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계룡선녀전 3회 (181112) - 문채원, 윤현민, 서지훈, 고두심, 안영미, 전수진, 미나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13.
300x250


내용
옥남의 커피를 마신 후 늦잠을 잔 이현, 강의에 늦게 되고 학생들이 늦은 김에 휴강하자고 하자 엄청나게 화를 낸다. 논리와 이성을 신봉하는 과학자인 이현은 최근에 이성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일들이 자꾸 발생하는 것에 대해 혼란을 느낀다. 이현은 캠퍼스에서 자신도 모르게 옥남 곁을 배회하며 ...내용더보기







BEST웹툰대로 가네요 ㅎ 문채원 너무좋아 완전 좋아 !!! 나래이션 목소리도 꿀이 흐른다

EST윤현민연기 괜찮은데?머가이상하다는거지?

EST헉 거문성선녀 이지가 윤소이였다니 ! 잘 맞는거 같다


ㅋㅋㅋㅋㅋ 도련님의 비~~밀 친구신분을 넘나드는 스펙타클한 스토리


ST앞에 식물들 씨지 너무 귀엽당 ㅠㅠㅠㅠㅠㅠㅠㅠ

T발정난 염소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한현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어 어눌한것처럼 연기하는게 너무웃곀

T따봉~~~ 너가 왜 거서 나오니~? ㅋㅋㅋ~~~

ST에티오피아 교환신선 ㅋㅋㅋㅋㅋㅋ병맛댄스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ST아닠ㅋㅋㅋㅋㅋ옆에 염소들도 같이 춤췈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소선 선녀님의 미모에 반해 눈을 뗄수가 없소 !!

T진짜 문채원 예쁘고, 미나 귀엽다

ST드라마가 코믹하고 뭔가 인간적인 따뜻함이 있게 재미짐

T강화도조약 한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안영미 너무매력있어요

BEST안영미님.드라마상에서.감초역활 톡톡히 하십니다..

역활(X) 역할(O)

댓글 예상했다 ...


ST진짜 예쁘다


EST생글생글 볼살통통 문채원 진짜 캐스팅 찰떡 ~~♡너무 사랑스럽고 보는 사람 기분 좋게 해주는 마법

EST문채원 왜이렇게 사랑스럽고 예쁘지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예뻐..

BEST문채원 원래 목소리 이렇게 옥구슬이었나? 목소리도 이쁘네


BEST냥냥펀치 ㅋ 냥이가 아니야 호랭이야 ㅋ

EST귀여워 점순이...



ST김김이 정이현 챙겨주는 거 엄청 다정하다ㅋㅋㅋ 그래그래 오구오구 우리교수님 하는 느낌

EST서지훈 늘 응원해 따흐흑 8ㅅ8,,

T넘어진거 에드립이였어 ㅋㅋ 윤현민 왜케 웃겨 ㅎㅎ


ESTCg는 호랑이가 잴 나은듯

EST자연스럽네 점순이는 역시 호랑이야 ㅋ

T점순이.. 호랑이 표정이 좀 찡하더라구요


ST이 다음이 관건인데ㅋㅋㅋㅋ 자고있는 점순이 어떻게 보여줄라나ㅋㅋㅋㅋ 개귀여운데

ST윤현민한테 입덕 당했다 정교수 화이팅!!!

ST정교수 윤현민 넘 좋아 문채원도 개이뻐 ㅋㅋ


웹툰보다 확실히 극의 흐름이 빠르네요 전개요그림으로만 보다가 영상으로 보니 더 와닿고감정선에 몰입되어 더 재밌네요 ㅎ원작대로 흘러갈거같아요 . 

기대되고 넘 잼나요점돌이도 얼른 깨어나길 ㅋ


https://tv.naver.com/cjenm.taleoffairy


계룡선녀전’ 윤현민, 전생 실마리 떠올려…문채원 작전은 대.성.공?


계룡선녀전’ 시청률, 연속 하락…’뷰티인사이드’ 연속 밀려


계룡선녀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1.05.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
시청률
3.1%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윤철|극본 유경선
소개
전래동화 '선녀와 나무꾼' 비하인드가 궁금해? 699년 동안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 포토스페셜클립영상
관련정보
원작만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