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2회 (181202) - 현빈, 박신혜, 박훈, 찬열, 이학주, 김의성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3.
300x250


내용
희주가 세주의 누나이며 희주의 동의 없이 계약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진우. 희주와의 어그러진 관계를 회복해 보려 하지만, 이미 화가 난 희주는 진우를 상대조차 안 하려고 한다. 초조해진 진우는 야간열차를 타고 오는 세주를 직접 만나기 위해 기차역에 갔다가 뜻밖의 악연들을 마주치게 되...내용더보기







EST능청진우 ㅋㅋㅋㅋㅋㅋ 이런역도어울려

현빈주특기임 능청 ㅋㅋㅋ시크릿가든때부터

EST그러게 왜 그랬어 진우야..ㅋㅋㅋ


ST세주 넘 잘생.. 어떻게 된 거야 찬열아 8ㅅ8

ST세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재 ㅠㅠㅠㅠㅠ 천재 똑똑이

ST집에서 내놓은 놈ㅋㅋㅋ̆̈ 왕크왕귀 세주를 어떻게 내놔요 ;ㅅ;

BEST세주 정보 더 주세요...다 외워버릴려고요

EST그 내놓은 애 우리집으로 좀 내놔주세요ㅜㅜㅜㅜ 셀카도 풀어주시고요ㅜㅜㅜ


ST희주 변역일에 투어가이드 호스텔운영 수제공방일에 ㄷㄷ 그나저나 진심예쁘다ㅠ

ST희주못하는게 없네ㅋㅋㅋ하는거 무지많아ㅋㅋ능력자

ST박신혜 속사포 따발총 속도로 말하는데 발음 넘 정확. 역시 발음 발성 참 좋은 배우야

ST역시 갓신혜다 발음 넘 좋고 연기도 잘하고 미모짱


ST솔직히 화냈는데 희주는 기분안좋은게 당연하지ㅋㅋㅋ

ST미남계가 결국 안통하네..ㅋㅋㅋ


T어디갔어ㅠㅠㅠ 세주ㅠㅠㅠㅠ

BEST세주 게임에서 없어진건가요???? 얼른 만나ㅠㅠㅠㅜㅜ 내가 보고싶어ㅠㅠㅜㅠ 게임에 갇힏걸까?!???

게임속에 갇힌 듯 시계보여준 장면에서 찬열이가 총 맞았던 장면에서도 시계보여줬는데 시간이 똑같고 그 같은 열차 아저씨도 그대로고 가방도 그대로면....맞는 듯요...ㄷㄷ

ST진우 친구라는 그 남자가 세주한테 총 쐈나??..

총은 게임상황같아요. 창문깨졌었는데 담날아침에 창문깨끗함

EST사라진 세주를 찾습니다 얼굴 꽤 잘생겼고 안경 되게 잘 어울리는데 그라나다에서 보시면 연락 주세요 ㅠㅠ


EST희주말잘한다ㅋㅋㅋㅋㅋㅋ 사이다 연기진짜잘해

BEST희주 말 다하고 숨 차하는거 리얼햌ㅋㅋㅋㅋ

ST희주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맞아 고지다했는데ㅋㅋㅋ 속사포대박ㅋㅋㅋ

ST랩 하는줄ㅋㅋㅋ 쇼미더 희주ㅋㅋㅋ


BEST인물 소개 보다가 식겁... 친구와 아내가 바람 나서 이혼( 배신한 친구가 차대표) 이혼후 순간적으로 결혼해서 현재 이혼소송중인 두번째 부인있음 현빈 극중 나이 39살. 박신혜 나이 27...ㄷㄷㄷㄷㄷ 이혼만 2번에 나이도 12살 많아... 쓰레기 아닌가...ㄷㄷㄷ

그만큼 세속적인 사람임을 보여주려는장치같네요.. 서른아홉정도는 되야 저런 큰회사대표가어울리긴함..

ST바람났다는데 왜이렇게 당당해...? 우웩

T현빈 두고 바람을 피다니....ㅁㅊ

ST와우..전 와이프가 지금 자기 친구의 현 와이프?친구 사이 틀어질만 하네...

ST리얼리티를 좀 살리지. 저렇게 배가 불렀는데 힐을 신고 나오냐? ㅠㅠ

현빈두고 바람핀다는 설정부터가 오류인데그냥넘어갑시다 ㅋㅋㅋㅋ


EST새로운유저ㅋㅋㅋ 저대표가 먼저와서 게임하고 있었네ㅋㅋ

ST워후 4랩!

ST오 저 분, 태양의 후예에도 나오셨던 분!! 느낌이 확 다르시네요ㅎㅎ


EST현빈 콧대 미쳤어 ...

EST둘이 적이였네 ㅋㅋ게임속에서 결투 진우빨리 레벨업하자 ㅠㅠ

T아니 ㅋㅋㅋㅋㅋㅋ아내를 뺏었엌ㅋㅋㅋㅋㅋ 현빈이 대체 뭐가 모자라서 ㅋㅋㅋㅋㅋㅋㅋ

T실제로 저렇게 친구만나면 개빡칠것같은데


BEST둘이 화해했네ㅋㅋ 단기기억상실으로퉁ㅋㅋㅋ

ST희주 센스봐~~~ 센스만점이네


T저 게임의 부작용이 현실과 가상을 구분 못해서 결국 본인이 다치고 그런 건 아니겠지

EST엔딩 무엇이죠...??? 게임 속에 갇히는 건가... 현빈한테 총 쏜 사람.. 세주..??

EST잘생긴 애 다음에 예쁜 애 나오고 ㅠㅠㅠㅠ 둘이 얼른 잘 됐으면,,,

BEST숨만 쉬어도 화보네 ㄷㄷ;;;;

EST반은 맞고 반은 틀리다고 했는데 ~ 게임으로 유명해졌는데 돈은벌지 못한거같아요 너무 궁금 담주까지 어떻게 기다리ㅠㅠ

T둘이 잘생기고 예브고 다하네ㅠㅠ 둘만나오면 케미터짐ㅠㅠ


EST뭔가 현빈 말대로 게임이 너무 잘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그라나다로 올것 같긴한데 점점 사람들이 게임에 미쳐서 현실이랑 구분을 잘 못하고 오히려 안좋은 상황이 될듯. 그래서 뭔가 마지막에 차대표랑 마지막 싸움 하는데 현빈이 박신혜 생각하면서 로그아웃 하고 차 대표는 게임 속에서 못 나올것 같아

+ 세주는 이미 게임에 갇힌거 같음.. 마지막 퀘스트가 게임에 남느냐 현실로 돌아오느냐 인듯. 워 작가님 필력 최고에요 진짜 ㅜㅠㅠㅠㅠ

EST알 수 없는 난투극에 알 것 같은 잘생김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세주랑 비슷한거같아!!!!! 무슨일이지!!!!!

마지막 레벨같음.. 근데그쯤가면 현실과 가상구분이 힘든시점이되지않을까싶음

T와 이장면 보고 영화같다는 생각이 들었음..진짜 무슨 이야기일까 더 궁금해짐

ST자신이의도하지않아도게임에갇히게되는뭐그런거이닐까요? 나오고싶어도나오지못하는...ㅠ게임에모순이있을듯

EST녹슨검에서 총까지 레벨업을 몇번까지 해야되는겨

EST근데 옷 허름해지고 구두 신던사람이 신발도 허름해진거보면 뭔가 세주가 안나타나거나 돈 투자하다가 망한것같음


ESTW때 아빠 만화속에서 소멸됐던 그런 엔딩은 안됩니다 작가님ㅜㅜㅜ 떡밥은 회수하되 해피엔딩이어야해요...

ST반은 맞고 반은 틀린게 뭘까?..

그라다나에서 마법이 일어날 것이 맞았고, 그곳이 세계 유저들의 성지가 될 것이란 건 틀린 것 같네요!

세주도 사라질때 기차에서 창문에총알나가고 그랬는데 담날아침에 창문 멀쩡했잖아요..세주가 사라질때읯레벨과 같은 레벨인듯

그라나다에서 마법이 일어나 성지가 된게 반은 맞은거고 현빈이 망한게 틀린거 아닐까요? 박신혜도 호텔이랑 엘레베이터 설치 못한것도 틀린거구..

박신혜 손 제가 아는데 저런손 아니에욯.. ㅜ손톱모양 달라요 그리고 우리누나 그런사람아니에여 ㅠㅜ

EST너무 빨리 끝났어 다음화 언제와 ㅠㅠㅠㅠㅠㅠ

ST뭐죠뭐죠? 해피엔딩이겠죠 작가님?ㅜㅜㅜㅜ

일단 호칭이 희주라고..ㅎㅎ

ST오늘이장면이 하이라이트였음 오늘진짜 엔딩최고다ㅠㅠ진짜재밌었음 빨리3화보고싶다ㅠㅠ

T마지막 박신혜님 너무 이쁘다...언제부터 그렇게 이쁜거야??


ST마지막 박신혜 미모 실화?? 담주 넘 기대된다

ST엔딩 장면 보면 몇명은 그 난리통에도 잠을 자고 나머지는 총을 피하는걸 보니 게임 유저인지 아닌지로 구분되는듯. 1년사이에 게임은 정말 많이 확산된것 같고 마지막 퀘스트가 현실로 돌아오느냐, 게임속에 남느냐 인것 같은데 마지막장면에서 현빈 총 쏜게 찬열인거 같아서 생각해보면 찬열은 게임에 갇힌듯...근데 진짜 예상을 해도 항상 뒷통수 맞는 작가님이어서 모르겠다 ㅜㅠㅠㅠ다필요없고 해피엔딩이여라 ㅠㅠ

근데 세주가 진우를 불렀는데 세주가 진우를 총 쏘진 않을것 같은데...그래도 일리가 있어서 소름..

ST박신혜 진심예뻐ㅠㅠㅠㅠ 빨간베일 완전찰떡임ㅠㅠ다음주빨리와라

ST나 드라마 궁예질 잘하는편인데 이건 진짜 모르겠다ㅋㅋㅋㅋㅋ 작가님 궁금해서 진우현생이 아니라 내 현생에 문제생길거같애요.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cjenm.tvNAlhambra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현빈 1년後, 충격의 총격전..박신혜 무슨 일이?[종합]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박신혜에 미남계+투자제안 ‘승부수’ [종합...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잇몸미소 부르는 매력부자 '능청+까칠+귀여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2.01.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7.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안길호|극본 송재정
소개
투자회사 대표인 남자주인공이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