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계룡선녀전 1회 (181105) - 문채원, 윤현민, 서지훈, 고두심, 안영미, 전수진, 미나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6.
300x250







ST윤현민 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김건? 그 역할 맡으신 분 너무 잘생겼어요 ❤

이름은 김금 이요ㅋㅋ 별명이 김김이

T원작이랑 비슷하게 가네요 ㅋㅋㅋ아 웃겨 잼나


BEST고두심 선생님 믿고본다 가즈아 !!!

ST에뛰드 새도우이름 같은ㅋㅋㅋㅋㅋ


BEST말하는 고양이를 섭외할 순 없으니 어쩔 수 없죠...ㅜㅜ

EST어쩔수없어요 살아있는 고양이로 할 수가 없기에...조금의 어색함은 !!!

T점순이가 냥이로 나와주는것만으로 감싸 원작보신분들 점순이에게 입덕하는데 ㅋㅋ


EST선옥남역 어울려요~ 고두심배우님은 원작만화 보셨나봄..

T너무 웃겨 ㅋㅋ 연기컨셉이 조크야 조크 웹툰 한번더 영상으로 본다고 생각하니 마음편하고 좋네여


ST아ㅋㅋㅋ진짜 멍때리는건 서지훈님 김김이 똑같이 재현하셨네ㅋㅋㅋㅋ

ST아 문채원 너무 이쁘다 한복입으니탐랑성 선옥남 그 자체야 ㅠ 너무좋아 완전좋아!!!!!!


저만 재밌나요 까칠하고 결벽증에 불면증까지 있는 교수역에 윤현민 단아하고 조근조근한 말투에 한복 진짜 잘어울리고선녀역에 문채원김김이도 괜찮고요 안길강 아저씨도 역 좋고전 재미있게 볼려고요 !!


EST난 다 좋은데 윤현민씨만 너무 오버스럽고 산만한듯 ㅠㅠ정교수는 까칠한게 매력인데 그냥 시끄러워 ㅠㅠ

BEST와 예쁘긴 진짜 예쁘구나..

T이 장면 여신 그 자체... 너무 이뻐 !!공주의 남자때보다 한복이 더 이뻐진거같애 ㅋ


솔직히 원작이랑 완전 같을수도 없고 드라마화 되면 조금 각색하고 다른부분도 하나의 재미죠저는 역할 캐스팅 어울린다 생각하고웹툰이 머리속에 막 상상되서 좋아요 미나 너무 귀여워 귀염귀염


ST문채원 너무 좋아요 !! 미나도 너무 잘 어울려요 ㅎ나도 선녀님이 만들어주는 커피마시고 싶다ㅠ요즘 불면증이 심한데

EST점순아 ㅠㅠㅠㅠ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니.. ㅠㅠ 찰떡이잖아


ST아 너무웃겨 ㅋㅋㅋㅋㅋ 도련님의 비미일 친구 ㅋ

T미나언냐 너무 귀엽고이쁘다ㅜㅜㅜㅜ

T아 미나 수염봐ㅠㅠㅠㅠㅠ진짜 귀여워서 어뜨케ㅠㅠㅠㅠㅠ

EST점순아...너무귀여워....사랑해...........귀여워.......언니진짜 눈물나....죽어...


BEST진짜 안영미 원작이랑 싱크 대박이다ㅋㅋㅋ

T터주신 안영미 차알떡 !!!

T역시 안영미 최고 ㅋㅋㅋㅋㅋㅋ


ST난 원작이고 머고 안 봤지만.. 선녀 역할 문채원 넘 잘 어울림. 원래가 선녀같이 생긴 사람이니... 눈호강 하는중.. 벚꽃잎 날리는 전생씬 너무 예뻐요 ㅠ 저런 장면에 문채원 말고 누가 어울림.?

EST완전 잼나 !!! 일편단심 나무꾼의 지조있는 사랑 699년의 기다림 끝에 서방님을 얼른 찾을수 있기를

T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자꾸 빈틈이 보인다ㅠㅠ그래도 첫화니까 좀더 지켜보는걸로


BEST나는 안돼요 공주님 먹어보고싶다 ㅋㅋㅋ실제 저런 문구의 커피 없을려나 ㅎ

STㅋㅋㅋ 안영미 ㅋㅋㅋㅋㅋ

T어둠의 다크 수준의 대사일세..ㅋㅋㅋㅋㅋㅋㅋㅋ

ST문채원 내레이션 목소리 졸귀탱


ST뭔가 더럽고 무섭지만 따뜻해보여...ㅋㅋㅋ

EST캐스팅 미스니 뭐니 욕해도 볼 사람은 다 보면서 욕을 함진짜 관심없으면 드라마 자체를 안보겠죠원작이랑 비교도 해보고 재미있게 봅시다 !

BEST이 드라마 내용은 말도 안되지만 마음이 따뜻해지는 힐링드라마!! 애장하겠다!!!꼭




https://tv.naver.com/cjenm.taleoffairy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781829


'계룡선녀전' 문채원, 서지훈에 "난 선녀다" 고백 [★밤TView]


계룡선녀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1.05.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
시청률
5.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윤철|극본 유경선
소개
전래동화 '선녀와 나무꾼' 비하인드가 궁금해? 699년 동안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 포토스페셜클립영상
관련정보
원작만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