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6회 (181018) - 서인국, 정소민, 박성웅, 고민시, 서은수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19.
300x250


내용
진국은 무영의 옥탑 난간 끝에 올라가 멍하니 선 유리를 발견하고.. 한편, 자기 마음을 확인해보겠다던 무영은 자신의 생일날 집 앞에서 진강을 붙잡는데!...내용더보기








ST초롱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ST초롱씨 너무귀엽당

BEST모자연을 끊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

T무영이가 저렇게 계속 쳐다보면 먹다 체할듯,,,,너무 신경쓰여서


EST왜 나는 초롱이가 더 좋아지려할까..

BEST김무영 양다리도 상관없다면섴ㅋㅋ 세상 신경쓴다

ST키스못하게 하려고 발 차는거 뭔데 섹시함,,,ㅠㅠㅜㅜ양다리 괜찮다면서 키스는 안되나봐ㅌㅌㅌㅌㅋㅋㅋㅋ

ST나쁜남자가 끌리지만 초롱이같은 남자가 좋을듯

ST초롱이 강아지같아ㅠㅠ졸귀


BEST정소민씨 너무 매력적이양

BEST무영이 마음 아파... 너가 진짜로 불쌍하게 봐서....그렇대..........

EST서인국이 하는 말은 모.두.섹.시.하.다

T좋아하는 사람한테 그런소리를 들어서 자꾸 생각나고 신경쓰이는거야ㅠㅠㅜㅜㅜ



BEST웃고있는데 무섭다 김무영 눈빛 진짜 묘해

ST와 무영이 웃을때 개소름 돋았어



ST유리야 살아... 살아서 고치고 극복하자....ㅠㅠㅠㅠㅠㅠ진국형사님 사람이.. 너무 좋다 진짜..

ST와.. 대부분 떨어지진 않던데 떨어져서 겁나놀람ㅋㅋㅋㅋㅋㅋㅋ내심장,,

ST이제 자기를 진정으로 위해주는 사람을 만나게된거네 유리가 슬슬 진강오빠한테 맘열듯


ST이 둘도 해피였으면....해피해피하자긔....

T마지막에 예뻐보인대 어머어머


ST이렇게 누나도 무영이 매력에 퐁당 빠지게 됩니다 lovefoverㅋ̆̈ㅋ̆̈

ST이 남매는 독특하다 ㅋㅋㅋㅋㅋ


EST휴...위험한...이 관계...닌 원작결말만 아니라면 찬성이오

오늘보니깐 원작결말 아닐꺼같은 느낌이.....!!!

ST원작결말말구 다르게 가주세요ㅠㅜㅜ

ST김무영 눈빛,,,되게 사람 철렁하게 해 되게 심쿵

EST둘 텐션 미쳤다

BEST서인국 정소민 둘이 핑퐁 대사치는 연기합 좋고 진짜 잘 어울림, 연기존좋 존잘존예.


ST솔직히 이 장면 설렜다.... 서인국 표정도 그렇고ㅠ

EST이게 포인트인듯 무영이 위험한공간에서 나오게하는 진강이

ST무영이 정말 착하고 난리났음.....내 심장도 난리났음....

ST손목 잡았으면 무영이 쓰러졌겠네ㅋㅋㅋㅋㅋ

EST몰랑멜랑꼴리한 저 연기 서인국 아니면 누가 해 못해못해



EST유진국이랑 김무영이랑 형제일 지도 모르겠네

진강이하고 남매 아니면 괜찮겠네요!

ST원작과는 다르게 가는듯. 무영이 그림도 부모님과 남자아이 둘이었고..

BEST제발 원작과 다르길ㅠ


BEST어쩌면 유리가 맘을 열고 편하게 말할수 있는 상대가 진국이가 될수도...?

EST의사 수상쩍다 이상한 약 맥인거 아니겟지

BEST어휴.. 얘도 안쓰럽네.. 진국이한테 맘 열고 다 털어내면 좋겠는데 왠지 죽을듯ㅜㅜ

BEST자존심 쎈 유리가 처음으로 맘열고 누군가 앞에서 우는건가..씁쓸하고 안타깝고 불쌍하다..


ST누가 제발 무영이 생일에 관심 좀 가져주세요 제 마음이 아파요ㅠㅜ

ST님들 솔직히 오늘 꿀잼 인정? 앵간한 로맨스 드라마에 설렌적이없었는데 김무영 진강이 좋아하면서 대사 찰지게 때릴때마다 심장 저림 ㅜㅜ

그러니깐 말이에유 ㅋㅋㅋㅋㅋ이무것도 시작도 안했는대 왠만한 키스신보다 더 설레여서 미치겠어유

ST바닥에 놨던 케잌 다시 집어들고 들어가는거 넘 안쓰럽다ㅜㅜ 저러고 들어가서 얻

어맞고..흑..

BEST무영이 유행어 오케에에이 세상시크


ST내가 요새 이거 때문에 미친다ㅠㅠㅠ

BEST진짜 텐션 미친다ㅠㅠㅠ

ST무슨 느낌인지 모르겠는데 너무 설렌다 .

ST난 서인국 밝은 역할만 봐서 그런가.. 이런 역할 완전 잘 어울리고 매력적이게 잘하네.. 우연히 짤로보다 본방 보게 만드네

T이거 평생 소장 해야 할 영상입니다 여기 관 짜야해요 ㄹㅇ

ST진짜 맞는말이다. 나라도 마음이 없는게 나을듯..

ESTㅋㅋㅋㅋㅋ관리자님 제목 왜이리 찰지게 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ST걍 사겨라 ....찡하게 하지말고....내가 응원할게...

ST설레서 심쿵사.

BEST이유는 모르겠으나 이포인트 너무 심쿵햇음

ST가을처럼 쓸쓸하고 시린 대화네요..


T무영이 생일빵 아주 제대로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도 못했다

생일빵 한 번만 더 맞으면 다음날 바로 제삿날 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우리 진강이가 뛰어갔는데ㅠㅠㅠ 이 세균맨같은것들이ㅠㅠ

T매회 너무짧다고 느끼는건 나뿐? 시간 순삭

BEST무영이는 진강이시랑하는죄밖에없눈데 ㅠ

ST아 분장인데 보면서 소리질렀다고 연기 너무 잘해서ㅠㅜ 흐엉헝헝 무영이 때리지 마요 무영이 때리는 사람 없애버릴거예요ㅠㅜ

T무영이는 진강이한테만 반응하는데 왜 승아때문에 맞아야돼;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5880011


[포인트1분]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박성웅, 뛰어내리려던 고민시 살...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 정소민에 "네 말은 번역이 안 돼"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0.03.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
시청률
3.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유제원|극본 송혜진
소개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