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봄이 오나 봄 1회, 2회 (190123) - 이유리, 엄지원, 이종혁, 최병모, 미람, 손은서, 안세하 외

by 리베시6849 2019. 1. 24.
300x250







BEST이유리 나오는 드라마는 ㄹㅇ 믿고봄

ST믿고보는 이유리님 ㅋㅋㅋ 역시나



ESTㅋㅋㅋㅋㅋㅋ 이유리 ㅠㅠ 코믹연기도 잘해 ㅠ ㅋㅅㅋㅋㅋ

ST천수현 역 미람 예쁘다~!!

BEST김봄이 더 예쁘죠!!!!



ST율언니 체고 ,, ♥️



T꺼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베러리 아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리 코믹연기도 믿고봄 bbb


ST둘다 연기 너무 잘해서 ㅠㅠㅠㅠ 인생드라마 각

BEST진짜 오랜만에 드라마 보면서 엄청 웃었어요 ㅎㅎ


EST두분다 연기를 너무 잘해서 바뀐것도 자연스러움 ㅋㅋㅋㅋㅋ 재밌어요 bb

ST첫방에 실검1위 봄봄팀 축하해요!!!!!!!♡

T1인2역 환상적인 연기력입니다


BEST이봄화 된 보미와 보미화 된 이봄 왤캐 잘어울리는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원래 자기들 성격같이 연기 잘해버리기

T이유리 배우님과 엄지원 배우님~♥ 사랑합니다~♥


https://tv.naver.com/mbc.springturnstospring


'봄이 오나 봄' 이유리X엄지원, 첫방부터 몸 체인지…앵커↔배우 '멘붕'(종합)





봄이 오나 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9.01.23. ~ 방영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2.2%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상호, 박승우|극본 이혜선
소개
자신밖에 모르는 앵커와 가족에게 헌신하는 배우 출신 국회의원...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의견현장포토영상스케치화제의 1분봄봄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