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켑쳐] 뷰티 인사이드 9회 (181029) -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이태리, 문지은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30.
300x250


부제
오늘 일해요? No 연애해요
내용
아이로 변한 세계, 엄마와 딱 맞닥뜨리는데! 세계는 엄마와 어색하지만 나름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한편, 아이의 모습을 한 세계를 처음 본 도재의 반응은?...내용더보기






BEST우미 진짜 어디든 다 같이 갔구나

EST아 이부분에서 나더 가슴 아팠다

STㅠㅠㅠㅠ 엄마 걱정할까봐 말 안한거였어ㅠㅠㅠㅠ


ST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미 연기력 개쩌는듯

우미 숏컷 찰떡이당,,,,,짱이뻐,,,,,

EST빠이빠이ㅋㅋㅋㅋㅋㅋㅋ 친구여 부디 여기 남은 나를 잊지 마시게 뭐얔ㅋㅋㅋㅋ

EST애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유우미랑 케미도 짱


T귀여워 심장 터져 나 죽는다 ..

T진짜 밍기적 귀여워 죽겠다


ST서현진 나레이션이랑 아기 연기 찰떡 ㅋㅋㅋㅋㅋ

ST애기 너무 연기 잘해 ㅋㅋㅋㅋㅋㅋ 목소리로 연기하는 서현진 배우님


ST와 근데 아역배우 진짜 잘생겼어

연기력은 더잘생김...

EST팔불출이 이렇게 사랑스럽다니..❤️


ST애기세계 진짜 세계 같네 연기 잘해

ST이민기 웃는거 존나 좋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ㅌ

T 웃으면서 말하는거 저거 리얼이다ㅁㅊㅁㅊㅁㅊ ‘침대에~’라고 말할 때 눈빛 미쳐 ㅠㅠ


EST결혼해 짝! 결혼해 짝!

T어머니 아프셔서 결혼한 거 보고 싶다고 한 건가요 ㅠㅠㅠ


EST아역 왜지 진짜 한세계랑 비슷해 보여

ST이와중에 우미 웃긴 것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키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ㅋㅋㅋ안재현 아기한테 돈 받을라고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T아 질투하는거 겁나 귀엽다

BEST정비서랑 은호 케미 무엇 ㅋㅋㅋㅋ 둘이 키즈카페에서도 웃겼는데 ㅋㅋㅋㅋㅋ

EST이민기 질투는 사랑입니다ㅠㅠㅠ


ST이때진짜 눈물 1리터 펑펑흘림ㅠㅠㅠ 거짓말이 이렇게 감동일줄이야ㅠㅠㅠ

BEST 너무감동적이야...ㅠ 여자분연기잘하신다.. 공감대가없는데 울어버렸어ㅠ

T때론 거짓말이 사람을 살게 만들기도 하죠 저 여자분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EST바뀐 모습으로 누군가를 위로해줄 수 있다면 세계 본인도 같이 위로받지 않을까

ST세계는 변할때마다 사람들을 위로해주고 도와주네ㅠㅜㅠㅠ 천사다 진짜ㅠㅠㅠ


BEST이민기 웃는 거 세상 설렌다 ... 민기오빠 ...

ST진짜 존나설렌다 오늘 미쳤다 진짜

ST미쳤냐 이민기ㅠㅠ 개사랑해♡♡ 서현진 바뀌는 사람마다 옷 똑같이 입는 거 너무 좋아ㅠㅠ♡♡


ST둘 다 너무 예쁘다 코디 배경까지 완벽

ST서현진 공주야 진짜 ,,

ST둘이 서로 커플룩같고 이쁘고 잘 어울리고 좋아요ㅠㅠㅠㅠㅠ


T아 이런 오빠미 철철

T둘이 친할수있을거같은데 사라가 너무 냉정하게 굴어...

EST너무 훈훈했는데 분위기 살벌해졌어....ㅠㅠㅠㅠㅠ


ST도재또 자기 여친 챙기려는거봐♡

ST이다희랑 은호 언제 나와요 ㅜㅜㅜㅜ 언제 둘이 사랑하나요? ㅜㅜㅜ

T서현진 딕션 진짜 대박...

ST그러지마 ㅠㅠ 가지고 노는게 아니잖아 ㅠㅠㅠㅠㅠ 진짜 좋아하잖아 ㅠㅠ


T그래요 거의 다 왔습니다 여러분 !!!!!!!

ST뭔가 세계 아버지가 세계같은 사람일듯.. 세계 아버지가 일주일 바뀌는 동안 세계어머니와 사랑에 빠졌던 거고.. 일주일이 지난후 돌아온 세계 아버지는 바뀐 얼굴로 어머니한테 돌아갈수 없었고,, 그래서 결국 어머니 혼자 세계를 키우게 된거 아닐까.. 라는 작은 추측을 해봅니다..ㅎ

EST네 연애합니다 그러니까 키스신 부탁드려요 ❤️


EST그래도 사라는 호적생일이라도 기억해준거 좋았을거 같음

내일은 제발 은호랑 사라 이야기가 좀 더 나오길 사라가 아무런 깨달음 없이 고백할껀 아니잖아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5분만 늘려주세요


EST이렇게 진할줄몰랐지...그런의미로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예고에 나온 면도 키스신 생각하고 있다가 갑자기 박력 쇼파키스신 엄청 찐하고 길게 나와서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그 케이블의 장점인가하는 그건가봅니다 .. ㅋㅋㅋㅋ

자꾸 케이블이래. jtbc는 종편채널입니다.

ST이거 보려고 새로고침 100만번은 한 것 같다

ST난 꼭 키스신 몇번 더 보고자야지 안심됌 변탠가

삐삑— 매우 당연한 현상입니다^.^

BEST하 아니 진짜로 오늘 누울랬는데 내일 면도 키스신 있을 거라 믿고 참을게요 후

BEST다른사람들이 키스신올라오길 기다릴때 난 키스신 메이킹올라오길 기다린다.

ST美친 아 몰라

BEST와 미쳤다 이걸보려고 지금까지 기다린사람 손


T영상 잘려서 당황한 사람들 좋아요

보다가 욕함ㅋㅋㅋㅋ

EST새로고침 백만번 함 이 의지로 뭘했으면 나 ㅈㄴ 성공했을듯 하 오늘은 여기다

EST아 앞영상이랑 붙어놓고싶어요,,,,,,,,

ST영상 자르지 말지....

ST진짜 키스 잘해

T두개 합쳐봐야 3분인데 센스없네 ㅠㅠㅠㅠㅠㅠㅠ

광고 두개 연달아 보여주고 그냥 풀로 올려주시지

ST밝기 최대로 하고 보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ㅋㄱㄱ나만그런줄

T어머니 정말 화분에 물만 주시고 오신건가요? ㅠㅠ


BEST사라가 은호한테 고백했어 ... 이제부터 행복해라

ST한세계 주기가 점점 짧아지는듯

엄마가 시한부 겉은데 그래서 빨리 결혼하라 한거같구..서울로 온것도, 빨리 이번달 내로 결혼하라고 한것도 다 이유가 있었어.. 서울 내려온 것도 결혼 시킬려고 오신거라매

BEST내일 면도 꼭 나오는거 맞죠..?

ST예고보니 낼은 짠내랑 달달 다 나올듯 ㅠㅠ

EST서현진 우는 연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엄마라는 소재는 항상 눈물만 나오는것 같다


https://tv.naver.com/jtbc.beautyinside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482355


[종합]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서현진 키스, 김희정에 들켰다

"설렘 끝판왕"…'뷰티 인사이드' 이민기, 연애 자극 현실남친美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10.01.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
시청률
3.8%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김우택, 장경익|CP 함영훈|제작 김우택, 장경익|연출 송현욱, 남기훈|PD 박우람, 라하나, 이정연|극본 임메아리
소개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뮤직 비디오
관련정보
원작영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