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토요드라마 스크린캡쳐] 운명과 분노 1회 ~ 4회 (181201) - 이민정, 주상욱, 소이현, 이기우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2.
300x250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



ST이쁘긴 진짜 이쁜데 뛰는게 긴장감이 안느껴져 ㅜㅜ


ST겁나 예쁘구만 ... ㅋ 그래서 대사 몰입이안되네


EST소이현 이쁘다~~~역할 잘 어울린다

EST와 악역 연기 겁나잘하네ㅋㅋㅋㅋㅋ

EST연기진짜잘함 동상이몽 모습이 진짜인데 이런 역활을한다는건 연기력이 쵝오인듯



무슨 ai가 이태리어 발음 하는쥴.....


EST예전 연기랑 달라진거 같은데. 긍정적으로. 일단 난 이장면만 봤음.



BEST주상욱 주절대다가 급 미안합니다ㅋㅋㅋㅋㅋ




EST이민정 연기 많이 늘었다 소이현 악역도 잘하네 ㅠㅠ

T소이현 예쁨~~


ST와..대존예다..진짜이쁘다ㅜㅜ

EST점점 이뻐지냐 어째ㅜㅠㅠ너무이뻐ㅠㅜ


이민정 이쁘긴 오지게 이쁘네


EST이민정이 노래 직접 부른거 맞죠?노래 넘 잘한는데 헐

ST이민정 연기 이리 잘했나요몰입된다 ㅎ모든 연기자 호흡 다 좋고 화장실도 못가고 밥도 못먹고 봤어요 재밌다



ST예쁘긴 진짜 예쁘네

ST주상욱 눈빛 역시 너무설레!!

T영상미 개쩝니다ㄷㄷ이민정 진짜진짜 이쁘고 주상욱 눈빛장인


ST이민정 연기 늘었네 ㄹㅇ


T노래랑 상황이 넘 잘어울린다. 화면 각도도 너무 좋고 노래땜에 더 비참해보인다.

ST주상욱 존나멋지다..


ST이런 대사 잘 어울려...

EST후진게 걱정인거야 후진거에 질까봐 걱정인거야 와 대사빨 좋고 대사도 제대로 잘친다

T둘다 대사 찰지게 잘치네 기싸움ㄷㄷ존잼ㅋㅋ

ST소이현은 이런게 찰떡ㅋ




ST소이현 이 머리 완전 잘 어울림 여신언니ㅠㅠ

ST두사람도 다른쪽으로 케미좋다^^


그 와중에 소이현 예쁨...



T와 초반에 이기우 기럭지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네킹 수준이 아닌데



ST잘어울린다 ㅋㅋㅋㅋㅋㅋ 유부들이라 농염한건 무시못한다 아무리 연기라도 미혼배우들한테서 볼수없는 아우라가 있음 ㅋㅋ

ST이민정, 눈이 예술이다.

ST아 너무 재밌게 봣음ㅎㅎ 주상욱 왤케 설렘,,,ㅠㅠ

EST직진 쩐다 ㅋㅋㅋ 바로 키스 시도 ㅠㅠㅠㅋㅋㅋ


https://tv.naver.com/sbs.fatesandfuries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789509


'운명과 분노' 이민정, 욕설부터 노래까지..파격 변신 통했다


'운명과 분노' 주상욱X이민정, 첫 만남→로맨스 '강렬 눈도장'


운명과 분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2.01. ~ 방영중|(토) 오후 09:05
시청률
7.2%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홍창욱|연출 정동윤|극본 강철웅
소개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