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5회 (181210) -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 유선, 이도현, 김민규, 도희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11.
300x250


부제
다른 사람은 안 되는데 그 사람만 가능?
내용
피규어 사건으로 상처받은 오솔은 엄마가 있는 납골당에서 참았던 눈물을 쏟아내고, 유골함 앞 누군가가 놓고 간 요구르트를 발견하는데... 하필 오늘이 오솔의 어머니 기일이었다는 걸 알게 된 선결은 미안한 마음에 오솔을 찾아가 자신의 진심을 전하게 되고. 한편, 청소 중 사다리에서 떨어지는 ...내용더보기







T연기 진짜 미쳤다... 너무 잘해

ST역시 연기경력 16년차 유정이 연기 잘하네

ST너무 이뻐서 집중이 안되잖아 ㅜㅜ


BEST오솔의 몇년째 위로의손은 최군 이였네 대박!!

ST송재림이 요구르트 갖다놓았어 ㅠㅠ 오솔이 엄마랑 아는사이였나.....

BEST난 재림이랑 이어졌으면 좋겠슴...


EST아 금자씨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참에 데뷔 하셔도 되겠어요ㅋㅋㅋ연기 참 잘하시네ㅋㅋ

ST금자씨가 솔로몬이군

ST귀여워 귱상씨 귀여워 귀엽다고 엉엉ㅠ


ST덮균상... 전설의 레전드 시작....

EST덮균상 너무 좋구 ㅠㅠㅠ

ST같이살고 같이 잔다 그러니깐 째려보는거 보소ㅋㅋㅋㅋ내 여자 건드리지마 눈빛임ㅋㅋ

BEST선결이 귀여워 미치게따 진짜ㅋㅋㅋㅋ


BEST고백해 제발 준비 다 됬으니까

EST덩치 큰 고앵이...ㅠ

EST덮귱상 사랑해 미친... 짜릿해

EST앜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선결이ㅋㅋㅋㅋㅋㅋㅋ쭈뼛쭈뼛 하는 거 왤케 귀엽냐

BEST선결이 오솔이한테 제대로 뿅 갔네 ㅋㅋ


T일단 1차는 키로 발려 버렸어

아 저런 회사에서 일하고 싶다 없겠지...

ST와 윤균상 기럭지는 진짜 볼 때 마다 감탄함


EST선결이는 이미 오솔이에게서 벗어날 수 없다

ST선결아 이제 그만 인정하자 너 상사병 맞아

ST유정이 ㄹㅇ 존나 이뻐 헉했다ㅠㅠㅠㅠㅠㅠ

ST그 약도 없다는 오솔병

ST선결❤️오솔

BEST내 여자는 내가 지킨다

EST김유정 저기 올라가있는데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




BEST유정쓰 너무 이쁘다

EST곧 며느리가 될 사람이라구요 !!!!!!!

EST아 오솔이ㅋㅋㅋ 제대로된 인싸ㅋㅋㅋㅋ 사회생활 잘함오솔이 위너ㅋㅋ

BEST나중엔 어머니가 엄청난 조력자가 될것같은데ㅋㅋ 은근 허당끼있고 귀여우심~


BEST선결이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상사병 지대로다ㅠㅠ

EST유정이 근데 끝까지 왜 그럴일 없을거 같다고 생각하시냐고ㅋㅋㅋㅋㅋㅋ

ST오솔이 감싸는 그 순간 오솔이 떨어질때 잡아준 순간 그 순간부터 사랑병걸림ㅋㅋㅋㅋ내 여자한테 왜 그러세요 눈빛ㅋㅋ 어서 핑크빛 연애 합시다 썸 청산 하시고


BEST그렇게 크신 분이 매번 왜 그렇게 좁은 데 몸을 구기고 숨어요 ㅋㅋㅋㅋ

ST아 너무 귀엽고 웃기고 찌질하곸ㅋㅋㅋㅋㅋㅋㅋ혼자 다해 아주 저 자세 뭐냐고 ㅠㅠㅠㅠㅠ 이 대표쭈구리야ㅠㅠㅠㅠ

ST대표님 대청소는 심했어요 차라리 머리를 깜을께요


ST솔직히 오늘 최군 넘 멋지더라 너무 아까운 섭남 될 듯ㅠㅠ

ST서브병 생기겠다 ....

ST서브남주병 또 도지겠네 ㅠㅠ

EST유정이 이뻐서 착해서 나 같아도 반하겠다ㅎㅎ


EST아 진짜 김유정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

ST둘다 강아지같네 다른 종류지만 분명 개상 ㅋㅋㅋㅋㅋ

아니약간강아지같은고양이상?

ST둘이 찰떡이야❤

EST유정이 웃는거 세상 상큼ㅠㅠㅠㅠㅠㅠㅠㅠ


EST선결아....이쯤되면 인정해야하지 않을까............?

ST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이야❤

ST맞아 상사병이야 너 오솔이 좋아하는거 맞아

T아 진짜 왜이리 웃김ㅋㅋㅋㅋㅋㅋ


ST미쳤어ㅠㅠㅠㅠㅠㅠ 내일까지 언제 기다려ㅠㅠㅠㅠㅠㅠㅠ 장선결...❤

ST아니 근뎈ㅋㅋㅋㅋㅋ 선결이 눈매 날카로워진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견제해야할건 재민이가 아니라 집에 있는 닥터야 선결아ㅋㅋㅋㅋㅋㅋ

EST선결이 박력 터져 ㅠㅠㅠㅠ 먼저 키스하는건 뭔데 개설렘

ST자각하고 질투하고 오솔이 구하려고 비까지 맞고 ㅠㅠㅠ 장선결 많이 발전했다ㅠㅠ


https://tv.naver.com/jtbc.clean


[어게인TV]'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결벽증 윤균상, 꾸질꾸질한 김유정 안아.....


[종합] '일뜨청' 김유정·윤균상·송재림, 삼각관계 본격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11.26.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3.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노종찬|극본 한희정
소개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과 청결이 목숨보다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청소의 요정 꿀팁
관련정보
원작만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