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4회 (181209) - 현빈, 박신혜, 박훈, 찬열, 이학주, 김의성, 민진웅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10.
300x250


내용
형석의 사망 소식에 다시 그라나다로 돌아온 진우는 희주의 도움을 받기 위해 기타 공방을 찾고... 자신의 인생을 바꿔놓고 떠나버린 진우를 생각하고 있던 희주는, 뜻밖의 재회가 반갑기만 하다. 형석의 죽음은 납득할 수 없는 미스터리로 가득하고... 마지막 목격자인 진우가 자칫 살인 용의자로...내용더보기



ST연기가 너무 어색하고.... 뭔가 안맞는 옷을 입은듯하다.....

뭐라고 해야하지 좀 답답하게 생겼다고 해야하나. 보고있으면 깝깝한 얼굴.. 예쁘긴 한데 계속 보고 있기 힘든 그런 얼굴이인 듯.

감정,눈매,입매가 맞아야 하는데 다 따로 연기하고있음.부족하거나 역활이 평범한역활이 아니거나 둘중 하나일듯.

T나만 배우 잘못 뽑았다는 생각이 드는건가 연기도 그냥 그렇고 얼굴도 딱 히


ST현빈 진짜 잘생겼다....❣️

T희주진짜이쁘다♥

EST현빈 목소리 너무 좋아서...별거 아닌 말에도 설레ㅠ


ST하루만에 희주가 달라졌어 진짜 행복해보여

ST희주 너무 귀엽잖아ㅠㅠ




ST난 이상황이 이해가 안된다

T이해안된다 2

T이해안된다3

EST뭔가.. 희주가 진우의 아픈 삶을 공유하고 또 이해하고 향후 사랑에 빠질 때 중요한 계기가 되긴 개뿔 저도 이해가 안되네요.ㅜㅜ

ST이해안된다4


T그게 왜 현빈 잘못?? 저 여자도 양심이 없네

EST진짜 동생말대로 왜저러는거지.. 도와주러 온 사람한테 괜히 화풀이하고 애초에 친구랑 바람폈으면서 현빈한테 화낼자격이 있긴 한건가..

ST본인이 바람핀건 생각 안하고?

ST연기 진짜.... 별로다 솔직히 무슨말인지는 알아먹어야지

BEST연기가 어색해서 나까지 어색해짐.. 악만 쓰고..

T유일하게 캐스팅 마음에 안듬


BEST기분 겁나 찝찝할듯 ㅋㅋㅋㅋ 자기가 죽였는데 죽였다고 말하기는 뭐하고 ㅠㅠㅠㅜㅜ

ST기분 진짜 더럽겠다


ST궁예 다 빗나감.. 쇼크사, 심장마비도 아닌 과다출혈이래 ㄷㄷ

이 작가는 원래 궁예하면 안됨ㅋㅋ 머리 꼭대기에 있어서,,W때도 시청자들 예측 다 빗나갔다능,,

BEST비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T개무섭 ㄷㄷ

BEST도대체 이 겐 뭔데.... 작가님 룰 좀 알려주세요

T와 내용 예측불가



T진짜 이거 뭐임 예측할 수가 없다

BEST스릴러라고 말을 했어야지마지막장면 캡 무섭

BEST아니 분명 현실에서 죽었는데 어떻게 나타난거지??

EST게임속에서 죽이면 실제로도 죽는다는거네기차에서 총소리나면서 미스터리하게 나왔던 장면도 그렇고

EST??? 게임에서는 완전히 죽은 게 아니었나? 왜 또 나타남?

EST알함브라 노래들리면 차형석이 나타나는 것 같은데 맞나


T현빈 능글거리는거 개조아

BEST미친다 진짜 너무 설렘

ST현빈 진짜......내 심장 가져가요 어서.....지금 막 설레라고 하는 것도 없는데 나 혼자 설레는것 같아서 좀 그렇긴 한데 겁나 설렘

ST희주 죽까지 만들고 진짜착해ㅠㅠ


EST인물소개에 나와있는 세주가 게임속에서 알게된 해커가 문제 일으킨듯

ST어케 나 둘 케미 미쳐버리겠음


BEST세주야 어디있니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세주 살아있죠? 세주 보여주세요ㅠㅠ

BEST세주 쫓기는 장면만 다섯번은 본 듯.. ㅜㅜ

BEST어쩌면 세주도 게임 속에서 싸우다 유저를 죽였고, 비만 오면 그 죽은 유저가 좀비처럼 게임 캐릭터가 되어서 죽이러 오는건 아닐까? 이쯤 되면 궁금하다.현빈이 죽으면 어떻게 될지.그냥 살아나는건지 아니면 게임 속에 갇히게 되는건지

근데 문제는 세주가 이 게임을 만들었고 처음엔 세주밖에 유저가 없는건데 대체 누굴 죽인건지,, 확실히 비와 알함브라궁전의추억 이 두개와 좀비들은 연관이 있을듯..

그 죽인 유저가 마르꼬..?

어쩌면 그럴수도 있을거라 생각 되요. 애초에 세주가 게임하다 채팅으로 만나게 마르꼬라.. 내가 게임을 개발했는데 한번 같이 해보지 않을래?라고 제안을 했고 그래서 게임 안에서 유저를 죽였나 가정을 해볼 수 있을 듯 해요. 자세한건 좀 더 지켜 봐야 알겠지만요. 여튼 다음주도 기다려지네요. 세주의 행방도 궁금하구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현빈이 레벨5가 되서 엠마랑 이야기도 나눴음 해여. 뭔가...엠마가 어떤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을까 지레 짐작해봅니다.

BEST우리 세주 찾아주세요... 우리만 찾는 세주...ㅠㅠㅠ 우리 세주ㅠㅠㅠㅠ



BEST개설레 마지막전개 소름

EST너네 둘이 좋아하는 거 너네 둘 빼고 다 알아

멜로멜로 눈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개소름ㅋ

ST대박 어떻게 된건데.. 왜 자꾸 찾아오는거지? 무서워서 살겠나 ㄷㄷㄷ

ST와....다필요없고 해피엔딩으로만 끝나게 해주세요.....

BEST아 진짜 캐스팅 하신분 절 받으세요

EST호러야? 개깜놀

EST나 녹았다 지금.....

ST3분만 깎아주세요랑 이거랑 눈빛 미쳐


BEST수봉아!̤̻!̤̻!̤̻!̤̻!

ㅋㅋㅋㅋㅋㅋㅋㅋ

EST저 차형석 아빠가 뭐가 있을듯

EST뭐지..? 기타소리 들리면 차대표 나타나는건가보네

대박. 맞는거같아요그래서 다음회 예고에 희주한테 소리들리냐고물어봤네요?

T기타소리랑 비가 오는건 게임 속 설정이었는데 직접 로그인 하지 않았음에도 게임 속 환경이 조성되는걸 보면 현실과 가상 세계의 경계가 무너지는중인듯

T여기선 나쁜역할 아니였으면 좋겠다


EST와... 비오고 기타소리 들리면 자동 로그인인가요? 지금 진우랑 세주랑 같은 처지..??

근데 왜 통증을 느끼는거에요ㅠㅠㅠ흐아ㅠㅠㅠㅠ

거꾸로겠죠... 자동로그인이 되면 비오는 이펙트랑 기타 소리가 들리는 설정인거조

ST헐 세주가 사라졌을때도 이랬잖아요;;; 천둥치고 갑자기 비오고 와 소름 그래서 세주가 변한 날씨보고 허둥지둥해가지고 문여니까 총맞아서 사라진거고..

ST와 진짜 뭐가 뭔지 모르겠다...

ST전개를 알수가없네 엔딩은 소름이고

BEST장르 호러...차대표 뭐임

ST완전소름...기타소리도무섭 ㅠㅠ

BEST와 작가님 칼을가셨구나 내가 배우면 이작품한다 무조건


EST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아니라 저주 같은데요...

갠적으론 현빈도 찬열과 같은 상황에 쳐해져서강제 로그인된다음 로그아웃이 안돼서 게임에 같힌다던지여러 추리가 있지만찬열은 모르겠고 결국 현빈이 게임에서 벗어날수 있는핵심 키워드가 박신혜일듯. 현실과 게임을 구분할수 없게 되는레벨업이 될때 현실로 빠져나갈수 있는 열쇠같은 작용이앞으로 박신혜이거나 박신혜 인물소개보면 현빈으로 인해 인생이 꼬인다고 되있는거보면 같이 게임속으로 따라들어가면서 찬열 현빈을 구하는 역할이거나등등?

EST알함브라 궁전 기타소리 나면 차대표 등장하는 거 개소름; 예고편에 기타소리 나면서 희주 뒤에 차대표 진짜 무섭네 렌즈를 뺐는데도 소리 들리고 차대표 나타나서 공격한거임? 왜 진짜 상처가 났지? 왜? 아? 작가님 드라마는 추리할수가 없지?

EST와 순간 떨어지는데 깜놀;;; 엔딩 소름

BEST여러분 아무나 예상시나리오 말쫌해주세요.. 불사조도 아니고... 호러물인가요

EST차대표뭔데??좀비인줄..


ST이 드라마 오기 생겨... 어떻게 해결 될지 안 보면 내가 답답해서 못 살아.... 작가 이런 거 노린 거야?

송작가님이 혼란스러워 하는 댓글들을 보며 웃고 계실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추리할수 없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당초 작가님 드라마는 추리불가죠..휴

후훗. 시청자들이 혼란스러워 하고 있군... 이제부터 떡밥을 던져서 추리하도록 해볼까?

EST저기서 떨어지고 사는게 신기...

BEST이 장면은 흐름도 충격적이지만 박신혜 연기가 다 살린듯... 숨 멎는듯한 호흡

T희주는 얼마나 무서울까 갑자기 현빈이 아무이유도 없이 떨어지니까

EST엔딩 너무 소름돋아...떨어질 줄이야

ST더블유에서 한효주가 점점 만화캐릭터가 된 것 처럼 현빈고 점점 게임캐릭터화 되서 렌즈 안 끼고도 차대표가 계속 나타나는거 아닌가 아 몰라 그래서 다음주 언제오냐

더블유에서 만화에서 나오는키가 태블릿아니엿음? 개떡같은소리일수도잇지만 남동생컴터에 열쇠가 잇을거같음.... 주절주절 담주 언제오니

갠적으론 이드라마는 그정도 판타지는 아닌거같구 그냥 게임 오작동? 으로 현실-가상 분리가 잘 안된거같은 느낌이랄까요 ㄷ ㄷ ㄷ ㄷ

BEST아니 여러모로 진짜 매화마다 레전드엔딩이네....

ST작가님 ... 결말은 작가님만 아시는거죠? 부러워요 ..

ST호러물인줄..

ST희주운다ㅠㅠ 해피엔딩가자 제발ㅠㅠ

EST작가님.... 다음화 모른척 스포좀 해주세요 눈감아드림

BEST진짜예상이안되는전개다


T세주도 기차에서 본인이 문을 열었고, 진우도 자기가 문을 열었고, 예고에서 희주보고 문열지 말라하는거 보니 좀비들은 스스로 문을 열지는 못하나봄....

좀비들 ㅋㅋㅋㅋ

ST와 희주 뒤에 차형석 개소름...

EST이렇게 점점 진우도 세주화가 되어가는 거고 그래서 2화 엔딩처럼 되는 건가...

STW 작가라서 예상하는거 다 안 맞음 ㅋㅋㅋㅋ 추리불가

문제는 뒷통수에 나름의 논리와 근거가 있어야 하는데 중반부 이후부터 전개에 근거가 없어진다는...

EST"진우도 아나? 아니요 저랑 희주씨만 들었습니다" 이대사가 왜이렇게 걸리지 ..? 차형석 쪽에도 뭔가 변화가 있는거같은데 ㅠㅠㅠㅠㅠ 하 전개 느린거 빼고는 다 좋은 드라마

그 대사를 보면 저도 차교수님이 진우에 대한 믿음을 져버릴 거 같습니다. 진우를 아들 보다 신뢰했고 며느리보다 더 신뢰했는데 자기 아들을 죽였다는 가능성을 가진 사람이 진우라는 사실을 알게되어 진우와 대립할 거 같다는 그런 생각이 들었네요. 물론 제 생각에 불과합니다.


https://tv.naver.com/cjenm.tvNAlhambra


'알함브라궁전의추억' 현빈, 죽은 박훈에게 공격당해 치명상..박신혜 충격[종합]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2.01.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8.2%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안길호|극본 송재정
소개
투자회사 대표인 남자주인공이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