅋㅋㅋㅋㅋㅋ준영이가 씻으면 일반상추도 유기농된데ㅋㅋㅋㅋㅋ


ST현실연애 ㅠㅠㅠ...공감간다 너무 좋아해서 싸우고 더 오해하고

ST온준영은 서브아저씨를 욕하려던게 아니라 자책중이었던거 같은데..ㅜ 둘다 이해가는데 영재한테 좀 섭섭하다

ㅠㅠㅠ 궂이 저말까지는 안했어도 됬는데 영재ㅠㅠ 준영이 자책하고 있는데 그냥 괜찮다고 해주지ㅠㅠ 준영이 많이 섭섭했을듯ㅠㅠ

BEST나는 왜 온준영이 더 답답하지...영재는 도와준 사람이니까 그 의사한테 안좋은 감정도 없고 온준영 기분에 영재 탓 1도 없는데 눈치보게 만들고 엄청 용기내서 왔더니 그걸 꼬투리잡아서 또 삐지고...

저도보면서 남주캐릭터 노답 둘이 성격자체가 완전반대

저는 남자쪽이 이해가는데 저기서 들어안줘도 되는데 거기서 편들면 당연화가 나죠

자기문제라고 온준영이 그랬는데요..영재는 자기랑 너무다른 준영이가 답답했겠죠

ST진짜 현실적 장면....준영재 다시 알콩달콩 보고싶당 ㅠㅠ

EST참 사랑이란 알다가도 모를 그런 것 같다

ST마음엔 적당히라는 게 없어서 너무 어렵다ㅠㅠ


EST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밴댕이한테 미안할정도라니 ㅠㅠㅠ ㅋㅋㅋㅋ

ST아니야 준영아 너 지금 충분히 이해되는 상황이야.. ㄹㅇ 밴댕이는 지가 밴댕이인줄 모른단다..

T밴댕이라고 말하는데 목소리 너무 꿀이다

BEST너무 현실연애싸움같다 둘다연기잘해ㅠㅠ

BEST머리 마음 몸 다 따로 노는 연애의 아이러니 본격 시작


BEST근데 영재가 헤어 스타일리스트인데 오빠 머리 좀 해줘 ...

ㅋㅋㅋㅋㅋ그니까요 ㅋㅋㅋㅋ 오늘 계속 그생각했는데 ㅋㅋㅋ

ST아니 왜 다들 준영이 입장만 이해해주시는 거죠 ㅠ저는 어제 영재오빠가 돈 때문에 준영이한테 연락해서 주유한거 알았을 때 영재 표정도 그렇고, 오늘 준영이 집 가서 부모님 모습보는 표정도 그렇고 여러가지로 자기 상황이 준영이랑 비교되면서 속이 곪아가는 것 같아보이던데,, 다들 너무행 ..

이때 영재가 되게 짠해보임...준영이 부모님 보고 상실감 느끼고...그와중 준영이가 철부지 같아보이고..영재는 대범한 큰누나타입이라..막내랑 맏이가 바뀐 느낌

ST영재야...오빠의 시각포기컷을 어서 삭제시켜주렴...


ST이거 보면 준영이가 진짜 영재를 너무 좋아하는게 보인다. 일에 늘 열심히 일하고 팀원들도 아낀 준영인데 형님 말 듣고 바로 뛰어가고 심지어 어제 싸운 그 상황에서

둘이 서로 너무 좋아하는거 알겠는데 서로 자존심이 좀 세서 ㅠㅠㅠ 제발 둘이 행복해줘 ㅠㅠ

EST온준영ㅜㅜㅜㅜ 우렁각시냐구ㅠㅠ 내가 차렸다! 티도 좀 내고 영재랑 행복해라

T영재는 저런 남자 없다는걸 진짜 알아야할텐데 ㅠㅠ 좀 답답할 수도 있고 성격 달라도 저렇게 생각해주고 행동하는 사람 없다

근데 준영이는 남친보단 남편에 최적화된 성격인듯.. 주위에도보면 신랑이 소극적이고 너무 예민한 사람들.. but 육아살림 정말참여많이하고 처가에잘하고 항상변함없이잔잔해서 가정이화목함.. 호철이스타일은 연애땐 저돌적이어서 심쿵유발한다해도 결혼하면 지도나도 흥미떨어지고나면 소원해질스탈



BEST준영이 같은 남자 진짜 보석이다....

EST저런 남친있으면 소원이 업슴.. 현실은 내 옆에 아무도 없다는거 실허ㅏ?!

ST엔딩싸움장면.. 가슴이 미친듯뜀.. 옛날 누구든 해봤던그싸움 그대사들 ㅜ 그표정들 그심정들

ST진짜 좀 답답해도 준영이 같은 남자 흔치 않아요....ㅠㅠㅠㅠㅠ

EST감동..죄다 영재가 좋아하는거..매운거..

T서장금일세... 우렁각시 ㅋㅋㅋㅋ


T왜 저 서브남이랑 밥을 먹어야 했을까..

정말.. 아무리 생일날 연락을 안했다해도 그것도 물론 잘못한거지만 이건 정말 아님..

EST고구마긴 한데 나와보라고 할때 준영이 저만 섹시했나요...

준영이 화났는데..왜이렇게 멋있죠?

T충분히 영재가 서운 할 상황이긴 해도 저 의사양반이랑 오는 건 진짜 아니지ㅜㅜㅜㅜ준영이 답답하긴 해도 얼마나 완뵥한 남친인데ㅠㅠ

정말 서럽네요 준영재커플 헤어지지마ㅜㅜ

ST난 준영이가 뭐가 답답한지 모르겠고 영재는 충분히 화날만한 행동 한거 아닌가 아무리그래도 생일날 다른남자랑, 

게다가 남자친구랑 싸운 이유도 그 남자 때문인데 굳이 ..?

준영이가 잘생겨서 시청자들한테 오냐오냐소리듣지 .. 사실 착한표정말투로 자기감정이 너무소중해서 남에게 상처주는스타일이죠. 쪼잔하다 소심하다 이런말도 미화이고 저런성격의남자사귀면 정말 상처많이받죠. 나만 무식한사람되는것같고.. 그런데 이드라마는 준영이의입장이 극적이게바뀌거나 하진않을거같아요. 일관성있게 쭉.. 그래도 그것대로매력있고좋은드라마같아요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있는데 아무리 싸웠다지만 호감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를 남자랑 밥을 쳐먹는다고?

ST하 영재야 넌 처음보는 손님이랑 닭발먹고...생일날 예약했으면 못먹더라도 쟤랑 먹는건 좀 아니지 않니ㅠㅠ

BEST남친 있는 여자랑 밥먹는 의사도 진짜 ㅋㅋ;;;

BEST미안함도 아닌 분노였다...나레이션 하는데 참 연애는 어렵다 ㅠㅠㅠ

EST진짜 답답하긴 함 ;;; 특히 의사 마지막에 저희 식사라고 할때 ...

마지막에 그 대사 나올때 진심 욕나왔음요..

ST오늘 너무 속상하고 화나지만 그와중에 준영이 화나서 운전하면서 갈때 한손 머리에 올리고 운전하는거 보셨나요... 존멋..

우와우....댓글읽고 지금 다시 봣는데 진심 미쳤네여...아까는 저도 분노해서 놓침...ㅋㅋㅋㅋㅋ

T영재야 도대체 왜 그러니 ㅠㅠ

T스토리상 서브남이 거슬리기는 하지만 극중 캐릭터도 인간적으로 나쁜 사람은 아닌 것 같고 민우혁 배우님도 연기 부드럽게 잘 해줘서 욕먹는 게 안타깝다 ㅠㅠ

의사역 배우님이 욕먹는건 진짜 연기를 현실적으로 잘해서 인것 같아요^^ 다들 서강준에 이입되서 보는거니까 ㅎㅎ

ST어젠 답답했는데 오늘 보다보니 사랑이란게 이렇게도 사람을 유치하게 만드는거란걸 까먹고있었다 남이볼땐 쉬운사랑이 당사자들에겐 얼마나 어려운것인지..쉬웠다면 세상 모든 첫사랑은 이뤄졌겠지ㅠ


BEST싸운이유가 저 남자때문인데 저 남자랑 밥 먹는건 좀 아닌거같고 저 남자는 남친있는거 알면서 왜 들이대 짜증나게

싸운이유가 저남자는 단초일뿐이고.. 사실둘의성격때문에 싸움이 불어난거임. 저남자가 커플에주는 데미지는 5인데 영재는 0으로생각하고 

준영이는 10으로 생각해서 이래된거임 ㅜ

EST드라마에서 이렇게 어이없는 이별은 처음이네영재는 준영이한테 화낼 자격 없음 ㅋㅋ 준영이가 한 상 가득 생일상 차려준 건 언제 다 까먹고 먼저 연락 안 했다고 남자친구가 싫어하는 "남자"랑 생일날 단둘이 밥을 먹는다고????? 내가 준영이라도 눈 돌아가지오늘의 영재는 정말 이해가 1도 가지않는 말과 행동 투성이였다 물론 의사양반한테는 할 말도 없고.. 남친있는 여자한테 들이대는 이혼남 잘봤습니다.. ^^

T의사 제일 핵쓰레기 발암 싸이코네 ㅋㅋ 무슨 저희식사자리 ㅋㅋㅋㅋ 주객전도 오졌다 ㅋㅋㅋㅋ

 온준영이 그래도 현실적으로 제일 정상;; 의사 제일 OOO임 자아도취놈..

BEST아니 왜 저 남자랑 생일에 밥을 먹음?ㅋㅋㅋㅋ 이해안가네

ST영재가 백번 잘못했다 반성해라

T이봐 아저씨 낄끼빠빠 몰라?? 어디서 제3자가 끼어들어ㅡㅡ오지랖도 병이다 욕나올라하네

T아니 차에서 준영이가 의사 싫다는거 다 알려줬는데 왜 의사랑 밥을먹냐고

BEST걍 둘 다 잘못함 근데 의사쌤은 왜저런대;;

이드라마댓글들보믄 준영이잘못이다 영재잘못이다 반나뉨 ㅋㅋ 왜그런지입장들도 막 설명하는거보면 각자 다들 과거혹은현재 연애경험들이 투영되있음 이드라마너무 현실적으로 잘만들어서..너무재밌다진짜.. 막 드라마틱하고 사이다바라는시청자들한텐 싫겠지만 저는 진짜 이런거너무기다렸어요

맞아요 진짜 준영이랑 영재 모두 잘못함 안그래도 둘이 문제 해결해서 화해하는 것도 모자른데 갑자기 의사가 둘이 싸우는 중에 껴들어서 말도 안되는 소리 하는거는 참.... 솔직히 모두 다 잘못했는데 의사가 제일 어이없고 황당하네요...

EST저기요... 대화를 하는도중에 꼽사리는 왜 껴요? 제발 눈치껏합시다...하하

BEST하필그남자와 밥먹는 여주도 참.. 나중에 여주 후회하게 만들어줘요 작가님


https://tv.naver.com/jtbc.charm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185218


제3의 매력’ 서강준, 이솜X민우혁 관계 오해+분노 “이별 위기” [종합]


'제3의 매력' 이솜, '현실여친' 매력 폭발…공감 지수 UP




제3의 매력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9.28.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
시청률
3.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표민수|작가 박희권, 박은영
소개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