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신의 퀴즈 : 리부트 1회 (181114) - 류덕환, 윤주희, 박준면, 김준한, 김기두, 유정래, 박효주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15.
300x250


4년 만에 복귀한 천재 부검의 한진우 박사가 희귀병 뒤에 감춰진 비밀을 풀고 범죄의 진실을 해부하는 메디컬 범죄수사극









STㄹㅇ자연인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류덕환 좋아요!!!

T역시 한진우

EST빅브레인과 테이터만 믿는 사람 재미있겠네


EST두 커플 오랜만>< 귀여웡~~

ST한강커플 오랜만에 보니깐 좋네여

ST강형사님 리턴에서 반가웠는뎅 ㅠㅠ 다시 돌아와줘서 넘 조타



터이네이터가 물리치료 받다가 엄지손가락 거꾸로 뒤집는소리ㅋㅋ 한진우 드립력 그무엇ㅋㅋㅋ


ST두 사람 투샷 얼마만이냐ㅠ 진짜 심쿵!!

ST강형사님 한쌤보다 장난기가 더 많아지신 듯ㅋㅋ

ST오늘 1회부터 둘이 달달한 씬 많아서 좋았어요!!!


자연인이라면서 햇반에 다 즉석식품 ㅋㅋㅋ

둘다 밥먹으면서 말하는데 발음 1도 안뭉개짐

코다슨지 코딱진짘ㅋㅋㅋㅋㅋㅋ아 한진우 화법 너무좋앜ㅋㅋㅋㅋㅋ


ST누구야!!누가 전활건거야!!!!ㅋㅋ

BEST야.... 전화....아.....놔

T이렇게 달달하다가도 개그로빠져야 신퀴커플이지ㅋㅋ


ST장교수님ㅠㅠㅠ 한진우 인생 진짜 기구함ㅠㅠ

ST신의퀴즈를 봐온 팬들이라면... 진우의 인생을 봐온 신퀴폐인이라면 다 눈물날 것 같은 순간ㅠㅠ

ST원멤버들 진짜로 가족같아요!!! 엄청 기다렸어요 ㅎㅎ


T덕환씽갈수록 귀여워지묜 어카지??딱 나이값만 하지ㅠ누구 맘대로 더 기여워지는거지?


T한진우가 돌아왔다!♥


EST아 진짜 한진우 이뻐 이뻐 아주

ST이 장면 얼마나 보고시ㅠ었는지ㅠㅠㅠ 4년을 기다렸네

ST하 저 조합을 드디어 보다니ㅠㅠㅠ얼마만이야ㅠㅠ한강커플ㅠㅜㅜㅜ


ST저 깐족스러움 ㅋㅋㅋ 역시 한진우다!!!

T인공지능보다 우수한, 밀당의 고수 한진우~!!코다스 물럿거라~ 한진우님 나가신다~ 길을비켜라ㅋㅋ


ST누구긴 누구야ㅑ 초천재 한진우 박사님이시지

T갑분싸~~~ㅋㅋㅋㅋ역시 한진우는 죽지않았어~ㅎㅎㅎ

STWho am I? 내가 누구~??

T갑분싸~!!ㅋㅋㅋ역시 능청스런 저 연기~ 그러면서도 뇌섹남의 포스 뽐내주시는 그대 이름은 한진우~!! 기다렸어요~♡


혹시 기록없는 이유가 불법장기이식 그런건 아니겠져...? 흠


역시 한선생 ㅋㅋㅋ 낚시가 자연스러워!!!


EST스케일이.....엄청 커졌다......

T엔딩 겁나 깜놀... 먼가 피해자가 그 여자애 아버님같은디 누굴까



https://tv.naver.com/cjenm.quizofgodreboot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690930


[DA:리뷰] ‘신의 퀴즈 : 리부트’ 류덕환, 사무소로 복귀…난제 돌입 (종합)


신의 퀴즈 : 리부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11.14. ~ 방영중|(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1.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종혁|극본 강은선, 김선희
소개
4년 만에 복귀한 천재 부검의 한진우 박사가 희귀병 뒤에 감춰...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 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