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복수가 돌아왔다 1회, 2회 (181210) - 유승호, 조보아, 곽동연, 김동영, 박아인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11.
300x250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른이 돼 학교로 다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복수는 고사하고 또다시 사건에 휘말리고 사랑도 다시 하는 엉뚱하면서 따뜻한 감성 로맨스








사립학교는 요즘 공정하게 뽑는다고 하지만 내정자 대부분 있고 정교사 되도 이사장 눈치 보고 힘듬.. 

임용고시 봐서 공립교사 되는게 가장 좋은 방법임.. 그나저나 조보아 예쁘다~


T유승호 존잘

EST얼굴보느라 몰입에 살짝 방해되네 ㅋ


EST언니 이뻐요...❤️❤️❤️

BEST너무이쁜데 진짜??와

T누나 이뻐요...♡♡♡


ST이 장면에서 진짜 빵 터졌던ㅋㅋㅋㄴㅋㅋ 우리 승호배우님 이제 코믹연기도 하시고ㅠㅠ흑흑


ST조보아 개이뻐ㅠ

EST헐~조보아 미모실화야?ㅠ


STㅠㅠㅠ우리 승호배우님 진심 인생 캐릭터 찾으셨네요ㅠㅠ그 와중에 비주얼 작살 났다ㅠㅠㅠ

T와 남여주 얼굴만봐도 대유잼이다

ST남녀주인공 캐스팅 진짜 잘했다 유승호 조보아 케미 굿

ST이 드라마는 진정 루테인... 눈 건강에 아주 좋네요 ㅎ.ㅎ

BEST여자인 나도 심쿵


T유승호 ㅋㅋ 귀엽다ㅋㅋ

ST혼자 잘생기고 귀여운거 다 하세요 승호배우님ㅠㅠㅠ

BEST가족들 개웃겨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근데 전반적으로 영상에 신경쓴거 많이 느껴진다ㄷㄷㄷㄷ 유승호도 넘무 예쁘구ㅜㅜ

EST꽃가뤀ㅋㅋㅋ 진짜 빵 터졌다고욬ㅋㅋㅋ 삼선이 저리 멋있었던가...살짝 지식 부족한 복수 너무ㅠㅠㅠㅠ댕댕이


BEST이 세상 얼굴이 아니다...

BEST완전 승호 댕댕이야ㅠㅜㅠ

ST진짜 유승호 교복도 체육복도 진짜 학교랑 너무 찰떡이다 내가 다 설레네 ㅠ ㅠ♡


T이렇게 잘 먹는데 골목식당에선 이상한 음식만...

BEST골목식당에서 맛없는것만 먹다가 짜장면 먹으니 얼마나 맛나겠어 ㅋㅋㅋ

EST조보아 진짜 먹방하나는 잘 찍는다...


ST유승호 시험지들고 오는거 귀여웠음 둘이 같이있으면 설렘..

ST비주얼로 심장 다 부셔주신다...반장이 저렇게 설레는 단어였던가ㅠㅠㅠㅠ

ST유승호 조보아라서 더 설렌다..

T와 얼굴 만지는거 아닌가 했는데 햇빛가려주는거 실화냐고..... ㅠㅠㅠㅠ 너무 스윗해 심장 골절

BEST유승호 얼굴 사람아닌거같다

EST유승호 때문에 나도 마음이 골절됨;;;



ST복수 꿈이 손수정 남친인거 너무 귀엽곸ㅋㅋㅋㅋ 점수 올랐다고 저렇게 좋아하는 것도ㅠㅠㅠ 마지막에 저 미소...수니는 죽습니다 배우님ㅠㅠ

T진짜 유승호 웃는거 너무 설레ㅜㅜ

T아 둘 미모 치인다.... 재밌다 재밌어.... 오랜만에 재밌는 드라마다ㅠㅠㅠ




ST수정이 성격 은근 좋다 당차고 할 말 똑부러지게 하는 거 멋있음 ㅠㅠㅠㅠ

Tㅋㅋㅋㅋ학생도 귀엽고ㅋㅋ 선생도 귀엽고ㅋㅋㅋㅋ

ST조보아와 함께 황천강 건너는것도 좋다.


T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먹었어요 존ㄴ 무거웤ㅋㅋㅋㅋ 그래도 저 일로 정규직 될거같다 학생 구한 일


ST추운 날에 수중씬 찍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두 배우님ㅠㅠㅠㅜ

ST세탁비포함 50!!!!!!!!

EST유승호 멋있다 ㅠㅠㅠㅠ 영민이라는 학생도 꼭 무사하길

BEST유승호개멋있다


EST와 유승호 이래뵈도 개잘생겪네 진짜안방극장 다시 시작이다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ㅜㅜㅜㅜㅜㅜ

ST첫방부터 예고 안나와서 놀랐음ㅋㅋㅋㅋ


https://tv.naver.com/sbs.mystrangehero


[‘복수가 돌아왔다’ 첫방] 유승호X조보아, ‘풋풋+코믹’ 첫사랑 케미에 숨...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 첫사랑 ♥조보아 구하러 물속에 뛰어들었다 [종합]


복수가 돌아왔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2.10.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5.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함준호|극본 김윤영
소개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