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2회 (181127) -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 유선, 이도현, 김민규, 도희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28.
300x250


부제
다쳤네, 그쪽도
내용
유흥가 말머리 소동과 코끼리 팬티로 질긴 악연을 이어가게 된 오솔과 선결! 하지만 계속되는 취업 실패로 지친 오솔의 모습을 본 후, 선결은 오솔이 자꾸만 눈에 밟히고... 한편, 취업 전쟁의 끝자락에서 오솔의 눈을 사로잡은 회사, 청소의 요정! 운명처럼 이끌린 이곳에서 마주하게 될 인연은 ...내용더보기







ST유댕이도 베이비페이슨데 아역은 굳이 필요없었을 듯.. 유댕이보다 아역이 더 언니같음ㅠㅠ

저상태에서 교복입으면 바로 중고등학생 ㅋㅋㅋㅋ

ST뭔가 깨끗해야할꺼 같아서 양치하고옴 ㅋㅋㅋ


ST리얼 현실남매에 리얼 빤쓰런을 보네

ST와 근데 진짜 빤쓰가 나오네.... 레알 놀람 ㅋㅋㅋ

T오늘도 빠르다 ㅋㅋㅋㅋ 초반부터 웃겨 ㅋㅋㅋㅋㅋ

EST아 ㅋㅋㅋㅋ 서로 엄청 부끄러웠겠지 ㅋㅋㅋ

EST남동생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안효섭 친구로 나온 분 아닌가요!

맞아요 슬기로운 감빵 생활에서도 나왔는데 잘생겨서 기억하고 있었죠 ㅎㅎ


EST머리카락 하나로 전체 다시면 내 방 보면 기절초풍하시겠네


ST왜 하필이면 코끼리 ㅠㅠㅠㅠㅠㅋㅋㅋㅋ케

T왜 코끼리며 핑크색인데 ㅋㅋㅋㅋ


ST김유정 약올리는데 표정 ㅋㅋㅋ

ST마지막에 리얼 천송이인줄 알았잖아 ㅋㅋㅋㅋ

ST귀여웤ㅋ


T이런 영어울렁증~ㅋㅋ

BEST근데 아무리 영어잘한다해도 질문이 꽤 난이도 있는 것 같은데 ㅋ


ST아 역겨워 ㅠㅠㅠㅠ


T진짜 미스터리네..... 원작에서 어찌나오죠??? 재창조 인물인가....


T진짜 사이다 비서 우리나라 비서들도 저런능력 만들어줘여함



ST결벽증인 이유를 알겠어ㅠㅠ 첫째도 깔끔 둘째도 깔끔 하라는 할아버지 때문이였어ㅠㅠ 선결이 맴찟ㅠㅠ


EST하 하얀짜장 광고 그만...

아니 핫초코임

ST취업하는데 97자루......대한민국에서 살아남기 힘들다

T김유정 술취한 연기 왤케 잘해.... ㅠㅠ 맴찢

ST맞아요...저 마음 알아요ㅠㅠ 취업하기는 정말 하늘에 별따기ㅠㅠ

ST흐어...... 저게 현실.... 진짜 맴찢이다....

ST너무슬프다ㅜ 유정언니 연기잘해ㅜㅜㅜ 대사가 하나하나 다 와닿는다..비유하는 부분에서 울컥하네요


ST다쳤네..그 쪽도...ㅜㅜ

T뭔가... 조금 설렜어 ㅋㅋㅋ

EST드디어 균상이의 마음이 열리는 타임이 온건가^.^

ST갑자기 훅 들어와서 설렜다

ST이러는데 선결이가 안반하는게 이상하지 ㅠㅠ

EST김유정 예쁘고 아련해 ㅠㅠㅠㅠ심쿵

T윤균상 앞머리 내리고만 다니자 제발 ㅠㅠ

ST언니 졸라 이뻐요 진짜...


ST길오설 김유정 아니면 누가하나

T쏘 스윗한거 보소ㅠㅠ

EST위로 잘해준다 ... 스윗보이


ST이쁘다 유정아♥

T예고에 키스신 뭐예요ㅠㅠㅠ담주까지 어케 기다려ㅠㅠ

T아니.. 어떻게 달리는데 왜 얼굴굴욕이 없음?


EST솔직히 남주 여주 너무 잘 뽑았다ㅠㅠㅠ 남주랑 여주 연기 잘하고 잘생기고 예뻐서 집중 너무 잘됨

생각했던 것보다 더 잘 어울리는 듯

ST이건 운명이다

T이정도 만남이면 인연이야 ㅋㅋ

T악연>우연>인연

악연이 인연이고 우연이 인연이고 인연은 인연이고

T이제 회사에서 손잡고.. 포옹하고... 뽀뽀하고...키스하고... 결혼하고...뭐 그러는건가?()


ST3화부터 본격적으로 재밌어질듯 융귱상 앞머리내린거 존잘 ,,,

ST다음주 키스라니 허허

ST3회밖에 안됐는데 키스신이라뇨 작가님;; 너무 감사하잖아요 진짜;;

ST선결씨 저 선배새끼 혼내줘요ㅠㅠㅠㅠ

T드라마 존잼 대박나자


https://tv.naver.com/jtbc.clean


[종합] '일뜨청' 김유정, 윤균상 회사 입사...본격 인연 시작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11.26.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알림받기
제작진
연출 노종찬|극본 한희정
소개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과 청결이 목숨보다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기대평 남기기포토 갤러리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
관련정보
원작만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