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더 킹 : 영원의 군주 1회 (200417) -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정진

by 리베시6849 2020. 4. 18.
300x250

 

 

1과 0 사이를 지나, 사랑하던 그 사람이여

1994년 대한제국 역모의 밤, 황태자 이곤은 아버지를 잃고 만파식적 반쪽과 주인을 알 수 없는 신분증을 얻게 된다. 25년 후, 신비한 차원의 문을 통해 2019년 대한민국으로 오게 된 이곤. 그곳에서 25년을 그리워하고 궁금해했던 신분증의 주인 정태을을 만나게 되는데...  (1회 시청률 11.4%)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더 킹 : 영원의 군주

4월17일(금) 밤10시 첫방송

programs.sbs.co.kr

 

더 킹 : 영원의 군주 : 네이버TV

2020년 봄, 평행세계의 문이 열린다. 초행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와본 적이 있다고 느끼거나 분명 처음 하는 일인데 전에 똑같은 일을 했던 것 같은 이상한 느낌. 우린 그것을 ‘데자뷰(Deja-vu)’라고 하고 현대의학은 ‘데자뷰’를 ‘지각 장애’의 일종으로 파악한다. 그런데 그것이 뇌의 착각이 아니라면.. “우리가 아주 잠깐, 우주의 비밀을 엿본 것이라면? 그 이상한 느낌이 바로 평행세계에 있는 또 다른 ‘나’를 본 것이었다면?”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tv.naver.com

 

이민호×김고은×이정진, 베일에 싸인 커다란 음모의 시작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정진(이림)은 김고은(정태을)의 취조 앞에 믿기 힘든 이야기를 꺼내게 된다.

tv.naver.com

작가님 왜 또 드라마에서 영화를 찍으세요.... / 은숙드라마는 처음엔 뭐지? 하는데 나중에는 빠져드는 나를 보고있음 미스터션샤인때도 그랬음 긴말 안하고 은숙드라마는 본방사수다 / 1화 끝났는디 무슨 내용인지 이해 못했으 / 이정진 배우님 목소리ㅠ거기에 연기력 ㅎㄷㄷ / 뭐지 다들 반응이 좋네 드라마가 좀 불친절한 느낌

 

“더 큰 걸 얻고자” 이정진, 이복동생 권율 잔인하게 베어버린 비정한 형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정진(이림)은 자신이 세계를 가지기 위해 권율(이호)을 잔인하게 살해한다.

tv.naver.com

권율 특별출연인가요...1회부터 죽다니ㅠㅠㅠㅠ / 세계관이랑 무슨내용인지 이해가 안감 ㅠ / 무슨 내용인지 이해하지 못한 채 1부가 끝났....

 

‘베일에 싸인 인물 등장’ 이정진, 어린 이민호 향한 역모!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정진(이림)은 자신이 황제가 되기 위해 권율(이호)을 살해하고 어린 이민호(이곤)까지 살해하려 하는 그때, 정체 모를 인물이 등장하게 된다.

tv.naver.com

다른 세계의 이민호가 직접 자길 구하러 온 것 같은...! / 어 나만 이 생각했나 아직 1화이기야 하지만....어떤 이유든 미래의 이곤이(드라마 상으로는 거의 최종화 즈음의 이곤)과거의 자기 구하려고 1994년대 대한제국으로 시공간 여행한거 같은데 그 증거로 정태을 신분증을 이곤이 가지고 있는 점도 있고 딱 정확히 자기가 죽어갈 시점에 등장한 것만 봐도.../ 왜 저때 목 상처는 본인 기준 왼쪽인데 장례치를 때랑 커서는 오른쪽이죠..? / 대한민국의 이곤이 구하러온건가요? 아님 대한제국 이곤이 과거로?암튼 넘 재밌고 몰입감 ㅎㄷㄷ

 

“난 고귀한 존재거든” 이정진, 또 다른 세상의 자신과 마주치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정진(이림)은 대한민국에 넘어와 또 다른 자신을 없애버린다.

tv.naver.com

평행세계가 존재함 한쪽은 대한제국, 한쪽은 대한민국(우리가 사는) . 그래서 두세계 사람들 얼굴이 똑같음이정진이 대한제국에서 왕위 빼앗으려다가 배신자돼서 만파식적(이게 대한민국으로 가는 열쇠)으로 대한민국으로 넘어감. 근데 거기서 선황제랑 똑같은 사람을 봄. 대한제국에서는 선황제였지만 대한민국에서는 가난해보임(+아픈듯). 그리고 이 닮은 사람을 죽임. 이 시체를 가지고 대한제국으로 보냄으로써 자살로 위장하려고 한듯. 그리고 김고은도 두세계에 존재하는듯 한데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경찰임. 이정진이 선황제 가족을 처음에 살해하려고 할때 이곤 어린이가 이정진이 떨어뜨린 만파식적을 주웠잖슴 이걸 가지고 나중에 대한민국으로 넘어가는듯. 아마 이정진이 두 세계를 혼란스럽게 하니까 바로 잡으려고 하나봄. / 단소살인마..... / 이정진님 악역연기 미쳤구요

 

이정진, 다른 세계의 이정진으로 둔갑!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정진(이림)은 다른 세계의 이정진으로 둔갑하게 된다.

tv.naver.com

 

‘어린’ 이민호×우도환, 운명적 인연 시작 “이제부터 너는 천하제일 검이야”

더 킹 : 영원의 군주 | 정현준(어린 이곤)은 슬픔에 차 오열하고 이를 본 어린 조영은 함께 슬퍼해 준다.

tv.naver.com

첫회몰입도떨어진데 아역분들 연기가 한몫하셨습니다... / 소올짇히 객관적으로 연기 더 잘하는 아역 많잖.....0 / 아역 배우들 연기가... 보면서 그냥 웃었네요 / 조금 더 큰 아이들이 하는게 좋았을듯...

 

“살아 계셨던 겁니까?” 이해영, 이정진 등장에 충격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해영(유경무)은 역모에 실패하고 숨어 지내던 자신의 앞에 등장한 이정진(이림)을 보고 크게 놀라게 된다.

tv.naver.com

 

이민호 vs 김영옥, 종묘 사직 위한(?) 열띤 티키타카!

더 킹 : 영원의 군주 | 김영옥(노옥남)은 종묘사직을 위해 부적을 이민호(이곤)의 방에 숨기다가 걸리고 만다.

tv.naver.com

왜케..잘생긴거야..? / 이민호 너무 잘생겨서 넋놓고 보다가 턱 빠짐 / 김은숙 작가님이 쓰시는 이 대사들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

 

“넌 진짜 참수다!” 이민호, 우도환과의 브로맨스 각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는 자신에게 잔소리하는 우도환(조영)에게 투덜거리는 모습을 보인다.

tv.naver.com

진짜 둘이....최고다........평생 함께해...♡ / 얼굴이 복지 군뇨 / 아 둘다 심하게 잘생겼다 / 앞으로 황제바라기 우도환이랑 킹 민호 케미 겁나 기대된다ㅠㅜ 둘다 잘생겨가지구ㅠㅜ

 

이민호, 잔소리 폭발한 우도환에 잘생긴 얼굴 공격↗

더 킹 : 영원의 군주 | 우도환(조영)은 이민호(이곤)를 걱정하지만 이민호는 별일 아니라는 듯이 넘어간다.

tv.naver.com

뭐냐 2020 베스트커플 기대해도 되는 부분이냐 / 우리 김탄 전엔 오글거리는 말 많이 하더니 이젠 오글 거릴 줄도 알아 잘 컸어 / 야야 너네 지인짜.....자꾸 그러면 베스트커플상 줘버린다 / 이민호 얼굴이 나라고 복지다 / 야 구준표 언제 대한제국 황제까지 된거야 ~~ / 네 이 브로맨스 격하게찬성 반대시 참수형 / 이민호 얼굴만 보다 끝났네 진짜..얼굴 존나 재밌다

 

‘돌려차기’ 김고은, 걸크러쉬 강력계 형사 액션으로 등장!

더 킹 : 영원의 군주 | 김고은(정태을)은 육감적 강력계 형사로서 범인을 제압하게 된다.

tv.naver.com

정태을 귀엽다ㅋㅋㅋㅋ김은숙대사 진짜 찰떡같이 치는듯ㅋㅋㅋ / 이거지 ...김고은표 능글연기 이것만 기다렸다고ㅠ / 솔직히 이때부터 재밌었다,, 초반 아역들 연기가 어색해서 몰입이 깨지긴 했지만 작가님 믿고 계속 봅니다 ㅠㅠ / 후진 개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도녀컨셉 ㅋㅋㅋㅋㅋ / 김고은 존나 사랑해

 

[심쿵 엔딩] 이민호, 애타게 찾던 김고은 보자마자 포옹!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는 신분증에 있던 얼굴인 김고은(정태을)을 보고 포옹한다.

tv.naver.com

아니 ㅋㅋㅋㅋ 나 진짜 이민호 말 타고 나올때 빵 터짐 ㅋㅋㅋㅋ 진짜 내일도 본방사수 해야지 대작의 냄새가 풀풀 / 정태을 대사 찰져서 재밌음 ㅋㅋㅋㅋㅋㅋ / 황제님 ㅠㅠ 얼굴이 도가 지나치네요 절 가져요 엉엉 (ToT) / 내일도 봐야하는 이유...  / 형사들 떠드는씬은요?ㅠㅠㅠ / ㅠㅠ개설레네ㅠㅠ 점점잼있어질듯 믿고보는 김은숙작가님💕 / 갑자기 안아서 당황했지만 그림 이쁘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