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37회, 38회 (190124)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오승윤, 이엘리아, 신은경, 스테파니 리, 윤소이, 이희진 외

by 리베시6849 2019. 1. 25.
300x250







부제
진범을 잡아주세요
내용
조건 없는 사랑을 준 써니를 그리워하는 이혁, 잔혹한 황궁에서 써니를 지키고픈 왕식. 써니밖에 모르는 두 남자와 당찬 써니의 통쾌한 복수가 시작되려는 찰나 전해진 비극적 소식! “황후 오써니 씨가 결국 사망했습니다”. 태후는 다시 한번 승리의 미소를 짓는데... 과연 써니는 태후에게 시...내용더보기


BEST주승이 제정신차리게 해줘 순옥..동식이 만나게 해줘..

EST민유라 그래도 강주승 진짜 좋아했었나보다..

ST진짜 강주승 돌아오면 황실 개판될 듯

ST강주승이 강희 살인도 목격했을듯

ST강주승 빨리 좀 기억해라 답답해죽겠네


ST빨리 써니가 서강희 정체 알아내서 혁이 죄 한 개라도 벗겨주세요ㅠㅠ

BEST진짜 세상에서 유모가 제일 나쁨

T써니 제발 유모가 진범인거 밝혀줘

T황후 ㄷㄷ 궁인 역이용하는거 대박!!

T민유라 황후편 됐으면 좋겠다


BEST유라 늘 져도 일단 끝까지 덤벼보는 깡 하나는 인정해줘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민유라 아무리 날고 뛰어도 유모한텐 안 된다규 ㅜㅜㅜㅜㅜ 유모가 악질 중에 악질

STㅋㅋㅋㅋ민유라 이제 잃을게 없으니 이판사판이고만ㅋㅋㅋㅋㅋ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개싸움이네 민유라 유모ㅋㅋㅋㅋ

ST유라를 응원하게될줄이야,,,


EST이러니까 다들 이혁 공동육아 유사육아하는 마음으로 시청하지 몸만 컸지 안 컸잖아

육아하는 기분 ㅋㅋㅋ이혁 미워할 수 없음 ㅋㅋ이게 후회남의 매력인가 싶기도..

혁이 랜선맘으로써 오늘 혁이 밥 못 얻어먹었을때 억장 무너졌습니다

ST오써니ㅋㅋㅋㅋ저 장신을 어케 넘겼데야ㅋㅋㅋ

T백허그할때 호신술 쓸줄알았다..역시 예고는 예고였어..이혁 넘 짠해ㅠㅠ

STㅋㅋㅋㅋㅋ 이혁 표정연기 진짜 잘함 ㅋㅋㅋ 웃기다

ST백허그할때는 둘키차이에 설렜는데.. 호신술당하고 참ㅠㅠ ..어릴때 태후엄마반응봐 ㅠ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키우냐고

EST백허그 좀 받아주지ㅜㅜㅜ 안쓰러 죽겠넹ㅜㅜ 우리 혁이ㅜ


ST이혁은 써니한테라도 기대고싶었는데 써니가 저반응이고ㅠㅠ 대사가 너무슬퍼ㅠㅠㅠㅠ 좀만 더 놀다가지ㅠㅠ

EST이혁 덩치값 못해 진짜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EST황제 멍뭉이같다 귀여워 미치겠네 ㅠㅠㅠㅠㅠ

T이혁 저렇게 꾀병 부리니 카톡개가 너무 귀여워보여♡

ST대형견이야 이혁 .... 귀여워

EST이혁 회차 거듭할 수록 점점 귀엽고 난리네ㅋㅋㅋㅋㅋㅋㅋ


EST임신한 절친 물에서 익사시켜서 죽이고 딸의 아버지한테 살인죄 누명씌우고 여황제 올리는게 니가 하는 엄마의 사랑이냐 공주한테 떨어지길 

저런 엄마 밑에서 뭘 배울까 자식 망치는 부모

EST근데 유모가 너무 나빠서 몰입이 되지 않는다

BEST자기 목적에 가까워지니까 감격에 겨워 우는 거죠아리한테 하는 거보니 탁 태후랑 같음자식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거보다 자기 목적을위한 수단일뿐

ST저렇게 못된 악녀가 모성애라니 참 희한하군

EST했던짓이 있어서 그런가 딱히..쓰읍...

ST아리공주 러버덕 닮은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사람들이 이혁을 외칠 때 전 나홀로 나왕식을 외칩니다.. 천우빈사랑해ㅠㅠ♡

ST설렌다ㅠㅜㅜㅠ 근데 걱정된다ㅠㅜㅜㅜ우빈아 총알빼자 제발ㅠㅜㅠ

T웃는거 심쿵하게되네.... ㅠㅠ

EST장나라 도복입은거 진짜 조녜❣❣❣곧있으면 40대되는사람 맞나

EST전 써니❤️우빈 입니다 순옥킴.....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후마마 얼굴에 아리공주 목소리ㅋ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성대모사아리공주 귀여워ㅋㅋㅋ

ST이거 드디어 올라왔다 아리 태후마마 더빙영상 성대모사 대박!! ㅋㅋㅋㅋㅋㅋㅋ진짜잘한다 우리아리공주

ST연기를 이렇게 잘하는데 아직도 상을 못받은게 아쉽다ㅠㅠ

도대체 왜 작년 아역상을 박시은이 받았는지 의문...

ST우리 아리 연기 너무 잘해요

EST뽀시래기 ㅠㅡㅠ 너무 귀엽네❤️❤️


ST아리는 이제 제딸입니다.장나라 연기 대박!!태후 빨리 벌받아라

ST신은경하고 유모는 정신병원 부터 가야해 진짜....

BEST써니 개사이다다ㅋㅋㅋ태후 확 끌어내버려!!!유모랑 같이

T신은경 은근 멍청미 있음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ㄱㅋ작가님 노렸다 빼박ㅋㅋㅋㅋㄱㅋ역시 킹순옥ㅋㅋㅋ

EST물 맞아도 화를 안내다니 이혁 많이 변했다~

ST오늘 이혁 카톡개 인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카톡개 왜 살인자야,,,,귀여워,,,,,흑흑

BEST이혁이한짓이있는데 써니가족반응 당연한데물뿌릴때는 ㅠㅠㅠㅠ그나저나얼굴이 개상ㅋㅋㅋㅋㅋㅋㅋ카톡개 황제ㅋㅋㅋ

T이혁 진심으로 대사없이도 표정으로 기분을 말해줌 ㅋㅋㅋ

ST개상=카톡개 즉,이혁은 개다 잘생긴 개♡


T우리 아리 서울의대도 갈 수 있겠어요 쓰앵님

ST아리가 황후 싫어하게 될까봐 무섭다 ㅠㅠ

EST유모 아갈머리를 확 찢어버릴라왜 아리한테 분탕질이야 분탕질은

EST부모의 언어폭력도 아동학대입니다 유모는 자격없어 아리엄마는 써니야


EST우빈이 무스탕 입은거 왜케 멋있냐ㅋㅋㅋㅋㅋ

BEST이혁 쌍권총 꺼내들 때 멋있어야하는 데 뭔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 최진혁 거의 맨날 같은옷만 보다가 오늘이렇게 사복입으니까 진심 존잘이다....짱 멋있네..


T진짜 오늘이 역대급이다

EST태후가 저렇게 나가리 됐으니까 서강희와의 딜은 무산되는 건가..? 가만보면 서강희나 태후나 다를 거 하나 없이 똑같음. 

자기 자식 앞세워서 권력 휘두르려고 하는 거

ST순옥 백종원 만나서 솔루션 받고 온거야? 다시 맛있어졌어

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개막장 존잼ㅋㅋㅋㅋ

T혁이가 드디어 뭘 하는구나ㅠㅠ 애샛기 많이 성장했어..

EST이번엔 황제 잘했어^^

T셋이 짜고칠줄이야 ㅋㅋㅋㅋㅋㅋ암튼 셋이 보기 좋다

ST태후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이고ㅋㅋㅋㅋㅋㅋ

오늘이 진짜 태후의 원맨쇼인듯 몰래카메라 당하고 나서 방에서 혼자 생쇼하는 거 넘 찰짐


BEST와 역대급 사이다 카톡개 잘했어

ST진짜개사이다ㅠㅠㅠㅠ황제멋있다♥♥♥

BEST써니 머리잘굴린다 최고야

ST오써니 최고ㅠㅠ 라이브방송 지렸다ㅋㅋㅋ 개사이다임


BEST이 엔딩을 위해 그 동안 써니가 그렇게 라이브 방송을 열심히 한거라는거

EST황후가 톡톡 건드리는거 킬링파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굿모닝황후 역대급 컨텐츠 아닙니까 오써니 돈길 걸어

ST자~ 태후 다음 누구냐 서강희 너 차례다.

EST난 보다가 CCTV인줄 알았는데 라이브방송으로 생방송하는거였음 ㅋㅋㅋㅋ 엄청난 사이다

T라이브방송ㄷㄷㄷ 태후파멸 개사이다

ST신은경의 열연이 돋보임ㅋㅋㅋㅋ 진심 오늘 너무 재밌다ㅋㅋ역시 막장계의 거장 순옥킴♡♡♡


ST어머님 혁이는 멘탈이 아주 약한 아이입니다. 댁에 써니를 들이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미쳤나바 ㅋㅋㅋㅋㅋ 개좋ㅇ ㅋㅋㅋㅋㅋㅋㅋ

순간 김서영 배우님 목소리 더빙되는 줄... ㅋㅋㅋ !!!!

혁아 청자는 니 인생 포기못해........

ST분명 나쁜놈인데 왤케 비맞은 강아지같아

ST포옹했을때 몸케미가 너무 좋음 한품에 쏙 들어오는거 대체 뭐야 나 저런거 만화에서 봤어

정말이지 이 세상의 스윗함이 아니고요?

EST이혁파 손들엉ㅜㅜ!!!!

T이혁이 짠해..황후가 떠날까 겁이난대ㅠㅠㅠ 오이케미좋은데 진짜ㅠㅠ

T이혁다짐넘좋다ㅠㅠㅠㅠ오늘개멋짐 이혁♥써니 제발ㅠㅠ

BEST폐하 하고싶은거 다해 ㅠㅠㅠㅠㅠㅠㅠ


ST이혁 다시 악역되면 안돼 .... 지금의 귀여움 허당미 좋다고 ㅠㅠㅠㅠ

솔직히 이해 안가는게 천우빈도 복수한답시고 별짓 못된짓 다 했는데 천우빈한테는 아무도 뭐라 안그럼 한 짓들로 보면 이혁이랑 별 다를게 없는데 이혁만 미워해

ST내여자래ㅠㅠㅠ 오늘 이혁때문에 내심장 여러번 바닥에 떨어졌다... 이제 주우러가야지...

EST미친 엔딩... 다음주를 볼 수 밖에 없잖아요! 숙옥킴 당신..

T신성록 마지막 눈빛 좋음 자기에게 집중할 수 밖에 없게끔 시선 잡아끄는 흡입력이 있어

T이혁 지금이라도 천우빈 배신 한거 알아서 다행이다 그동안 속는거 좀 답답했음.. 천우빈은 어떻게 될지 궁금함 엔딩꿀잼♥♥ 다음주빨리와라ㅠㅠ

ST갓순옥님 오써니 이혁 오이 밀겠습니다 저 당신 믿는다고요!!

ST이 장면 보고도 이혁와꾸 때문에 설렘 ㅋㅋㅋㅋㅋ

ST무조건 오이 가죠

EST다음주 어캐 될지 상상이 하나도 안되네...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황후의 품격' 신성록, 최진혁에게 총 겨눴다…수목극 1위 등극


'황후의 품격' 신성록 '장나라♥' 최진혁에 총겨눠 "언제 배신했냐"(종합)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13.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박영수|제작 한세민|연출 주동민|PD 이희수|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