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1 일일드라마 스크린캡쳐] 내일도 맑음 118회 (181030) - 설인아, 진주형, 하승리, 이창욱, 심혜진, 지수원, 홍아름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30.
300x250






T뭘 안다는거야 아는것처럼 굴지마


EST감옥 가야함 마지막에 용서 받는 결말은 없길

그런 결말이 나오면 악역의 완성도는 물론이고 이야기에도 악영향을 끼쳐서 역량을 의심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악역도 합당한 대가를 치뤄야 가치가 있지, 어중간한 용서는 이야기는 물론 악역도 망친다고 생각합니다.

하늬는 자기때문이라고 다용서한다고 할겁니다. ㅋ 주인공은 고구마고 진주인공은 최유라 거든요

ST오늘 진희 사이다 드디어 말했어 ㅠㅠㅠㅠㅠ 대표님 최고에요

ST콩밥 먹어야 함 이 순간을 얼마나 기다렸는지ㅠㅠ 사이다를 너무 늦게 줘ㅠㅠ

EST약하긴하지만 사이다!!!이제깜방고고

EST프란체스카가 화가나면 이렇게 무섭습니다 그것도 검정에서 빨강으로 진화하면!!


EST진희 팩트폭행... 시원했다

BEST올 해 의 연 기 대 상 지 수 원 눈 핏대세우고 희번덕 거리는 저 연기열정좀봐

ST마지막의 발악 놀고있다 끝이야

ST강한 부정은 강한 긍정이라는데 죄를 시인한 셈이지 ㅋㅋ

ST꼬시다 윤선희 황지은

ST악선희 아니라고 발악하면서 다 탄로나니까 표정봐.. 저게 사람이냐 괴물이지

ST끝까지 잘못을 인정 안하는 모녀 징하다


ST그래. 이미 진작 끝났어. 그동안 왜 그랬니 지은아

이 집 아들은 가족이 아닌가 ㅋㅋㅋㅋㅋ 비중이 없어 ㅋㅋㅋㅋ

T불쌍한 도경이는 무슨죄

T지은아... 죄값 받자

ST밥도경이 얼마나 결혼한걸 후회했을지.. 더러운 손 치우라고 할때 밥도경 사이다

T그래 너 이제 끝났따


ST오늘 윤진희 대표님이 주인공이다 !!!!! 최고였어요

프란체스카 부활

ST임신도 안한 배 갈라봐야 악취밖에 더나겠어? 소름돋았지만 옳으신 팩폭이네요...

내가 잘못들은게 아니었구나.. 악취가 맞군요

EST완전 사이다 스프라이트

T완전 사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뺨 더 때리지 선희 변명도 못하게 그러다 선희 철퍼덕 주저앉는 모습 보고 싶었음

T첨부터 솔직했으면 착한 언니가 용서하고재산을 나눠줬을텐데

T사이다 물벼락 ㅋㅋ


EST이와중에 악지은 악선희 모녀때문에 죄없는 지후랑 지은아빠 불쌍 ㅠㅠ

지후는 문선자가 예뻐하는 손자라 쫓겨나지 않은걸로 보이지만 황동석은 드라마 내의 역할과 별개로 인성은 나쁘지 않아서 더 안타깝네요.

T애먼 사람 탓하는 선희는 여전하고

BEST그래도 니 남편은 너처럼 악한짓은 하지않았다

드라마 내에서 황동석은 (의도치 않은) 트라우마 유발기로 보였어도 인간성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느껴서 안타까움이 더 컸습니다.

ST원망할 자격도 없는 새끼가ㅋㅋ

ST딸도 잘못 키운꼴.. 아내도 잘못 만난꼴.. 아들은 또 얼마나 불쌍함..

ST이혼이 답이다


ST내일도 하늬 위로해줘

T하늬한결분량은아쉽지만 이제둘이행복할수있어 결혼가자♡

ST솔직히 이한결 아니였으면 진작에 본방사수는 때려쳤당


ST도경아 이혼해 더이상 상처 받지 말고

BEST지은아 그러니까 적당한 선에서 멈췄어야지

BEST뻔뻔한 황지은 도경이가 불쌍하다 ㅜㅜ 처음부터 연결되면 안되는거 였음 도경이가 황지은한테 더러운손치워 했을때 속이 시원하긴 했다 이제 콩깍지 쓰인거 없어졌을듯 있던정도 사라지게 할정도로 악행짓을 했는데

ST더러운손치워! 오오 도경아 잘했어

ST도경이 정신차린거니?

박도경은 정말 몰랐겠지만 드라마 내에서 박도경을 지나치게 호구로 묘사해서 보는 내내 답답했었습니다.


ST착한수정이가 다 용서 해주자 하겠네 죈장

수정이는 그러고도남음 이드라마 떳다 장보리 시즌2인줄 알았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여기가 진짜 네 집이니까. 수정아 ㅠㅠ

BEST할머니가 수정아 할때 눈물남 예고편에서 선희 외면하더라

ST이거 보고 울컥함..


https://tv.naver.com/kbs.sunny


'내일도 맑음' 설인아, 출생 비밀 알았다..지수원·하승리 '절망'[★밤TView]


에블데이 ~ 내일은 ~~ 용서할꼬얌 ~~~ ㅎㅎㅎㅎ


내일도 맑음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1 2018.05.07. ~ 방영중 121부작|(월~금) 오후 08:25알림받기
시청률
23.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어수선|극본 김민주
소개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소감TV 클립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