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켑쳐] 뷰티 인사이드 6회 (181016) -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이태리, 문지은, 김민석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17.
300x250


부제
이래도 되죠, 내 건데
내용
남자 고등학생으로 변한 세계. 정연은 눈앞의 상황을 보고 급기야 졸도를 하고야 마는데. 한편, 세계는 예기치 못한 시비에 휘말려 경찰서에 가기까지 이르는데...내용더보기








BEST세계도 억울해. 억울하다고

EST정말 억울할꺼같다....말해도 안 믿을꺼같고 말하기 쉬운것도 아니고...

ST세계 맴찢 ㅠㅠㅠㅠㅠ자기가 좋아하고 잘해주고 싶은 사람들이 자기한테 실망하고 돌아서면 얼마나 맘아플까 ㅠㅠㅠㅠㅠ


STㅋㅋㅋㅋㅋ 키차이 왜 설레는데 ㅋㅋㅋㅋㅋ 브로맨스인줄

BEST이 커플 베스트 커플상 타면 안되나요ㅋㅋㅋㅋㅋ

EST노래뭔디애절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보다가웃겨죽것넼ㅋㅋㅋㅋㅋㅋㅋ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민석이랑 이민기 연기 잘한다ㅋㅋㅋㅋㅋ 왜 아련한건데

BEST로코에서 보이스러브로 장르파괴ㅋㅋㅋ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민석....세계에빙의한것마냥 찰떡이얌


BEST문지인 그놈의 칸 ㅋㅋㅋㅋㅋ 세계 보내주자 ^!^

EST앜ㅋㅋㅋㅋㅋ 김민석 20살 문턱 넘은지가 언젠데 어려보인다고 맥주 뺏겼어

ST엄마전화받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김민석 귀여웤ㅋㅋㅋㅋ

ST센스쟁이!!!엄마한테 물어봐야된데!!!


ST그 와중에 세계 일주일 도망갈 시간까지도 터주는 센스 보소..

EST비즈니스도 연애도 잘하는 그런 본부장. 그리고 그 옆에 일은 잘하지만 연애는 잘 모르겠는 정비서


ST진짜 알바를 몇개나 하는거임 ㅋㅋㅋㅋ 안재현 인생캐 만났네

ST이 장면은 달달했지만 앞에서 사라가 겪은 일들이 사회에선 정말 비일비재한 일이라 화도 나고 마음도 아프구ㅠㅠㅠㅠ 세보이던 사라가 펑펑 우니까 괜히 더 맴찢이었네요ㅠㅠ

ST얼마나 서러울까..여자라고 사업가 취급도 안해주고...

EST세차모습을 이렇게 자세히 보여주는 드라마는 처음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잡한 심정을 돌아가는 저 걸레로 표현하는건가요 도대체 뭘 표현하는건가요

세차기계도 PPL 하나 싶었음ㅋㅋㅋ

난슬플때마다 세차를 해....

저도 처음엔 댓글 보고 의아해서 생각해봤는데... 그냥 제가 의미를 부여해보자면, 세차할 때의 공간 만큼은 숨겨질 수 있는 곳이고 세차가 끝나갈 무렵엔 또 눈물을 그쳐야하죠. 남몰래 울고 싶은, 그런데 그것마저 앞에서는 아무렇지 않은 척 해야하는... 누구나 다 있을 법한 그런 상황인데, 특히 맘껏 울 수 있는 집 안이나 다른 공간이 아니라 굳이 세차장일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이 와중에도 멈추지 않고 어딘가를 향해야하는.. 또 차의 외관을 신경써 세차하듯 누군가에게 늘 멋지게 보여야하는 그런 주인공의 상황을 오히려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장치같아요. 다소 세차가 신선하게 다가오긴 하지만요^^; 그냥 제 생각입니다 ㅎㅎㅎ

EST아니.. 이다희님 연기 너무 잘하셔요...


EST그래봤자 너네 나중에 연애할거 다 알아~~~~~

EST그래 너네 곧 사귀어 지금 실컷 튕겨라

BEST낑깡이 모셔오래ㅋㅋㅋㅋㅋㅋㅋㅠㅠ

ST꼭 저러고 연애하더라 ,, 티격태격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코드가 개그코드야 ㅋㅋㅋㅋㅋㅋㅋㅋ김민석레알찰떡 세계얼른돌아왕 ㅠㅠ

ST아 근데 진짜 김민석 진짜 딱 서현진 성격이야. 말투가 딱 똑같아

EST개귀엽네 김민석 ㅋㅋㅋㅋㅋ

ST봐야 누가 형님인줄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걍오늘시트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현진=김민석 존똑

EST너무 귀여운거 아니냐ㅠㅠㅠㅠ

EST이 둘 브로맨스 넘 잘어울림 ㅋㅋㅋㅋ

ST진심 장르가 뭔지 헷갈리기 시작했닼ㅋㅋㅋㅋ


ST김민석 진짜 몽실몽실하게 생겼다

낑깡이 인간버전

EST쓸데없이 스윗ㅎㅎㅎㅎㅎ 흐허허허 이번생 조합 찬성입니다

STㅋㅋㅋㅋㅋㅋ김민석 배우님 저거 연기하는거 생각하니까 너무 재밌다ㅋㅋㅋㅋ너무 잘어울려요

나도 나도 면도ㅜㅜ 성별 바뀐게 이렇게 설렐일이냐고오ㅜㅜ 저번엔 넥타이로 서로만 모르는 연애하더니 오늘은 면도로 서로만 모르는 연애하고 있네ㅜㅜ 오늘은 여기가 누울 자리인가보다ㅜㅜ

EST이분들 진짜 베스트커플상 타야 합니다..


ST서현진으로 갑자기 바뀌는 설정 너무 좋다ㅜㅜㅜ도재는 다 세계로 보는것같아서

EST서현진 진짜 엄청 이쁘구나...

BEST서현진 넘 이뻐♡♡ 교복이랑도 찰떡ㄷㄷ


EST오늘 은호 너무 안쓰러웠어 어머니 신학교 반대하시고 되는 일이 없는 와중에 샹들리에도 깨먹고...ㅠㅠㅠ 욕도 못하는 자신이 짜증난다고 할 때 내가 눈물났다..

BEST이제 동거다 크하하하하하하하하하


STㅋㅋㅋㅋㅋㅋ진심김민석=서현진 이거였음 개똑같아

BESTㅋㅋㅋㅋ그와중에 진짜 혼자 다이겼엌ㅋㅋㅋㅋㅋ세계 짱이다

EST여자도 반하게 하는 마성의 매력.....

STㅋㅋㅋㅋㅋㅋ김민석 연기 넘 잘한다

ESTㅋㅋㅋㅋㅋㅋ도재아빠 도재 너무 웃기다고요ㅋㅋㅋ


EST아버짘ㅋㅋㅋㄱㅋㄱㄱㅋㅋㅋㅋ 근데 관리자님. 오늘은 특히 일을좀 잘해주셔야해요 알죠??^^

EST관리자님, 메이킹은 제발 민석과 민기가 연기하는 모습을 보고 있는 현진의 모습이 담긴 메이킹을 주세요. 모두가 원합니다!!!

EST여기서 도재도 세계처럼 애 있다고 소문 날까봐 걱정했는데 ㅋㅋㅋㅋㅋㅋ

EST아버지 ㅋㅋㅋㅋㅋ1리터 피펑펑 ㅋㅋㅋㅋㅋㅋㅋ다들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진짜 김민석배우분 캐릭터 분석 잘하심 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찰떡... 새로운 사람인데 그 안에 한세계가 완전 녹아들어있음 ㅠㅠㅠㅠㅠ 닥꽃밴, 이번생 김민석 이민기 조합은 사랑입니다.... 또 나와주세요 제발...... 미쳤습니다...... 대박입니다......♥️

BEST김민석 이대로 못보내여 ㅋㅋㅋㅋㅋ 동생 역할로라도.... 출연시켜주세요

BEST아니 난 너무 웃김ㅋㄱㄱㄱㄱ둘이 친하다고 들었는데ㅋㄱㄱㅌㅌ

EST걍 결혼합니다

ST브로맨스 미친 개설레


BESTㅋㅋㅋㅋㅋㅋㅋ사라 또 넘어간당

이다희 런닝맨 이다희 맞나? 진짜 1도 생각 안 나게 연기 개잘해

➡️광수 : 너 얌생이니????!!!!!!!!????ㅋㅋㅋㅋㅋㅋㄱㅋ 레전드였는뎅

ST진짜 우리 재현이 신부 못 하 겟 는 걸 ..?

T신랑 신부할때 신부 할때 진짜 뿜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저눈빛에 안봐줘 ㅠㅠㅠㅠㅠ 사라랑 재현이랑 이참에 그냥 라부라부해버리자구

ST전 (다른) 여자에게 관심없습니다


ST둘 케스팅 하신분 상 줘야 된다 ㄹㅇ

ST진짜 세계를 저렇게 대해주는 사람이 처음이니깐ㅠㅠ 도재의 매력에 빠질만하다ㅠㅠㅠ

BEST나만 키스신만큼 전화하는게 설렜나..? 도재 간접고백ㅠㅠ

진짜 저놔할때 분위기 존좋 ㅠㅠㅠㅠㅠ딱 썸 ㅠㅠㅠㅠㅠ살게

EST친구들빼고 저렇게 변한 자기한테 한세계라고 불러주고 아무렇지않게대하주는데 사랑에 빠지지않을수가..ㅜㅜㅜ진짜좋당

ST저는 지금까지 새로고침 몇번째 했을까요오~?


EST여러분 여기는 저희가 일주일동안 누워야 할 곳 입니다 전기장판 베게 이불 다 챙기세요 ..

전 맨 몸으로 누우래도 누울랍니다...

전기장판 왜 챙겨요 분위기 뜨거운데 그냥 누웁시다

T이거 진짜 역대급 너무설레서 아직도 심장이 벌렁거린다 근데 더 설레는 건 예고에도 키스신이... 이제 한 회 당 한번씩 갑시다

ST본격 현진언니 보려다가 이민기 배우님한테 입덕하게 되는 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도 꼭 보세요!! 민기님한테 한번더 입덕하게 되실꺼에요!!ㅎㅎ

서현진 보려다가 서현진 빠심주체못하게된 드라마ㅜㅜㅜㅜ

ST하아ㅠㅠㅠㅠㅠㅠ이민기 너무 설레

ST美친 아 몰라

BEST작가님 감독님 어디에다 절하면 될까요ㅜㅜㅜ

T대사도 미첬고 키스신은 더 미첬어요 오늘 잠 다잤어요

T이민기.... 그는.... 뽑뽀장인....♥️예고편보니 이제 1회 1키스신인가여....?오늘 김민석님 출연하셔서 이번생조합도 최고였어요.... 정소민님도 나오셨으면 대박이었을텐데 드라마 촬영중이시라 너무 아쉽네요 ㅠㅠㅠㅠ

ST젤이쁘다 서현진 ㅠㅠㅠ 세기커플 잘어울려 ❤️❤️


EST오늘 이걸 본 내가 제일 엉망진창.....

ㅠㅠㅠㅠㅇㅈ.....앞으로 수목금토일을 엉망진창으로

ST이민기의 냉정함이 무너진 거 ㅠㅠ 너무 안쓰러운데 좋아요 ㅠㅠ

EST엔딩보고 좋은 삶이었다 ... 하고 누웠는데예고보고 다음주까지 살아야겠다 싶었어요 ......

EST아니 이드라마 어떻게 이렇게까지 재밌을수가있는건데.... 세상사람들 jtbc 월화 9시반에 미치게재밌는 드라마한다고요(고래고래) 

여주남주 비주얼, 케미 미쳤다고요ㅠㅠㅠㅠ

ST이민기가 무서워서 서현진 못알아볼까봐ㅜㅜㅜ자꾸 피하고 그런거 너무 마음아파ㅜㅠ키스신 개미친

EST서현진은 말할것도 없고 이민기 캐릭터 땜에 로봇처럼 대사 하는것만 듣다가 감정 넣어서 대사 하는데 진짜 미쳤다....

ST이민기 냉정함이 무너지고 좋아한다 사랑한다는 고백이 나온다!! 이날만 기다렷다 진짜ㅜ

EST더 울어 서도재 더 울라고 한세계 때문에 펑펑 울라고!!!!!!!!!!!!!!!!!


https://tv.naver.com/jtbc.beautyinside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482355



뷰티 인사이드’ 특별출연 김민석, 말투·표정·행동까지 서현진과 완벽 싱...


'뷰티인사이드' 이다희X안재현, 위험한 동거 시작…'극과극' 케미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관제탑 키스 6.1% '최고의 1분'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10.01.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
시청률
4.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김우택, 장경익|CP 함영훈|제작 김우택, 장경익|연출 송현욱, 남기훈|PD 박우람, 라하나, 이정연|극본 임메아리
소개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관련정보
원작영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