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진심이 닿다 2회 (190207) - 이동욱, 유인나, 이상우, 손성윤, 오정세, 심형탁 외

by 리베시6849 2019. 2. 8.
300x250






진심이 실수로 잃어버린 줄 알았던 서류를 윤혁이 가지고 갔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정록. 정록의 사과에도 분이 풀리지 않던 진심은 결국 환영식에서 만취하고 만다. 진심은 뒤늦게 참석한 정록을 발견하자 참았던 설움이 폭발하고, "변호사님 저랑 얘기 좀 하시죠!!" 하며 정록을 향해 거침없이 ...내용더보기

T이러다 저승이와써니는 서로를 죽고못사는 사랑을 하게 되는데......
EST저승이랑 써니라기보다 완전 정록이와 진심이 같애
ST솔직히 캐스팅 보고 저승이랑 써니 캐스팅이라 기대한 것도 맞지만 피치커플 이미지에서 못 벗어날까 조금 걱정한 것도 사실인데 엄청난 기우였음 둘 다 연기력 최고ㅋㅋㅋㅋㅋㅋㅋㅋ저승이랑 써니 생각 안 남ㅋㅋㅋㅋㅋ
ST나중에 얼마나 후회할라고 정록앜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정록이가 더 매달리는거 보고 싶닼ㅋㅋㅋㅋㅋ

ST유인나너무예쁘닿...
BEST ㅋㄱㅋㄱㅅㅋ 머쓱 ,, 완전 귀엽다ㅜㅜ

ST뭔가 서로 애절한 느낌이 있다
BEST오우~~저 커플은 쏘쿨해~~나 같음 바로 내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둘이 잘 어울려요 ㅠㅠㅠㅠ 앞으로 스토리 넘나 기대되는

ESTㅋㅋㅋㅋㅋ커플도 되고ㅋㅋㅋㅋ마마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용하게 팩트폭력 하는 거 왤케 웃김ㅋㅋㅋㅋㅋㅋㅋ
ST배우분들 케미가 좋네요-!
BESTㅋㅋㅋㅋㅋㅋ사회생활 쪼렙 주정은 만렙인 오진심을 여러분은 보고 계십니다ㅋㅋ

T패대깈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빵 터짐ㅋㅋㅋ 그 와중에 유인나 취한모습 졸귀
BEST아... 다음날 출근 어째 .. 내가 다 눈물이 난다
ST스시도 그렇고 서운할까봐 온 것 같은데 계속 엇갈리는 거 내가 다 아쉬워ㅜ
T안 치했거든요↗️ 할때 넘 귀엽

T매니저 눈치보면서 대답하는거 ㅋㄱㅋㄱㅅㅋㅅㅋㅋ 만렙이넹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니저 위로하는 말투봐ㅋㅋㅋㅋ 감정1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
ST권정록 오진심 연애하고 결혼하고 애 낳는거 보고 지옥가겠습니다~~~~~~~~~~~~~~~~~~~~~~~~~~~~
T나쁜 스키, 변호사 스키~ㅋㅋㅋ

T나같아도 쪽팔리는데 거기에 재연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와중에 재연 잘해ㅋㅋㅋㅋ

T가방도 안 받아줘 ㅋㅋㅋ
STㅋㅋㅋㅋㅋㅋㅋㅋ가방 안 받는 거 개웃곀ㅋㅋㅋㅋㅋ 가방 던지고 바로 던지는 대사도 웃곀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ST오정세는 진짜 연기킹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ㅇ기다 진짜ㅠㅠ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둘이 너무 귀엽다 ㅠ
BEST둘 넘 사랑스럽다~~~~이동욱 잘생김

ST유인나 전화받는 목소리 너무좋다ㅠㅠㅠ
ST유인나 진짜 예쁘다...
ST존잘에 존예 눈호강 드라마
ST내선연결ㅋㅋㅋㅋㅋㅋㅋㅋ줄 길게 늘려야 되겠다고 한게 엊그제 같은데 진심이 내선연결도 할줄암 진심이 하고 싶은거 다해

T아니 화면 바뀔때마다 CF웃긴데 그 와중에도 잘 어울려 찰 떡임ㅋㅋㅋㅋㅋ
T붕어빵 파닥파닥거려 ㅋㅋㅋㅋㅋㅋㅋ
ST윤서 집에도 저 CF 액자 있던데 ㅋㄱㅋㄲㅋ
T작가님 패러디가 전문
T아닛 너무 이쁘잖아!! 가다초콜릿ㅋ

ST둘이 진짜 도깨비 때부터 천생연분임 커플 진짜 찰 떡임 너무 잘 어울려

ST이렇게 이 둘이도 나중에 죽고 못사는 커플이 되는데...
EST이모 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외할머니 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 푸학학ㄹ갛ㄱgzgz
STㅋㅋㅋㅋㅋㅋㅋ이거 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 조카 생긴 거 축하한뎈ㅋㅋㅋㅋㅋ

T이부분 젤 짠했다 ㅠㅠㅠㅠ
T연예인들.. 물론 돈 많이 벌고 호화로운 생활 하는 건 맞지만, 좋은얘기든 나쁜얘기든 저렇게 아무렇지 않게 남의 입방아에 끊임없이 오르내리고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가십으로 소비되는 거 진짜 스트레스일듯. 보통 멘탈론 안 될..
T이렇게 점점 진심이가 신경이 쓰이는데~~~~☺️

ST악 이동욱 짱멋져 개설레 ㅠㅠㅠ
T이동욱 완전 멋있다❤️❤️

ST초에 정록이는 버튼이 아닌 벽을 눌렀네욬ㅋㅋㅋ근데 문이 닫혔엌ㅋㅋㅋ
T아 테드창 눈치 좀;;;; 한창 설레고 있었는데

ST진짜 저러는데 누가 안반해ㅠㅠ
ST유인나 넘 귀여워ㅡㅠㅡ
ST빨리 연애 하세욥!!!!!!!!!너무 잘 어울려ㅠㅠ

Tcf재연하는 거 보면 연기잘하는 거 같은데...? 연기를 어떻게 못하는 거징
발연기 하는 것도 쉽지 않죠 !! 연기 잘하는데 다들 착각하시는듯 ..
진심이가 발연기한다는데 재연하는거보면 연기 잘하는거같다 이 말이신거같은데....
ST저거 다 먹고 유인나 사진 버려져 있는 거 가려주는 센스 봐 ,,,,,,,, 스윗가이 최고치 찍었다
T매번 cf 재연 해주는거 너무 귀엽다ㅠ
ST소주 광고 들어오겠다...
소주광고 했었어요ㅋㅋ원조소주광고모델ㅋㅋㅋ

BEST..........개설렌다 ❤
ST오늘 엔딩보고 수목은 이거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케미 존좋
BEST버려진 포스터 안보이게하려고 ㅜㅜㅜ 권변호사 츤데레다 ㅜㅜㅜ
T이번엔 안피햇대 ㅠㅠㅠㅠ 이 말이 뭔데 이래 설레는거야 ... 둘이 잘 어울려서 더 설레 ㅠㅠㅠㅠㅠ
ST진짜 둘다 넘 잘어울려 ㅜㅜ
T이 드라마에서 이동욱 웃는거 처음본듯... ㅠㅠㅠㅠ 도깨비때는 웃으면서 "저 안귀엽나요?" 이랬는데... 정록아 많이 웃어줘❤ 웃으니까 심장 녹잖아ㅜㅜ
BEST세상에.... 진도 무지 빨라요 앞으로도 쭉 이렇게 해주세요!!!!!
T이제 허그 했으니까 얼른 둘이 연애해서 피치커플 되자❤❤


https://tv.naver.com/cjenm.tvNtouchyourheart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733768


'진심이 닿다' 유인나♥이동욱, 무시·싸움→이해·인정→술 취해 포옹(종합)


"다시 시작" '진심이닿다' 이동욱, 유인나 비서로 인정..관계변화 예고 [어저...



진심이 닿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9.02.06.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
시청률
4.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박준화|극본 이명숙, 최보림
소개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이미지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진심 AtoZ
관련정보
원작소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