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켑쳐] 뷰티 인사이드 11회 (181105) -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이태리, 문지은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6.
300x250


부제
"지금은 당신이 떨릴 차례" 장난 아닌 내 남친
내용
엄마의 짐을 정리하고 집으로 돌아온 세계. 세계는 엄마를 향한 그리움 속에서도 꿋꿋이 자신의 일을 잘해나가는데. 영화 촬영은 막바지에 다다른다. 도재는 세계를 위로하기 위한 여행을 준비하는데...내용더보기







BEST오늘 이 장면 보는데 보자마자 눈물이 나더라구요... 저번화에서 세 배우님이 보여주신 엄마와 딸의 역할은 너무너무 감동적이었고 또 슬펐습니다...


BESTㅅㅂ 류화영 왜나와 또 뭔짓하려고

ST세계 걸크 엄마 닮아서 이쁘네 ㅋ


ST진짜 인생에서 은호, 우미같은 친구 딱 한 명만 있어도 성공한 인생임...

T절친이라 읽고 절친이라 쓴다 너무 서로 소중해 하고 아끼는게 보여서 보기 좋아용

ST친구 많을 필요 없어 진정한 친구 한두명이면 끝남


EST오늘 어머니 신의 한수

ST근데 이렇게 응원해주는 어무니가 세계구하다 사고난거알면 엄청 반대할텐데ㅜ

네 드라마 초반에 세계가 배우 손숙님으로 변했는데 차에 치일뻔 한 걸 서도재가 구해줬어요 이것 때문에 사람 얼굴 못 알아본 게 된겁니다


BEST어머니도 서도재도 너무 멋있었던 대화ㅠㅠㅠ!

T나중에 도재 사고 세계 구하려다 그렇게 된거 알고 반대 하시지만 말아주세요 어머니

ST어머님 처음엔 좀 비호감이었는데 지금은 완젼 좋당..ㅎ


T괜찮다 괜찮다하면서 눈물 꾹 참다가 도재가 와서 안아주니깐 바로 우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안아주면서 머리 쓰다듬어줄때 진짜로 상처를 치유해주는 느낌..

EST서현진 눈물 연기는 언제봐도 오짐


ST훗 나란여자 시험공부보단 새로고침을 더 열심히하지

EST아침에 눈 뜰 때부터 밤에 눈 감을 때까지 평생 함께하자

T둘 다 꾼이네 뭐~~

T침대+ 이민기 목소리+손= 미친❤️


EST은호가 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뿅하고 나타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ㅋㅋㅋㅋㅋ 미친 아 몰라 이후로ㅠㅠ

T쓸데 없이 착한 남자,,,,,쓸데 없이 나쁜 척 하는 여자,,,,,너흴 어쩌면 좋니

ST실검 메리골드 꽃말ㅋㅋㅋㅋ

EST오늘도 사라는 예뻤다... 아련 터졌지만 ㅠㅠ 정혼자 갑툭튀

T진짜 여기는 너무 짠내나는 커플이야ㅜㅜ 마음을 주는 방법을 모르는 사라가 처음으로 마음을 주는 은호한테 거절당하고 케이크 안 좋아한다고 마지막 자존심을 부릴 때도 난 그렇게 사라가 안쓰럽더라ㅜㅜ 은호야 사라한테 있는 감정 안쓰럽고 챙겨주고 싶은것도 그것도 사랑이다 은호야ㅜㅜ 이제 사라 행복하게 어딘가엔 기댈 수 있게 그렇게 해줘 은호야ㅜㅜㅜ

EST좋겠다 ,,,, 나도 도재같은 남자친구 ,,,,,

ST현진 언니 햇살이에요? 공주님이에요??? ㅠㅠㅠㅠㅠㅠ

T진짜 꽃이며 얼굴이며 배경이며 모든게 잘 어울리고 예뻤다


ST이것을 보기 위해 가브리엘 샤넬만 백만번

뉴 유어 스폰서 데상트도 만만치 않네요

T어머니께 인사해요 하는거 진짜 감동...도재 너무 따뜻해

EST너네 그냥 맘껏 사랑해ㅠㅠㅠㅠ 우리가 울어줄게ㅠㅠㅠㅠㅠㅠ

T다음차례는 결혼이야.... 이 사랑둥이들!!




EST와 세계 오빠..라고했어ㄷㄷ서도재씨 백허그개설레고 둘다 꾼이넹❤

ST아 진짜 개설레잖아요❤️

T뷰인사 끝나면 나 뭐하고 살지


T서현진 이민기가 아닌 세기는 상상도 할 수 없다 ㅠㅠㅠㅠㅠ

ST찾으면 화를 낼 줄 알았는데... 그 순간에도 서로를 생각해주다니... 정말 성숙하다, 저 둘은.

ST저거 한세계 목걸이 버리는 거 나만 불안한건가


ST나는 요새 이 서브커플이 너무 재밌는데ㅜㅜ

그래도 오늘 분량 늘었어요ㅠㅠ 넘나 다행

BEST당기면 끌려오자 사라야..후........

T당신의 미모를 살짝 버려도 될 것 같은데 아니다 나한테 기부해줘 넘쳐 흐르고 있잖아

ST빨리... 은호사라 빨리 사귀게 해주세요... 끝나기 전에 꽁냥질 좀 많이 보자...!!! 짠내 그만 진짜 애가 탄다 ㅠㅠㅠㅠ

ST신부복 아니죠 솔직히,,,,저거 슈트 아님...? 코트지....어딜봐서 신부야....

둘이 옷도 사라는 백 은호는 흑 완벽조화!!!


T사라 미모 매회 갱신중 너무 이뻐ㅠㅠ

선녀야 천사야 뭐야ㅠㅠ흰옷입으니 더 화사하고 머리푸니깐 더 이쁘고..걍 여신님ㅠㅠ 너무이쁘잖아요ㆍㅡㆍ

ST그게 왜 난 좋지 ? 할때 소름 돋은사람 다눌러

또 어긋나나하고 발동동했더니 이런 명대사를 ㅠㅠㅠ심쿵

T은호야 이미 넌 진로변경 했어 그대로 직진만해

T드디어 은호가ㅠㅠㅠ 말했어ㅠㅠㅠ

ST美친 아 몰라

이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진짴ㅋㅋㅋㅋ이건 여기저기 갖다붙여도 내마음을 대변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이다희 진짜 너무 예쁘다.. 화장이 점점 연해지는데 예뻐...

저것도 노린것이여,,,, 노린것이 분명혀!!


BEST이 드라마 러브라인 안꼬여서 좋다...

김은숙작가님 보조출신이셔서 그런가봐용ㅎㅎ 너무좋아요

EST세계 진짜 좋은 친구......세계 말대로 얼른 사라한테 뿅뿅뿅뿅뿅뿅 가버렷

짠짠짠짠하고 사라한테 나타나라

뿅뿅짠짠

ST근데 새삼 저런 친구관계 하나쯤 있으면 성공한 인생인것같네.. 그냥 갑자기ㅠㅠ 진짜 힐링된다


ST아니 엔딩에서 이렇게 휘몰아쳐도 되는건가요..ㅜ그래그래 사라는 괜찮아 근데 채유리는 절대로 안돼!!!

사라 마지막에 걱정스런눈빛으로 물어보는거 약간 감동이었어요 그리고 채유리는 제발 ..스토커가 뭐니대체;

사라는 약간 걱정+속상함때문에 화내는것처럼 보이지 이제 거의 착해졌다고 봐도 무방. 처음에는 악역일까봐 걱정했는데 알고보니 짠내나는 캐릭터였음ㅠㅠ

ST사라가 도재 방패막이가 되줬으면ㅠㅠ

사라맘으로써 방패막이까지는ㅜㅜㅠㅜㅡ울 사라넘불쌍하잖아요

ST도재 ...... 상처 많이 받았을거 같다.....현실의 벽에 부딫힌....느낌.....서서히 주변인들에게 들키게 되는건가....

T그래도 오빠라고 걱정하는 것 봐ㅠㅠ 두 커플 다 이제 그만 아프게 해주세요 ㅠㅠㅜ

ST이다희 표정이 너무 리얼해서 슬펐음 ㅠㅠ

ST도재....차 타고 바로 가버리는거 현실 도피...같은 느낌이지...

ST도재 아무렇지 않은 척 하는 거 안쓰러 ㅠㅠㅠ

BESTㅠㅠㅠㅠㅠ사라는 비밀 알아도 지켜줄꺼야ㅠㅠㅠ유미랑 은호도ㅠㅠ채유리만 모르면 됨


ST아니 화영이 붙인 사람 진짜 소름돋아...ㄷㄷ 제발 세계 좀 나둬

ST아니 채유리는 그냥 세계한테 사이다먹고 사라질줄 알았는데 이게 뭔가요...하...

T은호랑 사라 얼른 이어주세요

EST안돼 우미야.....그거 세계 아니야.....

ST다 같이 비밀 공유하고 모여 얘기하는건가?? 좋다 ㅌㅋㅋㅋㅋ

ST후 내일 꿀과 소금과 환멸이 동시에 일어나겠는데


https://tv.naver.com/jtbc.beautyinside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482355


[RE:TV] '뷰티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 비밀 들통…휘청


'뷰티인사이드' 이민기, 차원이 다른 사랑꾼…인간 월요병 치료제♥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10.01.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
시청률
4.1%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김우택, 장경익|CP 함영훈|제작 김우택, 장경익|연출 송현욱, 남기훈|PD 박우람, 라하나, 이정연|극본 임메아리
소개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뮤직 비디오
관련정보
원작영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