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손 the guest 12회 (181018) - 김동욱, 김재욱, 정은채, 안내상, 박호산, 김혜은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19.
300x250


내용
할아버지를 칼로 찌른 뒤 자신의 눈을 해한 윤화평의 아버지! 윤화평의 할아버지와 아버지의 운명은?! 연이은 사건으로 충격에 빠진 윤화평의 폭탄선언이 이어지고, 최고조를 향해 치닫는 윤화평, 최윤, 강길영 사이의 갈등!! 서로가 서로를 의심하는 최악의 상황! 누구도 믿지 말고, 끝까지 의심...내용더보기








ST안내상이 박일도 일것 같은데?? 일부러 최윤이랑 화평이 갈라놓는 것 같아

EST오늘 보니 안내상이 분명함. 박일도가 아니라해도 하급령들 씌우고 다니고 있는게 분명함. 오늘도 삼총사 감시하려고 온거겠지...


ST박일도 귀신 겁나게 무섭네ㅜㅜㅜ 화평이 괴롭히지 말라구ㅜㅜㅜ

BEST진짜 박일도는 눌림굿으로 영혼이 분리된건가.... 안내상은 또 뭐임

T눌림굿땜에 박일도 기운이 눌린건 아닌거 같은데...눌림굿 기운이 다하니 화평이 몸 다시 차지하려고 오는거 아니겠음??

EST화평이 건드리지마로라 이 귀신새끼야ㅑㅜㅜㅠㅠ

ST박일도 비주얼 팔척귀신인 거 적응 불가..


T박홍주 볼때마다 연기 잘한다ㅜㅜ 그냥 있는 것도 무서워

BEST길영이 미행스킬 뭐야ㅋㅋㅋㅋ 왤케 허술해ㅋㅋㅋㅋㅋ 근데 또 거기에 걸려들엌ㅋㅋㅋ


ST이분 보이스 시즌1때 김재욱한테 쇠공으로 맞아서 죽은 사람인뎈ㅋㅋㅋㅋㅋ 여기서는 역전이닼ㅋㅋㅋㅋㅋ

ST할머니 죽인 모태구 회개해서 신부됐어요,,,,,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

BEST비쥬얼부터무서워잉 ㅜㅡㅜ


BEST연기도 연기지만 이분 진짜무서워ㅠ

ST진짜 조연분들 너무 연기 잘하심ㄷㄷㄷㄷㄷ

BEST박일도를 없애려면 화평이는 어쩔 수 없이 한번은 빙의되긴 해야 할듯...이겨내자 윤화평ㅜㅜ

ST안돼ㅜㅜㅜㅜㅜ 진짜 화평이 몸속에 있으면 소름이다ㅜㅜㅜ 양신부도 의심되는데.....

BEST귀신이 이제 안나오니깐 사람이 무섭게 하넹...


ST화평이 힘들어하는게 보이네.... 육광이 형 말처럼 극복하고 잘 지내자........


ST솔직히 이제는 뭘 보여줘도 못믿겠다....

ST예상은 했는데 너무 쉽게 나와서 이것도 왠지 훼이크일거 같음

ST이젠 뭐가 진실이고 뭐가 가짜인지 모르겠다..



EST최윤은 화평이 의심하기 시작하고 길영이는 양신부 의심하네... 근데 양신부가 박일도 일것 같아

EST4화 남기고 서로를 의심하게 만드는 작가님 와아...



ST시발 그래서 박일도가 누군데

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

양신부. 박홍주가 예전부터 자길 도와준이유가 뭐냐 물은거보면 예전부터 알고지냇다는 건데 윤화평은 아니지. 양신부여야 그동안 나눔의 손과 관련된 구마자들하고도 연관성이 있음. 게다가 강길영이 중간보스를 치면 큰보스가 나올거라고 했는데 박홍주를 자극하니까 양신부를 만났고. 아버지도 귀신으로 나타나 전화를 가르킴 힌트를 준거지. 게다가 양신부가 최윤 떼놀라고 하는지 윤화평을 더 외롭게 하려는지간에 이간질하는 걸로 봐선 박일도는 양신부!!


ST양신부가 박일도이던 아니던 이간질 하나는 인졍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일부러 십자가를 돌려놓은게 아니고 악마숭배자라서 거꾸로 돌려놓은거 같아요분명 양신부 뭔가 있어요 서로 의심하고 물어뜯게 만들려고

악마를 숭배하는 신부도 있다고 양신부가 말햇던작 있음

수통에 담아서 뭘 자꾸 마시는 것도 의심스러움.부마자들이 구마하면서 귀신이 나갔을 때소금기 있는 바닷물 내뿜는 반면에양신부는 성당에서 악의 형상을 유지하려고소금물 아님 바닷물을 계속해서 들이키고 있는 것 같음.

ST이정도면 드라마 이름을 스무고개로 바꿔야할판..

손 더 퀘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개인적인 뇌피셜로는 박일도는 윤화평 몸에 잠들어있고 안내상이랑 박홍주가 오른팔 왼팔이라 윤화평 의심받게 만들어서 멘붕시킨 다음 완전 각성 시키려는 것 같음..

헉 맞는거같음 자꾸 안내상이 윤화평한테 몸상태 물어보는거보니... 윤화평 안에 박일도 각성될때까지 때를 기다리는듯 ㅠㅠ

현재까지 나온 가장 큰 단서는 윤화평아버지가 받은 전화임 이전화까지는 박일도가 누구인지 알려주는 직접적인 정보들이 없었지만 윤화평아버지가 받은 전화속 으르렁거리는 소리와 함께 바로 빙의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전화속인물이 바로 박일도라는 것을 알려줌 즉 전화속인물=양신부가 박일도 왜나면 다른인물을 빙의시킬수있는건 큰귀신인 박일도밖에 없음 윤화평이 박일도가 아니라는 가장큰 증거>> 오른쪽눈이 보임 눌림굿이 풀려서 만약 화평이가 박일도라면 오른쪽눈이 안보여야 하는데 오늘 김재욱이 마지막장면에서 왼쪽눈 가려보라고 해서 확인시킴 그리고 박일도가 윤화평 주위를 맴돌며 모든 것을 감시하기 가장좋은 자리는 양신부의 자리 윤화평과 가깝게 지낼수 있으며 가장의심을 안받음 무엇보다 안내상배우는 비중큰 역할으로 캐스팅했을 듯

ST십자가거꾸로 달린 거 보고 소름

ST약간 다른 이야기지만..의자 한칸 띄어앉은거 심리적거리감까지 표현한거 디테일하고 좋다...


BEST십자가 거꾸로 놓은거 들키니까 양심부가 윤이한테 선수쳐서 화평이랑 윤이 사이 이간질 하는거 같은데

BEST아니 미쳤냐...진짜 오늘 1시간내내 소름의 연속 놀라서 뒤로자빠짐...

ST저 3명이서 어떻게 박일도를 이길 수 있을런지...너무 약골이라 ㅠㅠ 우리 윤이 피 철철, 화평이도 피 철철, 

그나마 여형사가 싸움 담당이었는데 팔 골절된 것 같으니 이거 원~


EST길영이 분량 달라고 했지 위험에 쳐하라고 한적 없다 작가양반

EST오늘진짜 고형사까지 소름의 연속이었음... 예측불가 손더게...

EST역시 박호산 연기 실망시키지 않는다

ST진짜 핵소름 길영이 모르고 있던 것도 아휴

EST작가님 솔직히 말해봐요 안투라지 이후에 박일도 만났죠? 안투라지가 만든 마음의 틈에 박일도가 왔죠?

흑역사 뜨끔하실듯ㅋㅋㅋ

EST고형사님 빙의된 모습 그동안의 빙의자들과는 색다르게 소름끼친다.. 웃으면서 밝게 말하니까 더 무서움ㅠㅠ


ST아니 왜 너희들끼리 싸워ㅠㅠㅠㅠㅠㅠ 이간질에 넘어가지마ㅠㅠㅠ

BEST기빨려...시청자도 보고 나면 힘든데배우들은 오죽하겠나 몰입하고 그러니까 정신과 치료도 병행하지

T아 진짜 화평이 눈에 초점없는거 맘아파...윤아 너까지 그러지마...

EST이게 진짜 맘아픈게 최윤 눈빛에서 화평이 너는 아니였음 좋겠다는 그런게 느껴짐...나는 너 진짜 믿었는데 이런느낌ㅠㅠ 진짜 맘아프다... 서로한테 속상한데 의심해야 하고 화내야 되는게 얼마나 힘들까ㅠㅠㅠㅠ박일도 이 나쁜ㅅ놈아ㅠㅠㅠㅜㅜ


ST도로명 바로 읊는게...진짜..ㄷㄷ이였습니다

ST와 박호산님 연기 실화 ㄷㄷㄷ 너무 자연스러워서...ㄷㄷ제발 강형사도 박호산님도 다치지마

EST근데 이 상황에 이런말 해도 될지 모르지만 길영이 주소 말할때 멋있었어...

ST엔딩을 이렇게하고 일주일을 기다리라구요? 아 담주까지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

BEST선배형사가 병실에서 당황하며 여긴 어쩐일로? 라고 한 걸 보면 아는사람이긴 한데 친하진 않은 사람인듯.. 누구있지..코난들 나열해봐

양신부요

홍주?

EST양신부가 이간질한 이유가 윤이가 의심하고 믿음 약해지게해서 구마할때 기도 안듣게 만들려고 그런건가..

나머지 4회 잘부탁합니다 입소문타고 사람들이 더 관심가져주고 이런 장르도 통할수 있다는것을 보여준 손게스트팀연말에 꼭 상 하나는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특히 주조연 하나 빼놓을 연기구멍없이 시청자들에게 이렇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해준점 감사합니다

BEST작가가 진짜 미쳤나봄. 어째 다 의심하게 만들어ㅋㅋㅋㅋ

EST양신부땜에 윤이의 믿음이 많이 무너졌어ㅠㅠㅠㅠㅠ그때문에 살도 맞고ㅠㅠㅠㅠㅠㅠㅠ신내림도 못받았는데 화평이 밖에 답이 없는건지...혹여 육광형님은 안됩니다. 그리고 길영이 날아다니는 액션과 몽둥이 찜질이 보고 싶다고 했지 애를 피떡만들면 어째요ㅠㅠㅠㅠㅠ액션은 길영이 뿐인데ㅠㅠㅠㅠㅠㅠ

ST와 정말 최고!!! 재미있고 짜릿하고 쫄리고너무 재밌어요 오늘 정말 박호산님이 다 하셨네요... 이분 평소에 의리도 있지만 장난식으로 강형사 깡깡 그러고자연스럽게 연기 하시다가 빙의는 생각도 못했는데 깜놀!!!다음주 포함 4회 남았네요 너무 기다려집니다...마지막까지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이게 보이스감독님 연출이죠 정말 기대됩니다



https://tv.naver.com/cjenm.theguest


김동욱X김재욱 '손더게스트', 지상파 포함 동시간 1위 등극


박일도는 누구? 무서워서 못 본다는 '손더게스트'의 한계



손 the guest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12. ~ 방영중|(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3.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홍선|극본 권소라서재원
소개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선 영...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사진첩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