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여우각시별 31회, 32회 (최종회) (181126) - 이제훈, 채수빈, 이동건, 김지수, 김경남, 이수경, 로운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27.
300x250


내용
수연은 조부장 무리들에 끌려가고, 서인우는 또다시 수연을 다치지 않게 하겠다고 다짐하며 수연을 구하러 나선다. 한편 여름은 수연이 착용한 웨어러블을 멈추게 할 방전기를 손에 쥐고 고민에 빠지는데...내용더보기







T김경남 배우님 진짜 제발 떴으면 좋겠다 연기도 잘하시는데!!!

EST김경남 배우님 많이 아낍니다.


ST이제훈은 진짜 대상 받아야 하는 거 아닌가



T수연이 끝까지 멋있네...진짜 인생캐릭터 갱신이다 이제훈.ㅠㅠ 수고했어요

ST이제훈은 진짜 연기가....ㄷㄷㄷ 눈빛부터해서 표정까지 완벽하다


BEST갠적으로 이 드라마 최고의 반전이었다ㅋㅋ

T와우ㅋㅋㅋㅋ 두 분이 부부 사이였다니?!?? 두분 이수연 사원 지켜주셔서 감사해여...

BEST웃으면 안 되는데 썸네일에 최부장님 맞는 표정 왜케 웃기짘ㅋㅋㅋㅋ


ST수연이..그래서 계속 형이라고 불렀구나 미워했어도 믿고 따르던 형이라서. 이제훈 웃으니까 좋은데 ㅜㅠㅠㅠ웃을 일 가득하길...

T그래~ 원래 이케 사이 좋은 형제사이였다구 ~~ ㅠㅠ





EST"나는 너에게 그저 지나가는 사람이어야 한다"

T너무 슬펐음...ㅠㅠ 이제훈 눈물연기 진짜...

ST지나가게 해달라니ㅠㅠㅠㅠ눈물 그렁그렁한 채로 담담하게 말하는데 진짜 너무 슬프다


T나영주 왤케 이쁘지

T영주,, 귀여워,,,

STㅜㅜㅜㅜㅜㅜㅜ둘 다 귀여워 죽겠댜ㅜㅜㅜㅜ

ST영주도 귀엽고 대기도 귀엽고 아니 너무 잘어울려 너무 와 진짜

ST둘 다 너무 귀여워ㅠㅠㅎㅋㅋ 대기 영주 커플 보는 낙으로 살았는데ㅠㅠ 아무쪼록 배우님들 수고하셨습니다!

ST진짜 서브커플로 두기엔 너무 아까운 케미 너무잘어울리고 나영주 오대기 너무 좋아ㅜㅜㅜㅜㅜㅜ

커플룩 입고 와서 커플로 보인다고서 화내는 건 무슨 심보지ㅋㅋㅋㅋㅋ귀여우니깐 봐준다


ST너무 좋은데ㅜㅠㅠ 결말 뭐죠??? 왜 이제훈 안보여줘요ㅠㅠ

ST너무 슬픈데 달달하고... 저 각별커플 없으면 못 사는데 이제 무슨 낙으로 살죠? 반 친구들이 다 뷰티인사이드 볼 때 난 여우각시별 봤는데


ST살아줘서 너무 고맙다 그래도..

ST가장 달콤하면서도 슬픈 키스가 되는 줄 알았어요ㅠㅠㅠ

ST해피엔딩이긴 하지만 뭔가 아쉬운 그래도 고생 많이하셨어요! 덕분에 행복한 월화 보냈습니다!

ST너무재밌게 봤어요ㅠ 너무아쉽네요 이제훈배우님 넘 좋아졌어요 생애 한번이라도 만나고싶네요ㅠ

ST살아달라는게..얼마나 슬픈 말인지 알았어요..ㅠ


EST둘이 뭐야뭐야ㅠㅠ사랑이야 뭐야ㅠㅠ

누가 제 입꼬리 좀 내려주세요... 안내려가요...

ST나영주도 표현이 서툴러서 그렇지 전부터 좋아한 거 맞는데 ㅋㅋㅋㅋ

ST이 커플 오늘 분량 진짜 너무 적었다ㅠㅠ 제일 좋아하던 커플이였는데ㅠㅠ

T이 두 볼매 커플 오래 기다렸습니다

BEST아구 규ㅣ요미들아 ㅜㅠㅠㅜㅜㅠㅠㅠ 평생 사랑해라ㅜㅠㅠㅠ

STㅠㅠㅠ 진짜 영주너무 귀여워ㅠㅠㅠㅠ진짜 이뻐ㅠㅠㅠ 둘이 행복하세요.. 나중에 또 둘이 나와주세요!! 

저는 대기 영주 커플 때문에 즐겁게 봤습니다ㅠㅠㅠ 감사했어요ㅠㅠㅠㅠㅠ

BEST아니 근데 그럼 1년동안 썸탄거야??

비공식에서 공식이니까 비밀연애한거 같아욬ㅋ



T앞모습은요,,?

T이제훈 얼굴 왜 안보여주는지 아는분...?

이제훈이랑 채수빈 껴안을때 옆에서 찍은 장면 천천히 하면 나와요

나도 2분57-58초 계속 돌려봐서 확인ㅋ 이제 대역아닌거 알았으니 다리뻗고 자야겠다

수연이의 뒷모습만 보여준건 아마도 이제 수연이는 익명의 존재로서 살아갈 것이라는 암시가 아닐까 싶어요. 웨어러블을 고쳐서 왔고 여전히 어마무시한 힘을 갖고 있는 존재로서 이제 그 누구에게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오직 여름이에게만 제 모습을 드러내는 존재로 살겠다는 의미 아닐까요? 여우각시별의 새주인이 수연이 아닐까.. 둘의 재회 다음 장면에서 여우각시별이 문을 여는 모습을 보고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T마지막에 둘이 마주보면서 웃는컷만 나왔어도 좋았을텐데 아쉬움이 많이 남는 엔딩이었음

T원래 40부작 이였는데 갑자기 줄어들어서 조금 급한느낌은 있었는데 그래도 재밌었구요 마지막 장면 이제훈 대역 아니고 실제 이제훈이예요!(이제훈 갤러리에 올라왔어요) 마지막은 의도적으로 아쉽고 여운남게 할려고 그런것 같네요 12월 마지막날 SBS 연기대상 투표 시기 되면 각별커플 베스트 커플상 많이 투표해주세요♡♡

T저는 이제훈 얼굴이 나오지 않은 이유가 여우각시별시즌2가 있다는걸로 알고있을께여 작가쌤

T급 전개..결말은 좀 아쉽네

T얼굴 안보이게 하는게 뭔 효과가있는건지 참 이해가 안되네 도통


https://tv.naver.com/sbs.wherestarsland


'여우각시별' 이제훈, 웨어러블 종료 약 스스로 찔러 넣어…해피 엔딩(종합)

종영 '여우각시별' 이제훈♥채수빈, 각별커플이 보여준 '참사랑' [어저께TV]

여우각시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0.01. ~ 2018.11.26.방영종료 32부작
시청률
9.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신우철|극본 강은경
소개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