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여우각시별 11회, 12회 (181016) - 이제훈, 채수빈, 이동건, 김지수, 김경남, 로운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17.
300x250


부제
마음이 움직이는데 걸리는 시간
내용
여름에게 좋아한다고 대답해버린 수연. 여름은 수연의 고백에 당황한다. 한편 서인우는 수연의 팔에 달린 장치가 무엇인지 의심을 멈추지 않고, 여름은 수연이 장애 1급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내용더보기









ESTㅋㅋㅋㅋㅋ알콩달콩 너무 순수하고 이쁜 사랑이다ㅋㅋㅋㅋㅋㅋ이제훈 넘 좋음 ㅠ

BEST아무리 봐도 두사람 이미 1일 시작했는데? ㅋㅋ뭔가 옷도 컬러가 커플룩인데.. ㅋㅋㅋ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거 봨ㅋㅋㅋㅋ기여웡ㅋㅋㅌㅌㅌ 채수빈돝ㅋㅌㅌㅌㅌㅌ

ST귀여워ㅋㅋㅋㅋㅋ이제훈 미소 보소,,,


ST네.저도 3초만에 반했네요 이수연사원 ㅠㅠㅠ

BEST그러쳐 맞는말이죠 둘은 언젠가 서로를 좋아하게 될겁니다

ST한여름씨 먼저 1일이라고 했습니다!!!! ㅋㅋㅋㅋ

BEST여름이도 언제간 수연이를 좋아하게될거야~~❤ㅋ시간이 다를뿐..흐뭇하네 그냥..!❤


ST수연이 여름이 품으로 오니까 손으로 안아주는거 봐ㅋㅋㅋㅋㅋ쏘스윗ㅠㅜㅠㅠㅠ

ST뭐 저렇게 폭 안기냐? ㅠㅠ그나저나 수연이 오른팔 ㅠㅠ

T어우 달달해 ㅠㅠㅠㅠㅠㅠ이수연 어쩌다 여름이 안고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

ST안아주는 수연이의 손.....개설래❤️❤️❤️


BEST돌려차기 멱살잡이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인싸됨ㅋㅋㅋㅋ

ST한여름 클라스 ㅋㅋㅋ 저런 남다른 사람들과도 어울리는 저 클라스 ㅋㅋㅋㅋㅋㅋ

T뭐지...ㅋ 이 친숙함은..?ㅋㅋ


T괜찮아 장애가 뭐 어쩌라고..여름이한텐 아무것도 아닐 것ㅋㅋㅋㅋㅋㅋ 서인우 아오

T서인우 일부러 이런거냐?!!!!한여름씨 편견같고 이수연씨 멀리하지맙시다!수연이 아픔 여름이가 보듬어줬으면 좋겠당~수연이가 마음 열었는데 ㅠㅠ

갖고

T노렸다 서인우. 진짜 나쁜 놈.


T연기 섬세한거봐...관리자님 오늘은 "3초밖에 안걸렸거든요 그쪽한테" 이거 언능 올려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난 저 보완관들이 좋아 ㅋㅋㅋㅋ


ST남다름 배우님 저 촬영하려고 일주일만에 오토바이 자격증 땄대요...! 대단해...

T저때 후회 엄청 했을 텐데 그럼 자기가 죽을 듯이 힘들어지니까 뿌리쳤겠지. 일부러 쫓아온 수연의 탓이라 했겠지.

EST서인우 죄책감때문에 자기 편하자고 수연이한테 더 매몰차게 저러는듯 그래도 수연이가 불쌍하지도 않냐ㅠㅠㅠㅠㅠ


EST눈빛에 분노 + 슬픔이 다 들어가 있음...눈 떨리는 거 봐 ㅠㅠ이제훈 연기 정말..잘한다 ㅠㅠㅠ

ST서인우가 정말 나쁜놈이라면 왜 울까요? 뭔가 있을 것 같아...



ST 오늘 이제훈의 모든 대사는 명대사였습니다 오늘 여기 눕겠습니다

ST이정도면 엔딩요정 아닙니까....... ㅠㅠㅠㅠㅠㅠ 월요일까지 어떻게 기다리란거에여...ㅠㅠ

BEST오늘 이제훈 너무 잘생기고 대사랑 웃는 거 표정 행동 다 설렘 그 자체였습니다 이번 화가 최고였다 지금 후유증으로 죽을 거 같아요 아니 이제훈 너무 잘생겼잖아요 도대체가 아..... 진짜..................

ST네..갈게요

당신 말구요...

T주소가 어디인가요?

BEST3초밖에 안걸렸거든요 그쪽한테라니ㅠㅠㅠㅠㅠ 저는 여수커플에 0.0000000001초만에 반했는데 아진짜 다음주 어케 기다려

ST저 말 할꺼라고 예상은 했지만 훅 들어오네 개심쿵


ST어머ㅠㅠ이제훈 다 기억하고있었어ㅠㅠㅠ

내 딸이다 하시는 분은 누군가요?ㅜ

최원영씨요. 한여름아빠로 나오셨던

T이제훈은 얼굴부터 목소리까지 다 설렌다..

ST미모ㄷㄷㄷ 3초에 반할만하네..

EST너무 설렌다 둘은 결국 운명이야 그니깐 얼른 사겨


ST둘이 본격 썸인갘ㅋㅋ❤️❤️눈감고 뜨면 다음주 월요일 10시면 좋겠네 ㅠㅠ힘들다 기다리기 ㅠㅠ



https://tv.naver.com/sbs.wherestarsland


[TV핫스팟] ‘여우각시별’ 이제훈, 채수빈 향한 고백 "3초밖에 안걸렸거든요...


여우각시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0.01.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9.2%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신우철|극본 강은경
소개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