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35회, 36회 (190123)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오승윤, 이엘리아, 신은경, 스테파니 리, 윤소이, 이희진 외

by 리베시6849 2019. 1. 24.
300x250






내용
흑화 써니의 화려한 부활! “폐하가 스스로 증거를 찾아줄 겁니다!”. 마침내 소현황후의 죽음에 대한 재조사가 시작되고, 써니는 이혁의 자백을 받아내려 한다. 황실이 궁지에 몰리자 태후는 강희에게 거래를 제안하고, 유라는 동식을 이용해 왕식의 목을 조여오는데...내용더보기

ST윤이는 저런 황실에서 멀쩡하게 참 잘컸어..신기해
EST저러다가 다 알아버리면 우리 카톡개 어떻게 되는 거예요ㅠㅠ
ST와우 첫장면부터 대박 !! 변선생부터 이윤까지 ㄷㄷㄷ 헬로 어떡해 알아버렸네ㅠ

BEST태후마마 너무 얄밉고짜증!!!신은경배우님 연기는 참 잘하셔..
ST파국시작이다ㅋㅋㅋ변선생이 태후 멱살 잡을때 ㄷㄷ 이대로 황실 없애자 사이다

T아무리 생각해도 황제 황후가 답이다ㅠㅠ 대사설렘이혁♥
이혁이혁♡ 소현황후 우리 카톡강아지가 죽인게 아니었음 좋겠다 뭔가 다른 사정이 숨겨져 있을듯.. 
익사했다고 하기엔 물이 깊지 않고 또 물가와 가까웠던데..뭔가 반전이 있으리라 생각하고 싶어요.
EST이사라은 내사람 입니다 할 때 심장부여잡음
BEST혁아 진짜 써니홀릭이구나..그맘 변치말고 지켜줘ㅠㅠ그리고 난 혁이파야..❣
ST저렇게 지켜주면 안 설렐 수가 있나...
EST순옥... 당신때문에 사약이 달아
EST신성록 ㅠㅠㅠㅠㅠ카톡 개 설렌다 진짜 왜 이때까지 이렇게 많은 죄를 지었어ㅠㅠㅠㅠㅠㅜㅜㅜ 그 죄들 회개하자 ..
ST와 카톡개 좀 멋있는건 나만 그런가?;;
T하 ㅠㅠ이혁 이혁아 ㅠㅠ 황제가 황후 감싸고 불쌍한 강아지처럼 처량한 눈 하는데 감싸주고 싶었음 ㅠㅠ
T이혁......미치겠다 진짜로..

ST우빈파는 시끄럽게 손을 듭시다 푸쳐핸접
ST이 드라마는 매회 마다 뺨 맞는게 행사처럼 나옴 ㅋㅋ 특히 신은경은 이 드라마 끝나면 싸대기 마스터 되어 있을듯 ㅋㅋ
ST왜케 설레ㅋㅋㅋㅋㅋㅋㅋㅋ 천우빈❤️❤️
ST최진혁 왜이리 멋있어!!!!!!!
STㅋㅋㅋㅋㅋ오늘 명장면 천우빈 태후마마볼때 표정
BEST최진혁 오늘 미쳤다 ㅜㅜ 대사 하나하나 완전 설레

T이건 쫌 심쿵쓰ㅋㅅㅋ그나저나 황후님 머리묶으신거 너무 이쁘시잖아❤장나라님 진짜 내일모레 마흔 맞으심,,,,?넘나 동안..
EST여기가... 이렇게 멜로멜로한 곳이었었나요ㅎㅎㅎㅎ
EST천우빈 도복 잘어울림 ....
BEST저걸 민유라랑 태후한테 써먹자 ㅎㅎㅎㅎ
ST최진혁 붓기 빠지니 완죤 대존잘이야
T사랑의 호신술ㅋㅋㅋㅋㅋㅋㅋ 설렘지수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넹ㅋㅋㅋㅋㅋㅋ

ST제가 행복한게 그렇게 싫으셨어요 라는 말을 엄마에게... 불쌍한 카톡개...
ST이혁 각성한거 좋아ㅠㅠㅠㅠ제발계속 그대로 가 어마마마는 아들없어도 되나봄
EST이혁 각성했네 ...... 황후를 좋아하더니만 결국 각성하셨군
ST신성록 신은경 진짜 연기 잘함.. 역시 최우수상 받은 배우.. 신성록 특히 오열연기 대단함.. 황제 이혁의 배신감과 복잡한 심정 그대로 드러낸 연기 대박임.. 
눈빛도 장난 아니고..ㅠㅠ 신성록이랑 신은경 드라마 시청률 견인 1등 공신임..

T귤태후 왕년 조폭마누라 짬밥 어디 안간다
ㅋㅋㅋㅋㅋㅋ조폭마누라 짬밥ㅋㅋㅋㅋㅋㅋ
ST민유라가 처음에 황궁에 입궁했던 이유는 남친인 강주승의 실종을 파헤치기 위해서가 아니었을까. 그래서 비밀을 파헤치려고 일부러 황제에게 접근했던 거 같음.
시청자는 다 아는사실
ST와.....태후 진짜 아들까지 버릴거같은데난 태후가 젤 싫음 그나저나 두분 연기진심대박이다 긴장감ㄷㄷ
ST천우빈 죽이면 소진공주 못살아요ㅜㅜㅜㅜㅜ
BEST다른 의미지만 민유라 쫓아낼 때만큼은 한마음 한뜻인 이혁과 천우빈 이글이글~~~ 아니 이 모자는 총질 왤케 좋아해ㅋㅋㅋ
혁이가 써니 다음으로 천우빈을 저리 좋아하누ㅜㅜ

T오승윤 새삼 키 진짜 크다... 이 드라마는 황제.황태제.경호대장 다 키가 커ㅋㅋ
마수리 님 정말 잘 컸어요ㅋㅋㅋ 카톡개, 천대장 사이에서도 전혀 밀리지 않는 우월한 키☆
심지어 잘생겼어... 황태제 분량 많이 넣어주세요... 눈호강
ST둘이 오래보자 ... 키스할때 만족스러웠다ㅠㅠㅠㅠㅠ
ST오케이 난 이제 이 커플민다
BEST이 커플 조합 최고다 여기 믿고 본다
T아 내가 다 설레네ㅋㅋㅋㅋㅋㅋㅋ 이 커플 응원중ㅋㅋㅋ 마수리가 황제되면 헬로가 이제 황후되는겨? ㅋㅋㅋㅋㅋ

EST와 애가 나보다 똑똑해 결단력 오져
BEST진짜 조마조마했다..애가 아는척할까봐..
T동식이 대견하다 ..

ST우리 동식이도 똑똑해 ㅠㅠ 쫄렸는데 잘했다 ㅠ ㅠ


ST아리공주 잘한다~~~여기도 있어 거기ㅋㅋㅋ아리가 써니지켜주는거 좋다ㅠㅠ

T여윽시 우리 아리공주!!!!!!!!!!!!!!!

ST구슬이 1'52'개네요 저도 그 숫자 참 좋아합니다 작가님

오이커플 오써니이혁

EST사이다 ㅋㅋ아리공주가 민유라 보다 한수위

ST이구역 사이다 아리공주 ㅋㅋㅋㅋㅋㅋㅋ

STㅋㅋㄱㄱㄱㄲ아리 나이스~'!!!!!!!!!!!!!민유라 저거는 진짜 ,,,,,!!!!!어흨 꼬셔ㅋㅎㅋㅎ

T아리공주ㅜㅜ써니랑 햄볶해야해ㅜㅜ너무 모녀 케미 좋다ㅠㅠ

T아린이 진짜 너무귀엽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타고난 끼야 저정도면ㅋㅋㅋ


T이혁♡오써니♡천우빈 으로 가면 안될까요...순옥킴 당신은 일처이부제도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믿습니다.... 옥멘 순옥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저 뱃지 처음 줄 때 부터 언젠가 걸릴 줄 알았다 ,,

ST아리 동식이 애기들 다 똑부러진당 ㅠㅠ

BEST아 역시 민유라 머리 잘 돌아가고 눈치도 빨라


ST근데 결국 폐하는 소현황후를 죽이지 않았는데 자기 스스로 자신이 죽였다고 믿고 있을듯,,

BEST아니 황제가 안죽였다고 ㅜㅠ

T황제가 소현황후 안죽인거 써니도 알면 좋겠다

ST이드라마 최종보스 : 윤소이


ST아리가 반하는거 아니야?? 둘다 진짜 기엽다ㅠㅠㅠ

EST다음편 아리공주 : "아따 울엄니 맹근 쿠키 맛이 참 허벌나게 거시기하고만. 엄니 잡슈?"

T아리공주 사투리 못알아먹는거 넘귀여워ㅋㅋㅋㅋ동식이도 귀엽다ㅠㅠ

T아리공주 오늘 사이다.....

BEST계속 보면 민유라도 은근 귀여워하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민유라가 아니라 이엘리야

앜ㅋㅋㅋㅋㅋㅋ동감이요

T황실 망하고 이 둘이 사귈듯ㅋㅋㅋㅋㅋ


T폐하가 잘했다는게 아니라 폐하편이 아무도 없는거 같아서 ㅜㅜ

EST 오늘의 이러한 반전은 이혁❤써니를 위한 순옥킴의 큰그림이다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ST써니야 그거아니야 ㅠㅠㅠㅠ이혁아니야ㅠㅠ오늘넘불쌍

T근데 저렇게 주목되면 연기더 잘안될텐데 진심 신성록이라는 배우 다시보게된다 ♥


T왜 혁이 왕따시킴?

ST 이혁 화원 걸어갈때 뱀파이어 느낌남 소현왕후 죽인거 아니여서다행이다 ㅠㅠ

BEST프리지아 위에 누운 폐하 눈물나게 예쁘긴한데요 미치는 엔딩 하실꺼면 차라리 아름답게 죽여주세요 순옥

ST진짜 개막장인데 ㅈㄴ 재밌다 폐하가 죽인게 아니었네 와 이거 중간에서부터 보는데도 아주 재밌어 하하

ST아진범이유모였다니진짜상상도못했네ㅠㅠㅠㅠ

ST천우빈이 약계속 먹이더니 점점 미쳐가는듯...

BEST꿈이길 바랬건만 .. 어떻게 한사람을 저리 ..


T유모가 진짜 태후보다 더한 악녀다. 아리를 여제로 앉혀서 제2의 태후가 되서 황실 장악하려고 유모 빅픽쳐 ㅎㄷㄷㄷ

순옥킴 민심 반영하려고 밑밥 까는 느낌. 이혁이 점점 짠해지고 있고 용서 받을 기회를 조금씩 만들어 주고 있음. 순옥킴을 믿습니다.

오늘의 이러한 반전은 이혁❤써니를 위한 순옥킴의 큰그림이다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EST소현황후도 죽이고 태태마마죽인것도 너지 서강희!!!!!! 아리는 폐하딸이 맞느냐!!!!!!!

수상딸인것 같아요. 둘이 오늘 사이 보니까 연인관계 같은데 수상이랑 짜고 아리 이용해서 둘이 권력 가지려고 빅픽쳐 같은데

서강희가 황제전에 갔던 밤은 소현황후가 죽고나서이니까 ,,,, 다른사람아이 임신해서 황제랑 관계가진게 아닐까요 ,,,, 태후보다 더 독한사람 ㅠㅠ

ST아리가 이혁딸이 맞긴 맞는거임?ㅋㅋㅋ

왠지 수상 딸인것 같아요. 임신사실 알고 황제랑 하룻밤 보내고 임신해서 수상이랑 짜고 황실을 장학하려는 빅픽쳐 같아요.

ST물에빠진 임신한 친구를 나오지 못하게 머리 밀어넣는 거 진짜...서강희가 제일 나쁜 년

T서강희가 제일미침

ST황제가 잘한거는 아니지만 그래도 죽인거는 아니라서 다행이다 ㅠㅠ정작 소현왕후 죽인게 유모...ㄷㄷㄷㄷ 반전쩐다 역시 엔딩맛집답다

근데 폐하 본인도 본인이 죽였다고 알고있고, 태후도 그렇게 알고 있으니... 서강희가 죽였다는 증거나 증인이 나올까요?ㅠㅠ 진짜 완전 개 소름.... 

아리도 황제 딸 아닌것 같음ㅠㅠ 

T와 유모X 친구 배신한것도 모자라서 황후까지죽이다니 나쁜X인건 알았지만 완전 쓰ㄹ기네태후보다도 무서운 악마같은 유모X 천하의 나쁜 유모X 꼭 천벌받길 바란다

EST와 개소름.. 결국 소현황후는 서강인지 뭔지 쟤가 죽인거네. 소현황후가 저렇게 돌 붙잡고 계속 있었으면 황제가 다시 돌아왔을 때 얼른 꺼냈겠지. 처음부터 다 꼬여버렸네 꼬여버렸어.. 어쩌냐; 쟤는 그 태태마마가 황실 감사원에 신고하려던 것도 같고 있잖슴. 써니 넘어야 할 산이 아직 많다 힘내

EST유모진짜 미ㅣ친련...

ST어우 보다가 화딱지남


BEST예고로 시청자들 낚는짓 좀 그만해요 !!! 제작진들 짜증나 죽겠네!!!! 수요일 예고 이혁써니 럽라인것처럼 편집해서 시청자들 앉혀놓고 본방은 천우빈뿌리기 하더니 목요일예고까지 낚시질? 장난하나 진짜ㅡㅡ

케미도 없고 재미도 없는 경호원이랑 뭐하는 짓인지, 예고로 낚여서 1시간 내내 불륜하는 황후 보는데 불편

복수극이라고요 ㅋㅋㅋㅋ 왜자꾸 가만히 있는 써니를 이을려고 안달인지?? 써니는 혼자살거야

EST이혁은 진짜 주변에 아무도 없고 외로운 캐릭터라 나라도 니 편 해준다

ST이럴거면 예고에 오이쓰지마

오써니×이혁 = 오이

ST황후죽이지마라 근데 나이와중에 이혁이 써니 백허그한거 설렘ㅠㅠ

ST순옥킴 오이 어떡하실거에요 맨날 예고에 낚여서 보기는 하는데 점점 재미없어요

T결국.. 퇴원했습니다...

EST죄없는 혁이랑 써니만 당하네...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스브스夜] '황후의품격' 윤소이, 신고은 죽인 범인이었다…장나라 "당신 정체...


‘황후의품격’ 신고은 살인범 신성록 아닌 윤소이, 장나라 밝혀낼까(종합)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14.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박영수|제작 한세민|연출 주동민|PD 이희수|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