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켑쳐] 뷰티 인사이드 5회 (181015) -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이태리, 문지은, 김민석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16.
300x250


부제
일단 해봅시다! 세기의 커플
내용
쏟아지는 카메라 플래시들 앞에서 도재는 열애를 인정하고, 세계는 당혹스럽기만 한데. 가짜 열애를 위해 가짜 데이트를 하게 되는 두 사람. 그리고 어느덧 동침 디데이가 다가오는데...내용더보기








EST그렇게 그들은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그렇게 알콩달콩하게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T류화영 왜나와?

제발 그만나왓으면 안나와도 내용은 전개 잘되는데

기자들 다 세기커플한테 붙어서ㅋㅋㅋㅋㅋㅋㅋ혼자덩그러니~


ST비서 ㄹㅇ 매력 오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이민기 앞머리 내린거 대형멍뭉이 같아..❤❤


ST커플 갈라놓기 전문이시죠 도재어머니 ...

커플은 지나 어머님이 최고봉인걸로 알고 있읍니다만..?

아니죠 ㅋㅋㅋㅋ 도경이 어머니죠 ㅋㅋㅋㅋㅋㅋㅋ

조카도 갖다 버리신 분인데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한세계 말하는거 사이다였다!!!!


ST이정도면 낑깡이도 주연이다

ST멍뭉이가 연기를 너무 잘해ㅠㅜㅠㅜㅠ귀여워 낑깡아ㅠㅜㅠㅜ


ST도재가 세계한테 반한거 진짜 심쿵...심쿵심쿵 내심장 ㅠㅠㅠㅠㅠ❤️❤️

T그 와중에 기자들ㅋㅋㅋ 무슨 대 놓고 찍어ㅋㅋㅋ 무슨 화보 촬영 하는거 같음ㅋㅋㅋㅋ

T둘이 너무 ㅋㅋㅋㅋㅋ달달한데 웃겨 ㅋㅋㅋㅋㅋㅋ


EST역시 한세계 또라이 기질 최고 좋다ㅠㅜㅠㅜㅠㅜ 그치! 당하면 배로 먹여야지!!

T어머니 톱스탄데 1억이 뭡니까... 매달 1억도 아니고.. 세계 배에 간에 기별도 안가겠구만

BEST사이다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 봐라ㅋㅋㅋ 도제 어머니ㅋㅋㅋ 서현진 개 멋짐 폭발임

T아 진짜 여기 다 도라이들만 모였네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서현진 왜 이렇게 예뻐요 진짜..ㅠㅜㅜㅠ개인적으로 사랑의온도 때부터 서현진님 미모에 빠져서 매번 감탄을 금치 못한답니다....아 너무 예뻐서 울고싶다ㅠ세상사람들 모두 다 알아줬으면..

T있잖아 눈앞에 너!!!

ST네네ㅔ네넨없어요 데려가세요ㅠㅜㅜㅠ


T둘다 짠해 ㅠㅠㅠㅠㅠ서로가 서로의 비밀을 알고 서로만을 알아보는 세기 커플❤️

ST나만 가슴 너무 짠함 , 무덤덤하게 말하는데 더 슬픔


ST진짜 안재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울 신미 연기 못 한다 했냐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美친! 아 몰라

ST안재현 알바왕이야 ㅋㅋㅋㅋ

T안재현ㅋㅋㅋ 그러니깐 나 꼬시지마요ㅋㅋㅋㅋㅋㅋㅋ레알 현 웃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아 몰라 비켜주세요 제 제사상이니깐 다음으로 웃김ㅋㅋㅋㅋㅋㅋ

BEST안재현개새침햌ㅋㅋㅋㅋㅋㄱㅋ


ST어느 회사에 전화하면 저렇게 생긴 우렁각시 만날수있죠? 어느 방향이져?

ST안재현은 드라마 찍으라니까 ,, 화보를 찍고 있네 ,, 그대는 ,, 엘프,,

ST둘이스토리도 궁금하긴한뎅 작가님 분량분배잘한당ㅎㅎ

전 서브커플 분량 너무 심하게 짠내난다고 생각해요오....ㅜㅜ잊을때쯤 1분정도 나오는것 같아요ㅜㅜ 이 둘 꿀잼인데ㅠㅠ


EST심장은 거짓말을 하지 않아요 ㅎㅎ

BEST세계한테는 알아본다는 말만큼 설레는 말이없지..♡

T나같아도 내 상황 내 감정 알고 도망가지 않겠다 알아보겠다 얘기해주면 반하겠네..세계도 도재도 행복하길


BEST너까짓거없어도 현진이 딕션이면 그냥따

BEST누가 이 드라마에서 류화영 좀 치워줘요

근데 싸가지없는 연기 잘함..ㅋㅋ제격임

근데 실제성격이라 그런지 더 얄미움 노린걸수도

그만큼 자기 배역에 충실히 연기를 한다는거죠 ㅋㅋㅋㅋ못된연기도 어색하게 하는 배우들 많아요

BEST연기하는 걸 연기하는데 그걸 보고 감동함

ST진짜 사이다 세계ㅋㅋㅋㅋㅋ짱이다

T세계 연기 보고 소름 진짜 쫙 남 ㅜㅜ


ST이건말도안돼 어떻게 이게 가짜야

실제커플같이 잘 어울림ㅎㅎ

T너네 서로 좋아하는거 너네빼고 다알아아닌척 그만해

ST흐항ㅠㅜㅜ그냥사궈! 결혼해ㅠㅜㅜ

ST심쿵심쿵 대심쿵 ㅠㅠㅠㅠㅠ둘이 안긴채로 대화하는거 진심 좋다 와

EST그와중에 서현진 연기 짱이다...♡

EST서현진 미모 진짜 미친..

EST연출 오졌다 장미꽃..흩날리기라니..


ST남자가 여자넥타이 매주는것도 뭔가 신선해 ㅋㅋㅋㅋㅋ 하 ㅠㅠ 사랑합니다

근데 이때 세계 혼자 넥타이가지고 낑낑댈때 졸귀 ㅠㅠ

ST흑심사랑해 그냥 까매져

T둘이 케미 미쳤다고 진짜 ㅜㅠㅠ

EST흐헛 먼가 소재가 신선햌ㅋㅋㅋㅋㅋㅋㅋ근데 설레는 거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여기서 서현진 진짜 이뻤음


ST됩니다 됩니다 됩니다

ST하 서현진 ㅈㄴ이쁘네 진짜

BEST와중에 이민기 손크기 개설레네

T심정지 뚜--------- 껙 사망.

ㅋㅋㅋㅋㅋㅋㅋㅋ댓보고 뿜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뭐이리 요란한 죽음이다냐

EST아니 미쳤어 둘이 벌써 이러면 남은건...(흑심)

ST조선백자 맞네 빛난다

ST서현진 너무 예뻐.... 이민기 너무 잘생겼어.... 아 그냥 둘다 사랑해요 진짜 대박 너무 많이 ㅠㅠㅠ

ST와 멘트 툭던지는데 되게설레네....ㅠㅠ


T김민석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갑분 김민석ㅋㅋㅋㅋㅋ 본의 아니게 아들내미 게이 되버림ㅋㅋㅋㅋㅋㅋㅋ

BEST셋 다 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너무 예상되는 타이밍에 예상치 못한 인물이...

ST자다 일어난 얼굴도 예쁜 당신.. 한세계 얼빠 나야 나..

세계 얼빠 여기도 있어요..♀️

T진짜 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ㄱ 장르 시트콤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정상인 사람이 없잖아

T이번생 같닼ㅋㅌㅌ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

ST앜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너무 웃겨서 웃었더니 눈에서 땀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


ST하 ... 한세계 먼저 뽀뽀하는거랑 서도재 바로 눈감는거 뭐야 ㅁㅊ개설레 ㅠㅠㅠㅠㅠ

ST솔직히 대기탄사람 손들어

ST서현진 교복 잠깐 나온거에 심쿵..언니 사랑해요..

ST예고 미쳣다 감독님 사랑해요

ST비주얼이 쩔어서 입술만 닿아도 설레 쥬금

ST비주얼이 쩔어서 입술만 닿아도 설레 쥬금



https://tv.naver.com/jtbc.beautyinside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482355



김민석, '뷰티인사이드' 특별출연→엔딩요정 등극…찰떡 브로맨스 예고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연기가 다했다..멜로-눈물-코미디까지 종합선물세트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10.01.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
시청률
3.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김우택, 장경익|CP 함영훈|제작 김우택, 장경익|연출 송현욱, 남기훈|PD 박우람, 라하나, 이정연|극본 임메아리
소개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관련정보
원작영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