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1회 (181126) -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 유선, 김혜은, 도희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27.
300x250






부제
이 세상 모든 세균을 박멸하는 청소요정..?
내용
온 세상이 무균실이길 바라는 결벽증 CEO 장선결! 완벽하고 평화로웠던 그의 삶에 귀여운 세균이 침투했다!? 선결에게 가족이나 다름없는 로봇청소기 금자 씨가 가출하게 되고... 금자 씨를 처음으로 발견한 건 다름 아닌 청포녀 취준생 길오솔! 무릎 나온 추리닝에 김치 국물 튄 티셔츠까지....내용더보기



ST짱기여워 융귱상ㅜㅜ개잘생겼으ㅜㅜㅡㅜ


T웹툰 본 사람으로서 김유정 캐스팅 진짜 개찰떡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균상표정 ㄹㅇ로 극혐하는거같앜ㅋㅋㅋㅋㅋ연기 잘해

ST저게 꼬질한거면 난 세상의 모든 세균의 집합소인건가 피부를 봐라 피부만해도 반질반질 도자기피부야 머리만 좀 부스스 한게 뭐가 꼬질이야

ㅋㅋㅋ 길오솔 귀엽네ㅋㅋㅋ

ST유정이 스무살되고 앞으로 연기 스펙트럼이 더 넓어질것같다 ♥️


BEST유정이 너무 이뻐 ㅠㅠ

T나 셤공부 안하고 여기서 뭐하고 잇는거지


ST관리자님 뷰인사 초반처럼 열일하시다가 안해주시면 안대여......

ST귀지ㅋㅋㅋㅋㅋㅋ 아주 현미경 수준ㅋㅋ 저게 보이는게 신기ㅋㅋㅋ


ST금자앀ㅋㅋㅋㅋ누군가 햇는데ㅋㅋㅋㅋ작명센스 보소ㅋㅋㅋㅋ


ST김유정 이번 드라마에서 ㄹㅇ 진찌 개이쁜듯

T유정이 존예❤❤❤❤❤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유정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뎈ㅋㅋㅋㅋㅋㅋㅋ 같은곳을 빙빙 돌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가면 쓴사람이 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부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유정 근데 ㄹㅇ 개이뻐 머리 흐트러진 모습 ㅈㄴ 이뻐.. ㅋㅋㅋ


BESTㅠㅠ슬픈데 유정이는 이쁨

T유정이 연기봐..16년경력답다..

T이와중에 김유정 존예..

T죄송합니다 연락주세요라고 할때 내가 다 울컥해ㅠㅠㅠ

T김유정 연기 오랜만이라는데 진짜 자기한테 일어난 일처럼 연기를 현실적으로 잘한다 ..



ST김유정 안경썼는데 저렇게 이쁘다니... ㅠ

T오솔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ㅠㅠ


T진짜 유정이 사랑스럽다

T진짜 캐릭터 찰떡같이 소화 잘한다 ㅋㅋㅋㅋ

ST이 드라마를 보고 느낀건데 유정이 진짜 연기 짱 잘하고 사랑스럽다❤️❤️


ST김유정은 진짜 아역이었던 티가 1도안남 존예다

ST진짜 유정이 졸귀


T김유정연기오진다ㅠㅠㅠㅠ

원작하고 청소회사 설정, 선결이 결벽증 설정만 빼고 거의 달라요 선결, 오솔이만 이름 가져오고 다 새로운 캐릭터예요 오솔이도 더럽다는 설정 이외에는 완전 다름! 아예 새로운 이야기라 만화에서 찾을 수 없어요

T김유정 연기 진짜 대박...

EST사람 마음을 저렇게 이용하냐 유정이 울려서 화난다

BEST진짜 자식이다


ST아니 여기 두분밖에없었는데 세균이 어마어마하게 그지 같긴 했나보다

ㅋㅋㅋㅋㅋㅋ아니 이게 뭐라고 난 멋지지??ㅋㅋㅋㅋㅋㅋ

STㅋㅋㅋㅋㅋㅋㅋ사이다


Tㅋㅋㅋ난또 팬티귀여워보이게 일부러 코끼리 cg처리한줄ㅋㅋㅋㅋㅋㅋㅋ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티 언제바꼈댜요 ㅋㅋㅋㅋㅋㅋㅋ

ST진짜 겁나 빵터졌다 그 꺼먼호피무늬인줄알았는데 ㅋㅋㅋ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귱상표정졸귀


ST윤균상 김유정 케미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캐스팅 굿이에요

ST월화는 너로정했다♡♡♡♡

BEST김유정 너무 사랑스럽나다 일뜨청 대박나자❣️❣️


https://tv.naver.com/jtbc.clean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435306


첫방 '일뜨청' 김유정, 짠내나는 짝사랑 끝…윤균상과는 해프닝의 연속 [종합]

'일단뜨겁게청소하라'김유정X윤균상의 첫만남...'팬티와 로봇청소기'(종합)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11.26.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알림받기
제작진
연출 노종찬|극본 한희정
소개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과 청결이 목숨보다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기대평 남기기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
관련정보
원작만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