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1 일일드라마 스크린캡쳐] 내일도 맑음 109회 (181017) - 설인아, 하승리, 진주형, 이창욱, 심혜진, 지수원, 홍아름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17.
300x250


내용
연락도 없이 언니가 결근하자 선희는 집으로 찾아가고, 진희는 수정이를 보호했던 남자의 행방을 묻는다. 지은은 진희와 하늬를 자꾸 엮는 유라에게 버럭 하는데...내용더보기
시청자들은 작가에게 한참 전부터 버럭하는 중이고 ... ㅋㅋ





EST저 초등학교에 가보면 되겠네


BEST사랑의 힘이 대단하긴 하네 철벽남을 박력으로 만들어 버리고 사탕 싫어하는데 강하늬가 좋아하니깐 먹고 진짜 한결이같은 남친은 드물다 있을때 꽉 잡아야지 한결이만 불쌍해 ㅜㅜㅜㅜ 강하늬 한결엄마 때문에



BEST또 수쓰네 아진짜제발 질질끌지좀마


밥민주 밥지원은 어지간히 하늬를 캐붕시켜야지 완전 밥하늬로 만들어서 밥도경 걱정하는 오지랖에 악지은최유라한테는 한없이 호구같이 착하고 당하고 한결이한테는 화만내고 헤어진다고 말만하고 한결이가너무 짠해 죽음

분량이 소금만큼이였는데 한결이한테 99회부터 109회까지 매회마다 헤어진다는 말을 염불을 하는 것처럼얼마나 한결이한테 쌀쌀맞게 대하고 웃지를 않았고 주변에 헤어졌다고 말하고 다닌 하늬는 지금사랑받으면 안될듯해서 현재는 헤어지는게 맞는듯하다.


긴급회의쓸데없다 어쩌피 깜방은가게되있는데뭘 ㅋㅋ

차~암 가지가지 하는 악선희 모녀


T홍아름사이다

BEST유라 이부분 사이다이긴 했다.. 하두 주인공이나 진희가 풀어나가지를 못하니까.. 짭수정이라도 해야지.그나저나 하늬는 문자왔는데 한숨 푹푹쉬고 표정뭐냐.. 그래도 신경쓰이는지 진희랑 같은 손 행동하더라.

T둘이 모녀인거 언제쯤 눈치채냐 답답하다 언제까지 질질질질 밀당을 할생각이냐 답답이 고구마 발암 작가년아 윤진희가 하늬가 친딸인장면 봐야되고 한결엄마가 둘사이 인정하게 하는것도 봐야되고 황지은모녀 악행사실 알아야되고 풀어야할 문제가 많은데 언제까지 질질 끌거냐

ST아무리 주인공들이 대인배로 나와도 그렇지 ㅋㅋㅋㅋㅋ 저기에 가짜딸 연기한 사기꾼이 왜 같이 앉아서 밥을 먹고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 볼 수록 어처구니없고 재미난 드라마^^


BEST밥진국하고 밥도경 보는거 맞춰서 뺨맞고 불쌍한척 하고 우는 유라 연기 메소드~

ST최유라가 말잘못한게 뭐가있어 뺨은 왜때려지가 찔려서 때려놓고..최유라말 틀린것 없다그자리는 니자리가 아니야그리고 뿌린대로 거둔다 그말은 바로 지은이 너한테 하는말이야잘기억해둬라

BEST유라 팩트폭행에 그만 뺨 때리는 지은이 유라 연기 최고

BEST짭수정 오늘 사이다네ㅋㅋ

EST지도 똑같으면서 뭘 깜방갈준비나해--


EST한결이불쌍한데 ㅠ 이와중에 진짜잘생겼네ㅠㅠ

ESTㅠㅠ 그래도! 엔딩은 분명 여주와 남주가 잘 되는 법!

EST그래도 물통을 통째로 쏟는건 너무해

EST한결이만 불쌍하다 ㅜㅜㅜㅜ 한결엄마 반대에 이제는 하늬엄마 반대까지 언제까지 고구마 1000000개 먹일거냐 한심한 작가년아 (너무 화가나서 한말) 종영까지 얼마 안남았는데 조금씩 사이다전개 나와야지 무슨 주제랑 상관없이 산으로가 전개가 내가 이때가지 본드라마중 역대급 블랙 버스터 답답이 고구마 발암 드라마

BEST흑발왕자 진주형 이엠디 ㅜㅜ 행복하자 ㅜㅜ 아프지말고 ㅜㅜ

T은애가 기억 잃기전에도 한결엄마한테 행패 당했을때도 하늬 이쁨받게 할려고 노력했고 한결이가 엄마 행동진심으로 사과할때도 이해해주고 그랬는데.. 은애도 캐릭 오늘 진짜 이상함.. 한결이한테 걸레빤 구정물을그대로 끼얹다니 ㅜㅜ 타드라마 김치싸대기 이후로 충격.. 한결짠하다잉..

T걸레물을 뒤집어 써도 귀티나네 한결이

T물바가지 들기도 힘들었겠어요

EST작가 이상하네 하늬엄마 케릭터 막판에 이상하게 만드네 주인공 민폐녀 만들더니 엄마까지 까네


https://tv.naver.com/kbs.sunny


[드라마 SCENE]'내일도 맑음' 하승리, '가짜 수정' 홍아름 뺨 때리며 "입 다물...


'내일도 맑음' 윤복인, 진주형에 물 뿌리며 "설인아 만나지 마"[★밤TView]


내일도 맑으려면 12회 남았어요. ^^


내일도 맑음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1 2018.05.07. ~ 방영중|(월~금) 오후 08:25알림받기
시청률
19.2%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어수선|극본 김민주
소개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소감TV 클립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