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제3의 매력 8회 (181020) - 서강준, 이솜, 양동근, 이윤지, 민우혁, 김윤혜, 이상이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21.
300x250








ST둘이 실제 커플인 것 처럼 너무 잘 어울린다 ❤️

T매운거 못먹는데도 어떻게든 맞춰주려고 닭발집을 와주는 준영이도, 매울까봐 물에 씻어주며 배려하는 영진이도 다 너무 예쁨♡♡


ST준영이 표정 개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영,,, 역시 현실남친이구나 반한것보다 남이 볼까봐 안달복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ㅋㅋㅋㅋ 질투의 준영 ㅋㅋㅋㅋㅋ 근데 조세호님 ㅠㅜㅜ 이름 몰라서 계속 조세호라 불러용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김기무배우임

ST한장한장 넘길때 준영이 표정ㅋㅋㅋㅋㅋ 졸귀


ST여자든 남자든, 진짜 아끼고 사랑하면 다른 사람들 앞에서 내 애인이 야함이든 섹시든 소비되는 걸 어떻게 멋있다고 생각하고 좋아하겠냐 그게 진짜 본업인 애인을 둔 경우면 몰라도이건 이해심의 차이가 아니라 준영이는 진짜 영재를 사랑하기 때문에 당연한거지

BEST왜 남의 여자 사진을 그렇게 웃으면서 보시는지.... 정신차리세요 아저씨

아니그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라짜증남 변태같이 쳐다보고있어 ;

ST작가님 여주 매력없어져요....ㅜㅜ 대체 어떻게 본인한테 관심있어 보이는 남자랑, 그것도 남자친구가 알고 신경쓰는 남자랑 굳이 계속.. 서사도 없고 케미도 없고이러다 경찰서 밝혀주는 비주얼 온-은 커플 응원하게ㅜ생겼어요...

T아 점점 재미없어져 저 의사 나온 이후로

ST이렇게까지 서브남주가 매력이 없는 캐릭터는 처음인듯...


ST난 왜 준영이 마음이 이해가지 질투는 사랑해서 그러는거니까 자신감을 가져 준영아 !!

ST라면 광고들어온다 이건 대박이다 잘생겼는데 라면도 맛있게먹어 치즈라면 노린거다 이건 성공하는 조합이야

ST아부지 발 꼼지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귀여우심


BEST아이 꿀 떨어지겠다...

T항상 이렇게 달달하자

ST준영이 자랑스러워해 ㅋㅋㅋㅋㅋㅋ 내 여자 친구다!!!ㅋㅋㅋ

EST나도 하트피자 먹어보고싶당 ㅎㅎ 팔짱낀거 귀엽잖아


BESTㅋㅋㅋㅋㅋㅋ의사양반 개극혐이네 진짜 아니 영재야ㅜ 야밤에 왠놈이 불러낸다고 왜나가서 그런걸 듣고있니? 니남친은 지금 병원에 입원해누워있는데?ㅎㅎ모른다고해도...참나

T전화받는 준영이 표정....ㅠㅠㅠ


ST진짜 내가 서브여주였어도 반했다 진짜 형사준영 진짜 미친다

T임자있는 사람에게 마음을 보이는 비슷한 상황이지만 세은이는 불편하다기보다 예뻐보이는 건 준영이의 선이 분명해서인가 준영-세은 케미가 너무 좋아서인가

선이 분명해서임

BEST정말 영재는 의사한테 여지줄거 다 주고 선긋는다면서 다 받아주고 그러면서 준영이가 순경이랑 같이 있는거 보고 오해해서 헤어지는각 잡으면 정말 영재 캐릭터 망하는거다

이미 망한거 같습니다... 영재 자기가 한짓은 모르고 저거 보고 그냥 준영이 한테 머라할듯

근데 드라마상 캐릭터가 좋고정의로운 옳은생각만하는 사람도많지만 ..이솜이맡은역이원래 자기중심적이고 자격지심있는 그런성격이라서.. 이캐릭터일관성을위해서는 자기잘못은모르고 큰소리치는성격이되지싶네요. 서로좋은성격이면 12년대서사시가 아니라 진작결혼했겠죠.

BEST남주랑 서브여주는 괜찮은데 여주랑 서브남주는 보기가싫어 진짜로..

ST가만보면 온준영 원래 되게 약한 몸인데 경찰일하는 거 ㄹㅇ 정신력인듯


ST아진짜..저의사 끝을모르네..남친있다는데 왜그래ㅠㅜ

나는 민우혁씨에게 유감은없다. 다만 최호철의 저 이글이글 불타는 눈빛이 부담스럽다

아니 그리고 여주도 남친한테는 그렇게 자존심 세우고 먼저 사과 한번 안하더니 남친 아닌 사람한테는 왤케 쩔쩔매냐. 차갑게 거절하면 되지 않나? 왜 계속 헷갈리고 애매하게 행동하는건지...

아니 나이있는 돌싱남이 나한테 저렇게 들이대면 화 안나니

ST아 이건진짜 아님ㅋㅋㅋㅋ 보면서 경악함

나였으면 창피해서 왔던길 되돌아감

T남친있는거 알면서 왜 계속 껄쩍대는건지도 모르겠고 연락받고 밤중에 나가는 영재도 이해 안감

EST서브남주가 이렇게 비호인적 처음임...


ST솔직히 영재 너 여기서 질투할 자격되냐.. 너랑 같냐고.. 아오..

질투하면 레알 개 이기적인거...

ST이렇게 걱정하면서 의사양반은 왜 만나고 준영이한테 왜 맨 처음에 거짓말한겨?

결국 거절 안했잖아요,,,

표정은 의사랑 남친 사이에서 고민했다 분명...

ST영재야 조금 미안해지지?? 섭남이랑 버스킹 구경하다 준영이 다쳤다는데 기분이 어때?

T친구랑 있다고...? 왜 거짓말하냐

그럼 어장 한마리랑 같이 데이트했다고 어찌 말하냐. 양다리가 자랑은 아니잖오.

STㅠㅠㅠㅠ아제발 영재야...정신좀 차려 이러다 놓친다 나는 서브여주가 나옴으로써 영재가 제발 준영이가 최고라는걸 깨달았으면..

현실이었으면 차라리 놓쳤으면 좋겠다...

정말 준영이가 너무 과분해,,영재에게

T준영이 전화에 선뜻 받지도 못하고 거짓말 하는 자기의 모습에 죄책감 느끼면서 마지막 준영이가 순경이랑 있는거 보면서 배신감 느끼겠지 영재 캐릭터 진짜 매력없어진다 준영이 너무 과분,,

T민순경이 이제 온준영 행동에 설레서 좋아하게되고 온준영이 민순경한테 친절하게 대하는걸 본 이영재는 또 질투를 느껴 둘이 또 싸우겠지..이 싸움과 화해의 반복..힘들다ㅏㅏ

그냥 준영이랑 잘맞는 민순경이랑 됬으면

ST뛰지말고 날았어야지..

너무 침착했음...울면서 갈줄

ST다음주에 영재가 준영이 마음도 그랬겠구나하고 미안해하면 되는데 질투하고 이걸로 헤어진다 어쩐다 그러면 영재 캐릭터 진짜 망한거다 ..


BEST영재도 한번느껴야지

EST솔직히 이런 상황이 마냥 싫지만은 않다.. 영재도 준영이가 느꼈던 감정 느껴봐야 더 와닿을 것이여

EST영재가 입장바꿔서 생각하는 계기가되길....

T좋아하는 것도 겹치고 식성도 비슷한 사람이니 마음에 더 끌려하는게 보이는데 민순경님 되게 선 지키려는게 보이는 듯

T이걸로 준영이한테 화내면 진짜 아니다.. 지금까지 자기가 그랬으면서

BEST너도 느껴봐야지 있다 없으니까 어때 항상 그자리에 있을거란 착각은 하지 않는게 좋다


EST서로 선 지키려는 게 보여서 뭔가 좋다

ST영재야 이게 선 긋는거야 서로 불편하지않게 백도만 먹고 갈려고 하잖아 좋아한다 고백받고도 다시 만나는게 아니라

그게 아니라 아직 민순경이 준영이 좋아하는 단계가 아니라 그럼 인물관계도 보면 민순경도 질투하고 그런다고 나와요

ST그럼 안되는데.. 너무 잘맞으니까 이커플은 왠지 이해가 가네

EST근데 준영이 부모님처럼 결국 둘이 안맞아도 부부가 된거보면 서로 정반대여도 서로를 제일 잘아는거 같음.

ST서브남주와 다르게 서브여주는 준영이랑 잘 어울리고 괜찮은 캐릭터인듯!

BEST이커플도 나쁘진않다고봄ㅋㅋㅋㅋㅋ

ST닮은 사람끼리 만나야 좋은건가.. 서로 반대 사람끼리 만나야 좋은건가..

서로 좋아하는 사람끼리 만나야 좋습니다..


EST준영이는 사적으로 만난것도 아니고 그냥 병원에서 동료랑 백도 나눠먹고 걱정해준거고 영재는 사적으로 몇번만나고 자기한테 그런 감정 있는거 알면서 선 안 긋고 준영이 한테 거짓말 하고 이게 같나요.. 작가님 진짜 왜그러세요 ... 본격 서강준 얼굴 보려고 보는 드라마 ... 내용 진짜 별로다..

작가님 왜 점점 영재 캐릭터 이상하게 만들어요ㅜㅜ 영재야 제발 저기서 질투하지 마라 너가 준영이 한테 한말들이 있는데 질투할 자격 없다 질투하면 너무 모순적이고 이기적인거임

EST솔직히 이런 상황이 마냥 싫지만은 않다.. 영재도 준영이가 느꼈던 감정 느껴봐야 더 와닿을 것이여

솔직히 오해한거같은 영재가 안쓰럽고 그래야하는데......오히려 역지사지 느껴본거같아서 사이다같았던건 나뿐인가.....

ST오늘 내용 진짜보면서 의사양반과 여주의 행동때문에 더이상 이드라마 봐야하나 싶은 마음 생김 ㄹㅇ ㅠㅠㅠ 티저때부터 너무 기다려온 시청자로서 1,2 화까지 봤을때 인생드라마다 그리고 27살 얘기 초반부에 와 힐링 된다 진짜 이렇게생각했는데 지금은 드라마 보고나면 너무 지침 ㅠ

22..난 너도인간이니 종영되기도전부터 이드라마기다렸고.. 1화부터 너무좋게봤음. 일단 내가지치는이유는.. 윗분하고는좀다르게 영재캐릭터때문은아님. 드라마가 환상적인 성격주인공만있는거ㄴ 아니고 영재는 원래가 모난성격이고 이스토리나 감정선은 대체로 이해가감. 근데내가지치는 이유는.. 의사가 매력이없어서다. 성격적으로나 드라마상캙터나 설정들이나 진짜 이혼남주제에 어린여자랑 어떻게해볼라고 껄떡대는아저씨같다. 그래서 흔들리는영재에게화가난다. 너무매력적이면 영재의이기적인성격에그럴법도하겠지함서 이해라도하겠건만..

이거진심공감....이혼남이 걍 남친있고뭐고 앞뒤안보고 껄떡대는거같음.....진지하게가아니라 그냥 가벼운느낌......떡볶이집에서 혼자 화보사진보다가 들킬때 씹극혐이였음

T영재야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지말란 얘기가 있어..준영이 마음이 좀 이해가 가니?? 어떤 심정이였는지..?

ST의사캐릭터조오오온나예의없어 작가가 사귀는거랑 그냥 썸타는거랑 뭐가 뭔지 구분을 잘 못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 안습..ㅠㅠ 

작가님 준영이 강준이 썸타는사인가요?

영재야 너이거 가지고 질투할거면 이혼남이랑 사겨 그냥 ㅜㅜ

ST영재야 너 진짜 다음주에 저거 하나 땜에 막 준영이랑 말 안하거나 헤어지자 하면 진짜 양심없는거야 의사양반이랑 맨날 만나면서 너는 되고 준영이는 안돼 ?

ST아직은 영재가 질투라기 보단 현타가 온듯... 솔직히 준영이가 영재만 바라봐서 그렇지 밖에 나가서 꿀릴외모는 아닌데

ST영재야 너도 당해봐야되 진짜로;; 넌 질투할 자격도 없는거야

BEST엔딩이 이래서 짜증난데 예고도 없어서 더 짜증난다


https://tv.naver.com/jtbc.charm


'제3의 매력' 서강준·이솜, 달라진 연애의 온도 '흥미진진'


[TV핫스팟] ‘제3의 매력’ 이솜, 공감백배 현실 로맨스



제3의 매력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9.28.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
시청률
3.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표민수|작가 박희권, 박은영
소개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