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43회, 44회 (190207)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오승윤, 이엘리아, 신은경, 스테파니 리, 윤소이, 이희진 외

by 리베시6849 2019. 2. 8.
300x250







T윤이 죽지 않아 순옥킴드라마 캐릭터는 목숨 2개씩 달고 나옴

ST제발 깨어나서 혁이에 억울함을 풀어줘 윤아

ST왜 써니한테 난리야ㅠㅜ


ST아리공주 유모한테 속지마ㅠㅠ예전아리공주로돌아와ㅠ

ST아리공주 다시 황후한테 가자

T공주가 맘 바뀌어서 진술해 줄거 같다

ST아리는 유모와는 다른 삶을 살았으면 그런 기미가 보여서 좋았음

ST그렇지 우리 아리공주!!! 똑부러지네ㅜㅜㅜㅜㅜ유모가 널 낳고 길렀는데 우리 공주마마는 올바르게 커서 다행입니다ㅜㅜㅜㅜㅜ


EST그래도 써니는 믿어주네..참 아무도 안 믿어주는 삶이라니ㅋㅋㅋㅋㅋ이혁 아직도 멘탈 붙잡고 있는거 신기함

ST우리 황후는 다좋은데, 촉이 참 좋아. 그게 제일 좋아.


BEST처음으로 민유라를 응원했다 ㅋㅋㅋ

ST민유라 화이팅

ST민유라 개좋아졌다ㅋㅋㅋㅋ말투봑ㅋㅋㅋㅋ

EST민유라 응원하기도 처음이네 이혁 아닌거좀 밝혀줘 제발ㅠㅠ

ST아니 진짜 어이가 없는 게 유모 뭘 믿고 저렇게까지 나대는 거임? 아리가 황제 되면 자동 태후 되는 거?

그러니까요 그럼 태후는 친모가 아닌 황후인 써니가 되는건데 자기가 뭐라고;

BEST주머니 손 넣는거 왜케 기여움 ㅋㅋ

인정이욕ㅋㄱㄱㅋㄱㄱㅋㄱㄱㅇㅋㅋ후드티인줄

EST유라야 너 좀 마음에 들었다?

T유라는 지지않긔


BEST제발 황태후 뒤통수치는 캐릭이길ㅠㅜㅠ

T가이드상을 이렇게 재미없게 써먹다니 옥아 무슨짓이야


ST역시 최종보스는 유모

ST진짜..가슴속이 답답해진다..사이다가 필요해요ㅠㅜ

EST유모 아갈머리를 확...!

EST순옥킴 전개의 끝은 어디인가


ST장공주마마,, 이제는 비호감이 되버렸어요,,

EST하.... 아무리 질투라지만 저건 넘 심했다 소진아....

ST저러는거 어느정도는 이해했는데 오늘 소진공주는 진짜너무하네

ST소진공주 불쌍하다고 생각했는데 이걸보고나서는 불쌍하지도 않다

T질투가 너무 과하면 칩착이되지


EST이윤 저렇게 만든게 서강희랑 태후 합작품이였네 ㄷㄷㄷ 둘다진짜 사람이냐 시킨 태후나 실행한유모나 미쳤네

EST그냥 태후 방에 도청기 달아놓고 싶다...

ST난 유모 쟤가 제일 무서워


ST이혁써니 합동작전 좋았는데 태후아놔.거짓말잘하네

EST이혁이 별걸 다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신성록 마스크 써도 존잘♡

BEST진짜 황태후..어디까지 더 추해질건가요ㅠㅠ


ST순옥킴 쿠키 구워달란대로 구워줄테니까 우리 스윗한 이혁 다시 살려줘어ㅓ....

ST아니 이럴거면 이혁 세탁은 왜했지.. 오이 아닐거면 아니어도되니까 차라리 예쁘게 죽는걸로 퇴장시켜주시지 써니 목조르는 것까지 했어야했나.. 

작가님 왜그러셨어요..ㅋㅋㅋㅋㅋ

근데 이혁 원래 저런 인물 아니였나요...? 부모 때문에 상처입고 괴물이 되어버린 불쌍한 왕... 최근 잠깐 스윗하게 나온건 원래 그런게 아니라, 오써니 만나면서 변화되려고 했던 거죠. 근데 그간 만행들이 오써니가 황실 무너뜨리려고 했던 시발점이 되어주었고, 결국 자기 내면의 괴물이 튀어나오면서 좌절하는거죠. 신성록 장나라 케미는 인정하지만 이 드라마에서 잘되길 바라는건... 다른 드라마에서 바래야 할거 같네요

ST엄마 말 한마디를 그냥 믿어버리네 써니는 그래도 이혁 믿었는데ㅜㅜ

BEST아 오늘 은근 고구마네........ 나왕식 정체까지 밝혀진거까진 좋았는데 서강희가 강주승 빼돌리고 아직 이윤은 병상에 누워있고 증거는 지워져있고... 
뭔가 뒤틀린 방식으로 결말로 나아가는거 같네


T보는 나도 머리아퍼...오늘 한회에 대체 얼마나 휘몰아친거야

EST연기 젤 잘해.... 이혁... 근데 그러지마...ㅠㅠ

EST어릴 때 트라우마가 큰 게 다 티가 난다 너무 꼭두각시에 팔랑귀여

T그 누구편도 들 수 없는 파국이다아.......

ST이혁 멘탈 누가 잡아줘 제발ㅠㅠ아 진짜 내가 잡아주고 싶다

T아이고 아이고 이거 결말이 어케되냐

T오늘도 열일하는 소품팀


EST교훈:사람은 잘 변하지 않는다

사람은 고쳐서 쓰는거 아니다~

EST오이는날아갔다고한다

소현황후랑 오버랩되면서 놔주고 슬퍼할 줄 알았는데.... 사람취급 안해도 지킬거라며 하

ST이 장면으로 희망이 사라졌다

EST아무리 그래도 목은 조르지말지..

ST미친 개소름인데;; 어떻게 소현황후 죽일 때랑 저렇게 똑같냐

EST하.. 오늘부터 오이는 그냥 내 얼굴에 양보한다..

T애초에 오이커플은 안됄 운명이였나봐요... 그동안 착각을 하고있었네


ST왕식이 그만 괴롭혀줘요...이제 그만ㅠㅠㅠㅠ

EST오늘 솔직히 재미는 있었는데 오이존버로서 매우 눈물나는 하루..

EST천우빈 꽃길만 걷게 놔둬라.... 또 못살게 굴면 가만안둔다

BEST나만 사이다 필요한가요..? 아후구유ㅠㅜ

ST천우빈 건들지마ㅠㅠ 3개월 남았다잖아ㅜㅜ

BEST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닙니다 여러분,,, 이혁 존나,,, 왜그랬어,,, 왜그랬냐고,,, 사약길 걷는중인데 길을 잃어버렸어요,,


BEST저렇게 힘든데 동식이 생각하는거 보면 끔찍한 것 같고 황후생각도 엄청많이 하나봐...ㅠㅠㅠㅠ

써니♡우빈 ...행복하자 좀...

솔직히 참남주인공은 나왕식인거 같네요

T왕식이 3갤남아떠...그만해..

T천우빈 불쌍하다 ㅠㅠㅠㅠㅠㅠ

T최진혁 연기 대박!!!!!!! 진짜 연기까지 존잘


EST이렇게 된게 하나부터 열까지 태후랑 서강희 때문인데 왜 애꿎은 사람들끼리 지지고 볶고 있는거냐고 아 열불나서 나 미칠거같아

ST어차피 둘다 써니랑 이어질수도없으니...우빈아 너 3개월 뒤에 죽으니까 걍 황제 쏘고 같이 죽어 그냥;; 어우 ㅋㅋㅋㅋㅋ핵고구마야...다음주에 휘몰아치겠네

ST그냥 깨끗히 다들 솔로로 끝내요......

ST순옥킴 다음주 사이다좀 마시게 해줘요

ST드디어 나왕식인거 알았네 총겨누를때 미쳤다 엔딩...이제 어떻게 되는거야? 답답하네

ST그래 다음주엔 사이다 왕창 주겠지 제발


T대체 어떻게 되는거죠 어디로 가는거죠...달달이혁이 어디갔어요 ㅠㅠㅠ

작가님 오이로 간보시더니 왜이러시나요 진짜... 이혁 세탁은 왜시켰어요ㅜㅜ

ST'하나씩 얘기해봅시다' 이 말에 저는 모든 걸 걸겠습니다 작가님을 믿습니다 오이 제발....

그냥 포기하자 ...

ST매번 오이로 예고 내보내는거보면 오이가 수요좋았던건 아나보네ㅋㅋㅋ큐ㅠㅠ그래놓고 그렇게 골로보내다니ㅠㅠㅠ아무튼 배우들 연기 너무잘한다구요.. 

드라마는 유모의 품격 됐지만 배우들은 다들 팬됐어요ㅠㅠ

ST이와중에 장나라 미모 무엇 ㄷㄷ

ST도대체 이혁 캐릭터 세탁한이유가 뭐야... 정당성을 준 이유가모냐고ㅜㅜㅜ

BEST제발 담주에는 오이커플 오해 풀리고 잘 마무리해야 되는데ㅠㅠㅠㅠㅠ

EST둘이 애기할때 뭔가 써니 진심이 나올뜻 그래도 배신당한 기분은 사라지지 않겠지 ..여러모로 고구마네

T오늘 예고는 유난히 짧네요...그래도 사이다 빕니다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640383


'황후의품격' 윤소이, 오승윤 습격한 진짜 범인이었다 '반전' [Oh!쎈 리뷰]


“내가 나왕식” ‘황후의품격’ 최진혁, 신성록에 정체 밝힌 후 총겨눴다(종...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14.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제작진
기획 박영수|제작 한세민|연출 주동민|PD 이희수|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