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더 킹 : 영원의 군주 2회 (200418) -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정진

by 리베시6849 2020. 4. 19.
300x250

내가 자네 세계에 발이 묶일 이유 같은 거... 없을까?

25년을 그리워한 신분증의 주인, 태을을 만난 이곤. 잠깐 아련해질 뻔... 했는데 돌아오는 건 막말, 감금, 무시뿐이다. 그렇게 대한민국에서의 기가 막힌 하루를 보내게 된 이곤인데...

더 킹 : 영원의 군주

 

더 킹 : 영원의 군주

4월17일(금) 밤10시 첫방송

programs.sbs.co.kr

 

더 킹 : 영원의 군주 : 네이버TV

2020년 봄, 평행세계의 문이 열린다. 초행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와본 적이 있다고 느끼거나 분명 처음 하는 일인데 전에 똑같은 일을 했던 것 같은 이상한 느낌. 우린 그것을 ‘데자뷰(Deja-vu)’라고 하고 현대의학은 ‘데자뷰’를 ‘지각 장애’의 일종으로 파악한다. 그런데 그것이 뇌의 착각이 아니라면.. “우리가 아주 잠깐, 우주의 비밀을 엿본 것이라면? 그 이상한 느낌이 바로 평행세계에 있는 또 다른 ‘나’를 본 것이었다면?”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tv.naver.com

 

“사진보다 실물이 나” 이민호, 김고은에 전하는 그리움!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은 김고은(정태을)에게 취조를 받던 중 그리움을 표현한다.

tv.naver.com

이민호 배우 목소리에 빠진다... 이곤 너무 좋아❤❤❤ / 김개똥씨 내가 다 설레❤️ / 곤이 잘생긴 얼굴로 저런 설레는 말 하면 사형감이야..

 

“여자가 있으면 그건 나여야지” 정은채, 자아도취 짝사랑 중?

더 킹 : 영원의 군주 | 정은채(구서령)는 이민호(이곤)의 잠수 소식에 자신이 아닌 다른 여자가 있는 건 아닌지 걱정한다.

tv.naver.com

10년전이면 적어도 20대 중반이라는건데 왜 그런짓을 해가지고;; 그것도 배우가. 정준일이랑도 유부남인거 알고만났다 모르고 만났다 서로 말이 다르던데 어쨋든 결혼 생활중이던 사람 만난건 팩트고 일본 연예인이랑도 불류설 한번 났었던데;; 사생활이 깨끗하지 않은건 사실인듯. 같은 이야기가 자꾸 나온다는건 이유가 있다는 거니까. 드라마측 입장만 곤란하겠네 / 작가님 총리가 할 일이... 남자한테 집착하는 일 말곤 없나요...? / 댓글 상태 어떤지 보러왔다 / 비혼이지만 부부의 세계 보고나니까 불륜이 얼마나 화나는 일인지 알겠음 / 그러게.. 불륜을 왜 해 불륜을.. 가뜩이나 부부의 세계보고나서 그런 사람들 ㅈㄴ 역겨운데;; / 두번이나 불륜이라는데... / 어제 첫방부터 똥뿌렸으니 작가한테 제대로 찍혔을듯ㄷㄷ

 

이민호, 김고은 놀라게 한 다이아몬드 단추!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은 돈을 마련하기 위해 김고은(정태을)과 같이 금은방에서 자신의 다이아몬드 단추를 파는데 비싼 다이아몬드라서 김고은(정태을)은 깜짝 놀란다.

tv.naver.com

와 단추로 다이아를 쓰네 ㅋㅋㅋ ㅋㅋ ㅋㅋ / 옷 하나에 다이아가 몇 개야 ㄷ ㄷ 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공무원증 내미는 거 웃기넼ㅋㅋㅋㅋ

 

“머.. 머리 묶지 마” 이민호, 김고은과 달콤 살벌한 협상

더 킹 : 영원의 군주 | 김고은(정태을)은 이민호(이곤)의 말을 어쩔 수없이 맡게된다.

tv.naver.com

머리 묶을 때 마다 드는 생각인데 한번에 깔씀하게 잘 묶는다..(야무딱스럽네요 ㅋ) / 아니 이민호 현대옷 착장 미쳤냐고..본격 화보드라마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머리를 저렇게 한번에 올려서 잘 묶지 / 김고은 넘 예쁘다 인형같아 / 이민호 저런 연기 좋다ㅎㅎ 너무 귀여워ㅠㅜㅜㅜ

 

김고은, 음식 기미해달라고 전화 오는 이민호에 분노♨

더 킹 : 영원의 군주 | 김고은(정태을)은 증거물을 찾고 있을 때 이민호(이곤)에게서 자신의 음식을 기미해달라고 전화가 와서 분노한다.

tv.naver.com

왜케 적응 잘해ㅋㅋㅋㅋ빵집도 가고 잘 돌아다니넼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기밐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둘 케미 좋은데?ㅋㅋㅋㅋ / 고은이 너무 예쁘다 사랑스러워 / 시식용 달랰ㅋㅋㅋㅋㅋㅋ 곤아 너무 귀엽다

 

“한 번 웃은 죄로 영원히 못 웃게 되었구나” 이정진, 서정연에 사악한 구함

더 킹 : 영원의 군주 | 서정연(송정혜)은 과거 이정진(이림)과의 첫 만남을 회상한다.

tv.naver.com

이정진님 나올때마다 넘 무셔워ㅠㅠㅠㅠㅠㅠ / 이정진 연기 개잘해 ㅋㅋㅋㅋ 분위기 개무서움 / 저정도면 싸이코패스아니냐 몰입 너무 잘된다

 

“자네가 어딘가 있어서 덜 외로웠어” 이민호, 김고은에 전하는 25년의 고마움!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은 김고은(정태을)에게 25년 동안 어딘가에 존재해서 덜 외로웠다고 고마움을 말한다.

tv.naver.com

치킨의 신세계를 맛보신 황제님 ㅋㅋ / 태을이 보자마자 웃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 설레ㅠㅠㅠㅠ / 아니 비지엠이 너무 약한고같아요ㅠㅠ 재밌는 장면에 맞는 비지엠이 안깔리는 느낌..? 대사가 넘 완벽한데 아쉬워요ㅠㅠ / 책상에 음료 쌓인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성덕’ 김용지, 우도환과 심쿵사 직전 게릴라 팬미팅♥

더 킹 : 영원의 군주 | 시계 토끼의 행방을 찾던 우도환(조영)을 만난 김용진(명승아)은 설레는 마음에 어쩔 줄 모른다.

tv.naver.com

우도환 사투리 연기 잘하던데 여기랑 갭차이 많이 나네 연기 잘하네 / ㅋㅋㅋㅋㅋㅋㅋ다 들려요ㅋㅋㅋㅋ시크한데 넘 매력적 / 우도환 나의나라때 이어 또 존멋이 나왔다 / 우도환 들려요 대사 제일 설렜다...... / 저 여자분도 미스터션샤인이랑 느낌 완전 다르다 / 이 여자분 미스터션샤인에 그...구동매옆에 점봐주는 그 배우 맞죠?(호타루!)

 

[심쿵엔딩] “황후로 맞이하지” 이민호, 김고은에 심쿵 ♥프러포즈♥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는 김고은(정태을)에게 황후로 맞이하겠다고 프러포즈를 하지만 김고은(정태을)은 어이없어한다.

tv.naver.com

한번쯤 있잖아 내 몸이 기억하고있는 전최애의 생일... / 고백부터 시작하고 보넼ㅋㅋㅋㅋㅋ 김탄도 그렇구 이곤도 그렇궄ㅋㅋㅋㅋㅋㅋㅋ / 사랑의 불시착에 이어서 여기도 엔딩 맛집이네!!!!! / 황제 너무 귀여운 거 아니오?ㅋㅋ / 그 뭐냐 태을이 태권도장에서 예뿐척 해서 형사 선배가 쳐다보는것도 올려주세요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위기 쩔었는데 둘다 / 엔딩 미쳤어 ㅜㅜ 정말 이곤한테 심쿵사 당할뻔 ㅠㅠ 너무 재밌어 담주 언제와 ㅠㅠ❤️❤️❤️ / 황후에 맞이하지 이곤 꿀보이스에 치였다 / 와중에 디카프리오 생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명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태을이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 / 심쿵 엔딩 너무 설렌다!! 너무 좋아❤❤❤

 

'더킹' 이민호, 평행세계 김고은에 "내 황후로 맞이하겠다" 정식 프러포즈 [종합]

[OSEN=하수정 기자] '더킹' 이민호가 김고은에게 "황후로 맞이하겠다"며 정식으로 청혼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극본 김은숙, 연출 백상훈·정지현, 제작 화앤담픽쳐스)

entertain.naver.com

 

[4월 24일 예고] 이민호 몸에 나타나기 시작한 이상신호?

더 킹 : 영원의 군주 | 드라마ㅣ더 킹 : 영원의 군주 본방송ㅣ 4월 24일 금요일 밤 10시

tv.naver.com

라임보소ㅋㅋㅋㅋㅋㅋㅋ 내 말을 막으면 참수얔ㅋㅋㅋㅋ 넌 재수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민호가 전생에 얼굴로 나라 살렸네 진짜 ㅠㅠㅠ / 근데 그 태을이 형사친구도 뭔 관련 있어보이는데... 꽃모양? 그거 자꾸 그렸자나여 그니까 금요일 존버 / 메이킹 빨리 줬으면 너무 웃긱겠다 / 이민호 얼굴때문에 보는 내내 감탄함

 

더킹 영원의 군주 : 네이버 통합검색

'더킹 영원의 군주'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더킹 영원의 군주 : 네이버 실시간검색

'더킹 영원의 군주'의 네이버 실시간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