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사의 찬미 1회 (181127) - 이종석, 신혜선, 이지훈, 정문성, 한은서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28.
300x250



조선 최초의 소프라노 윤심덕과 그의 애인이자 천재극작가인 김우진의 비극적인 사랑과 함께 알려지지 않은 김우진의 작품세계를 재조명한 드라마






T목소리 완벽 얼굴은 더 완벽....

ST이종석 연기로 실망시킨적이 없다

ST진짜 기다린만큼 너무 좋다 연출 분위기 장면 하나하나 다 예뻐ㅠㅠㅠ


T찰떡 캐스팅이라고 생각합니다ㅠㅠㅠㅠ

전생엔 소프라노 현생엔 바이올린...?

BEST진짜 단아하고 예쁘다 ㅠㅠㅠㅠㅠㅠ

ST입모양봐 진짜 연기...찰떡


BEST드라마 분위기 봐 ㅠㅠㅠㅠ이종석 신혜선 대박

EST은근 둘이 잘어울리네. 이종석도 드디어 잘 어울리는 또래 배우 만난둣

ST와 근데 진짜 신혜선 키 크긴한가보다 이종석도 큰데 저정도 차이면

ST투샷이 한편의 명화네,,,


T딕션파티 와우다 ㅠㅠㅠㅠㅠㅠ

BEST헐랭빵꾸 둘이 비주얼 ㅠ ㅠ 기염포텐 터진다 진짜 ㅍ ❤️

T분위기진짜 미쳣어 우진아 ㅠ 심덕아 ㅠ



ST이드라마 왜 3부작이야ㅠㅠㅠㅠ더 보고싶은데


EST농이예요 심덕씨먹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신혜선 이런연기 너무 귀어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귀여워 ㅠㅠㅠㅠㅠ신혜선이 째려보는 것도 귀엽 ㅋㅋㅋㅋㅋㅋㅋ이종석이 챙겨주는 것도 좋다 ㅠㅠㅠㅠ


EST이런 드라마 하는지도 몰랐네 ㅠㅠ 이종석 신혜선 캐스팅 대박임





EST아 뭐야 ㅠㅠㅠ신혜선 착각한거 귀여워 ㅋㅋㅋㅋ(나도 착각)

T둘다 너무 예쁘고 캐스팅 찰떡이다

ST내용도 내용인데 두 배우들 얼굴보다가 시간 순삭당함


ST와 총구 앞에서 저 표정 .. 이종석 연기 잘한다

ST드라마인데 이런장면은 볼때마다 화난다

ST미션도 그렇고 이런 내용 가진 드라마가 앞으로 더 늘어나길


ST신혜선 옷 다 너무 고급스러워보인다ㅠㅠ언니 예뻐요

ST신혜선 웃을때 와 ㅠㅠㅠㅠㅠ

ST당당하고 멋지다 윤심덕 ㅠㅠㅠㅠ 우진이 웃는것도 좋아


BEST신혜선 키크니까 롱원피스 잘어울림ㅠㅠㅠ

ST사찬 비지엠 들을 때마다 둘의 결말을 아니까 더 슬프고 아련함..ㅠㅠ

그니까요....이미 첫장면부터ㅠㅠ

BEST와 케미 미쳤고 미모에 치인다 ..


T저렇게 보면 더 떨릴거같아,,

ST벌써부터 케미봐 ㅠㅠㅜ

EST아련해라..ㅠㅠ 벌써부터 짠내가

ST미모에한번치이고 케미에 두번치인다❤️❤️


T이 드라마의 끝이 결국은 새드라서 보는 내내 짠했다..

ST이종석 눈빛에 치이고.. 신혜선 눈물연기에 눈물날뻔했다.. ㅠㅠㅠ 두 배우 눈빛이 다했다ㅠㅠㅠㅠ


ST와 둘 다 연기 잘해

BEST눈에 눈물 고이는거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혜선 눈물연기는 믿고본다

BEST아니 무슨 고문신이 이렇게 섹시한가요...현실은 참옥할텐데 무슨 화보촬영하는 것 처럼 나왔네

T아 연기 대박 ㅠㅠㅠㅠ신혜선 눈물연기 넘 잘해 ㅠㅠㅠㅠ둘 결말 아니까 더 슬퍼 ㅠㅠㅠㅠㅠ

ST하 ,,,이종석 너무 잘생굣다,,,

T이종석 피부하얘서 더 아파보이자나여ㅠㅠㅠㅜ시대극볼때마다 슬프다

ST실제로는 김우진은 독립투사도 아니고 몇 다리 걸치고 좀 찌질한 인물인데 이렇게 표현하네ㅋㅋ 이종석이라 가능한가..


https://tv.naver.com/sbs.hehymnofdeath


첫방 '사의찬미' 이종석♥신혜선, 신극 올리고 고문…비극로맨스 시작 [종합]



사의찬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7. ~ 방영중|(화) 오후 10:00
제작진
연출 박수진|극본 조수진
소개
조선 최초의 소프라노 윤심덕과 그의 애인이자 천재극작가인 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방송 클립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