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플레이어 7회 (181020) - 송승헌, 이시언, 정수정, 태원석, 김원해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21.
300x250


부제
더 커진 판, 더 거칠어진 승부!
내용
조직폭력배들로부터 아령을 구해내고 사채업자 백선 검거에 성공하며 다시 뭉친 플레이어들. 장검사는 백선의 비밀 장부에서 유력 대선후보 김성진과의 거래 내역을 발견, 플레이어들에게 김성진의 불법 선거자금 의혹을 파헤쳐보자고 제안하고... 사건의 스케일이 너무 크다며 제안을 거절했던 하리...내용더보기







BEST오타쿠 ㅋㅋㅋㅋ 이둘 존좋

ST이쁘다 아령이 ㅋㅋ

ST차아령 팀원들이랑 티격태격하는거 졸라 귀엽다

BEST둘이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아령이 툭툭 던지는말 웃기다 ㅋㅋ

ST클리오광고 나오네 개이득

T아령이 말 너무 잘해 ㅋㅋㅋ

STㅋㅋㅋㅋㅋㅋ네명 웃김 ㅋㅋ 엄마랑 보고있는데 잼씀



보다가 저 우쮸쮸(?)에 현웃 터짐ㅋㅋㅋㅋ



더럽다 정말. 저런 일이 현실에서도 일어나지 않을거란 보장이 없으니까 그게 더 소름끼쳐...


T아령이 귀여워 ㅋㅋ

T깐병민이 인간적으로 한회에 한번씩은 나와야 됩니다 ㅎㅎ 병민이 저렇게 변장도 잘하는데 더 활용해주세요


T존웃 ㅋㅋㅋㅋㅋ

ST아령이 걸렸네 걸렸어 ㅋㅋㅋㅋㅋ

ST유치한데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송승헌 저 얼굴로 맨날 짠내나는 짝사랑하고 죽을때까지 한 여자만 사랑하는 역할하다가 미남계 막 써먹는거 나오니까 카타르시스 쩐다 ㅋ

ST넘어가고도 남았지...



아령이 똑또기


ST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 역시..

ST연기 잘하드라....특히 말투가

BEST너무 심하게 착해서 의심하긴 햇는데 그래도 소름끼침 씌익



이 사람이나 저 사람이나 죄다 배후에 그 사람이 있네



https://tv.naver.com/cjenm.player


[종합] '플레이어' 송승헌X플레이어, '그 사람' 때문에 중요한 증인 잃었다



플레이어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29.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
시청률
4.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고재현|극본 신재형
소개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