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여우각시별 19회, 20회 (181105) - 이제훈, 채수빈, 이동건, 김지수, 김경남, 이수경, 로운, 배누리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6.
300x250






내용
여름을 만나러 나가던 수연은 또다시 팔에 달린 웨어러블의 고장으로 쓰러지는데, 그 모습을 은섭이 목격한다. 한편 여름은 공항에서 우연히 고등학교 친구를 만나고 몹시 당황하는데 무슨 사연이 있을까...내용더보기


BEST이제훈 진짜 경계심 가득한 눈빛

ST와우 저런 연기 힘들텐데 그걸 또 해내는 이수연 사원


BEST스스로 뭐든지 열심히 하고자 하는 여자 입장은 이해가 가는데 너무 삐딱선과 예민함이 과해서 몰입도 방해됨 ㅋㅋㅋㅋ

EST오대기씨 맞는 말만 해서 이번엔 영주편 못들겠엉 ㅠㅠ

ST음 이번엔 영주가 조금 과해따 ㅠㅠㅠㅠ

ST근데남자분모자벗으닉가멋잇


EST지금 당장 여름이와 함께 있고픈 수연이..근데 한달뒤 혼자 남을 여름인 어쩌라구.. ㅜㅜ


BEST서로 절친되기 직전이구만 ㅋㅋㅋㅋ

ST나영주 발음도 좋고목소리도 스윗하다

ST영주 뜬금없는 모습에 한 번 더 반했고 후드티랑 잘 어울리는 것도 한 번 더 반했고 시크한 모습에 한 번 더 반했고 가끔 가다 귀여운 모습에 한 번 더 반했고 예쁘고 생기있는 얼굴에 마지막으로 반했어요



ST할부지 무전기 왜ㅜ가져갑니까. 오대기씨 난처해지게 ㅠ

EST이러면서 무슨 저를 바꿔달래 ㅋㅋ 수연이랑 여름이가 세트이듯이 영주랑 대기도 세트^^

ST팀 바꾸면 절대 안돼요.

EST하 이분들 너무 좋앙ㅠㅠㅠㅠㅠㅠ


EST사수가 능력이 좋은 건 아니구요? 이수연 눈에서 꿀 떨어지는 거 보소,,,한여름한테만 양봉업자 눈ㅋㅋㅋㅋ이제훈 연기 온도차 쩐다

T그래! 여름아 단호하게!!!!! 잘했어!!



ST이 둘 캐미 너무 좋습니다...ㅠ 틱틱대도 둘이 붙어있게만 해주세요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모얔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BEST이수경씨 볼수록 매력있네요

ST하 경호원분들 너무 좋아

BEST둘이 그냥 오늘부터 1일!! 이유 없음!! 보기 너무 좋은!!

EST오대기 ㅋㅋㅋㅋ너인데 왜 오대기 선배님이래ㅋㅋ귀여워


T저게 협박할 거리라도 됨??!??? 배누리 주겨버려 아오....

배누리를 왜죽여요.....

EST진짜 여름이 좀 나둬 ㅜㅜ

T뭔 말을 저래 가볍게 하냐 짜증이 나네ㅛ

ST나이가 몇갠데ㅋㅋㅋㅋ 실제로 저런놈들 보면 ㄹㅇ한심

ST저 밉상!!!! 친구랜다 ... 어이없어서..


ST차차 수연이가 말하게 내버려둬

T은섭 맘 이해안가는건 아닌데 그래도 그렇게 쉽게 얘기할 수 있는 비밀이 아니란말야ㅠㅠ


EST무심한 척 챙겨주는 거 너무 조아 진짜 ㅠㅠㅠ ❤

BEST 완전 츤데레잖아ㅠ 저런거 너무 좋아


ST여름이 멋있다 거절한번에 하고

ST서인우 진짜 왜케 괴롭혀ㅠㅠ안그래도 힘든 여름이를ㅠ


ST하 서인우 수연이 좀 그만 건드려요,,,

BEST적당히해라서인우 . 자석으로 뭉개기전에...부들부들


T철로된 물건들 피해서 종이박스만 있는 곳으로 갔구나 ㅠㅠㅠ이제훈 눈빛이 너무 슬퍼 ㅠㅠㅠㅠ절망이 다 느껴짐...

T여름이 아픔 어느정도 해결됐으니 수연이 아픔도 해결되길

ST전에 소문났을때 수연이가 여름이한테 무전한거 생각난다


ST저런 팀장 진짜 복받은듯

T나도 나중에 저런상사 만나고싶다...

T팀장님 멋있어요ㅠㅠ


ST여름이 사이다 ...ㄷㄷ 멋짐폭팔...

BEST작가님 오늘도 사이다 감사합니다 ❤

EST개사이다 한여름

ST여름아 잘했어!!!! 나이스샷!!!


ST왜 여름이 때문에 그런거지..?? 감정의 변화가 생겨서 그런건가??

ST아ㅠㅠ뭐야ㅠㅠ멋있게❤

ST각별커플 어케요ㅠㅠㅠㅠㅠ

EST진짜 여름이 때문이었다ㅠㅠㅠㅠㅠ행복해야하는데 어떡해ㅠㅠㅠㅠ

EST여름이가 좋아서 여름이 좋데 ㅠㅠ 이제훈 쏘쓰윗

ST아 설마설마 했는데 역시나....그래도 둘이 어떻게 잘 이겨낼 순 없을까ㅠㅠ 각별커플 힘내라


ST제발 각별커플 행복하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

ST괜찮아요 괜찮아 좋하해도 된다고ㅠㅠㅠㅠㅠ

BEST너무 짠내나요ㅠㅠㅠㅠㅠㅠ 수연이랑 여름이 행복하게 해주세요 제발ㅠㅠㅠㅠㅠㅠ

ST서로의 아픔이 서로를 통해 얼른 치유되기를

BEST“괜찮아”내가 대신 답해주고프네..


https://tv.naver.com/sbs.wherestarsland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739655


[종합] '여우각시별' 이제훈, 웨어러블 오작동 원인 채수빈이었다



여우각시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0.01. ~ 방영중 32부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9.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신우철|극본 강은경
소개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