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5회 (181017) - 서인국, 정소민, 박성웅, 고민시, 서은수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18.
300x250


내용
두 번 다시는 진강을 건들지 말라는 진국에게 그런 약속은 할 수 없다는 유리. 한편, 승아는 무영에게 아무도 모르는 곳으로 떠나자고 하는데!...내용더보기



내용
두 번 다시는 진강을 건들지 말라는 진국에게 그런 약속은 할 수 없다는 유리. 한편, 승아는 무영에게 아무도 모르는 곳으로 떠나자고 하는데!...내용더보기


EST박성웅 정소민이랑 있을때 귀여운 모습 너무 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박성웅배우가 귀여운 역할로 나오다니ㅎㅎ ㅎ ㅎ남매케미 넘 좋아요!





T서인국 뭔가 웃고있는데 눈에 살기가 좀 있어

BEST아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ㅠㅠㅠ 서인국 진짜 연기봐요

EST무영이...화 안낸다면서 진강이 짜증나서 그랬다니까 화나써ㅠㅠㅠㅠ

T고민시 웃는거.. 무서워ㅜㅜ



BEST무영이 바보야.... 좋아하는 거 맞자나 좋아하는 감정을 처음 느껴서.... 유리야 그리고 진강이가..얼마나 예쁜데 ㅜㅜㅜ...

ST유리가 무영이한테 하는것과 무영이를 제외한 사람들한테 하는거랑 확실히 다르네요 무언가 짠하고..

EST서인국 이렇게 매력을 철철 흘리고 다니깐 여자들이 다 반하는 거자나.....

BEST맨날 얇은 누추한 반팔입은거 보다보니까 저 검은긴팔이 넘 멋지다 ㅎㅎ


BEST승아는 진강이 부모님 얘기 마구 하고 다녔지만 진강이는 무영이 부모님 얘기 숨겨줌... 그게 이 둘의 차이

BEST진강이 진짜 착하다는 거 느꼈음 ㅠㅠㅠ 진짜 잘키웠어요 진국형사님 ㅜㅜㅠㅠ 애지중지할만 함 ㅠㅠㅠㅠ

EST남매케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죠아


BEST둘이있을때 텐션미침

EST표정부터 철벽이야ㅋㅋㅋㅋㅋㅋㅋ

BEST원작 그대로 가란 법은 없으니까...둘이 그냥 사겨주세요ㅠㅠㅠㅠㅠ너무 잘 어울려☺️

EST좋아한다는말 장난반 진담반으로 한거같은데 나중에는 진짜 좋아하게 될듯....!

T철벽 대박,,진강이 표정 너무 싸해ㅜㅜㅜ 그와중에 무영이 양다리걸쳐도 된다는거ㅋㅌㅌㅌㅌㅌㅌㅌ


ST이 장면보고 고민시 배우 연기 잘한다고 느낌 박성웅 배우한테 안밀리더라

ST연기력 폭발쓰

ST김민희




ST지 때문에 지 엄마한테 진강이 뺨맞고 험한소리 들었는데 사과는 커녕 괜찮냐고 묻지도 않고 지 말만 또 해 ㅋㅋ 이기적이다 진심 극혐

EST아니..진강이는 뭐이리 착함

EST정소민이뻥

ST제목 개적절ㅋㅋㅋㅋㅋ



T꺼져라고 하니까 바로 가는거봐ㅠㅜㅠㅠㅠ 직진하면서 말은 또 잘들어ㅠㅠㅜㅠ

BEST아 이거 졸잼인데 나만보나ㅠㅠ

ST존나 단호하닼ㅋㅋㅋㅋㅋ꺼졐ㅋㅋㅋㅋ

EST둘이 케미 너무좋아 ㅠㅠㅠ❤️


ST무영이도 좋은데 초롱이도 너무 귀여워......초롱이 이름도 귀엽고 얼굴도 귀엽고 하는행동도 귀엽구ㅠㅠ


EST아니 승아야,,, 이제 빠져줘,,,,,

ST승아 진짜 자기중심적임....뭐든 자기위주로 생각함 타인을 생각하는 것 같지만 그저 자기자신만...생각하는...ㅠㅠㅠㅠㅠㅠㅠ

BEST승아야 니가 무영이를 안다고 생각하니...ㅋㅋㅋㅋ

ST승아야... 인생을 그리 살아서 어찌 이 험난한 세상을 거쳐가려고... 이제 그만 빠지자,,^^

BEST승아야 무영이가 왜 헤어지자고 했는지 모르겠지. 내가 알려줄게~ 니가 진강이언니한데 사과안해서 그래 이 나쁜 지지배야. 즈그 엄마랑 똑같애 아주.


EST김무영 첨으로 상처받은것같은 표정

BEST서인국 감정연기 개잘하는거 실화냐ㅋㅋ

EST와 김무영 동공지진하는거 첨보내 연기개잘한다

BEST이 장면 너무 좋음 무영이 진짜 머리에 뭐 맞은 것 같은 표정 ㅜㅠㅠ 살면서 저런 느낌 처음 느꼈을텐데ㅠㅠㅠ 

진강이한테 상처받는 인간적인 무영이..... 너무 좋다..................그리고 진강이 너무 예뻐...

T제발원작결말대로만아니여라........

ST둘 다 연기잘한다..!!


EST제발 시청률 올랐으면ㅠㅠㅠ스토리도 탄탄하고 배우들 연기는 말할것도 없고....다들 일억개의별 보세요!!!!

T드라마가 숨 돌릴 틈 없이 꽉 차있는 느낌이야..

BEST이거 진짜 마지막 무영이.. 주인 애처롭게 기다린 강아지표정 아니냐구여,,,ㅠ


ST키스할까봐 보초섰대...미친ㅠㅠ

EST미친ㅋㅋㅋㅋㅋㅋㅋ한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드라맣ㄷㄷㄷ 그 와중에 서인국 목소리 개 좋다ㅠㅠㅠ



https://tv.naver.com/cjenm.fallingstars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5880011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 정소민에 기습 고백 "나랑 사귀자" [...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0.03.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
시청률
3.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유제원|극본 송혜진
소개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