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부부의 세계 9회 (200424) -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채국희, 김선경, 한소희, 심은우, 이무생 외

by 리베시6849 2020. 4. 25.
300x250

부부의 세계

너랑 내 문제에 다경이 끌어들이지 말라고!

'남편, 얼마나 믿어요?'. 반기는 사람 하나 없는 여우회에 발을 들인 선우의 목적이 의심스러운 다경. 여유로운 선우의 모습과 그녀의 한마디 한마디는 불안을 싹 틔우고, 이혼 후에도 끝나지 않은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신경 쓰이는 다경과 윤기. 선우의 부원장 자리를 둘러싸고 저마다 은밀한 계획을 준비하는 사람들. 하지만 상황은 전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한편, 태오의 예상과는 달리 인규의 어두운 그림자는 더 큰 위협으로 다가오기 시작한다...

 

명장면 클립 | 부부의 세계 | 프로그램 | JTBC

 

tv.jtbc.joins.com

 

김희애, 한소희를 향한 경고 "네 남편이 날 스토킹 해"

부부의 세계 | 여우회에 들어온 목적을 묻는 다경(한소희) "그냥, 이태오(박해준)한테 보내는 경고라고 해둘게 네 남편이 날 스토킹 해…" 선우(김희애)의 말에 헛웃음만 나는 다경

tv.naver.com

태오야 뭘 어쩌고싶은거냐 부인 있을 땐 여친한테 한눈팔더니 새부인이랑 있을땐 전부인 쳐다보고 노답 / 이와중에 설명숙 보소ㅡㅡ / 최회장 사모, 여다경, 선우, 예림 이렇게 결과적으로 뭉쳐서 남편들 조질듯

 

김희애 신경 쓰는 박해준에 열받은 한소희 "짜증 난다고 말해"

부부의 세계 | 다경(한소희)과 식사하러 간 식당에서 선우(김희애)의 데이트를 목격한 태오(박해준) 선우를 계속 신경 쓰는 모습에 날선 다경의 한마디 "솔직하게 말해. 전처가 딴 남자 만나니까 짜증 난다고"

tv.naver.com

여다경도 이태오랑 똑같은 가정파탄범임 동정ㄴ / 여다경은 출산하고 조금은 차분해진거 같은데 이태오는 더 어려졌네요.. 정신이.. / 왜 자꾸 힐끔거려 느그부인이랑 제니나 챙겨라 / 여다경 드디어 진실을 마주하게 됐구나.. 어떻게 할거냐. 그게 불륜의 결과다 다경아.. / 아 진짜 너무 찌질해 다경아 근데 넌 불륜녀 딱지 절대 못뗀다

 

김희애 협박하는 박해준 "근처엔 얼씬도 하지 마!"

부부의 세계 | 선우(김희애)에게 전화를 건 태오(박해준) 다경(한소희)의 근처를 맴도는 듯한 선우가 거슬리는 태오 그런 선우를 협박하는 태오 "다경이 근처엔 얼씬도 하지 말라고"

tv.naver.com

준영아 가정 있는 니네 아빠가 불륜났을때는 엄마 보고 용서하라고 아빠 편들더니 이혼한 엄마가 다른 남자 만나는것 같으니까 짜증나냐? 아빠나 아들이나ㅋㅋ / 주녕아 아빠가 딴여자 만날때도 적극적으로 말리지 그랬니., / 미친 녀석이네 아빠는 사랑해도 되고 엄마는 죽을때까지 혼자 사냐? / 준영이 그냥 그렇게~~~ 좋아하는 아빠한테 보내고 새인생 살아

 

김희애 이야기로 신경전 끝에 다투는 박해준과 김영민

부부의 세계 | 선우(김희애)의 이야기를 은근히 꺼내며, 제혁(김영민)을 건드리는 태오(박해준) 신경전 끝에 폭발해버린 태오와 제혁 결국 크게 몸싸움 벌이는 두 사람

tv.naver.com

똥과 설사의 싸움 / 19세 하기 잘한듯 진짜,,,보고있으면 결혼은 무슨 남자가 싫어짐 ,,,,, / 이야기가 지선우 가정으로 전개되니 그렇지 손제혁도 ㄹㅇ 이태오급의 쓰레기임 / 본격 떠라이들끼리의 대화 / 둘이 모여서 비로소 완전한 찌질함이 되었습니다

 

박해준 계획에 먼저 선수 친 김희애 "제가 담판 짓겠습니다"

부부의 세계 | 병원장(정재성)을 만난 선우(김희애) 여병규(이경영)를 만나 기부금 문제를 해결하겠다 병원장에게 당당하게 말하는 선우! 태오(박해준)의 뒤통수를 칠 준비를 미리하고 있었던 것!

tv.naver.com

 

한소희를 불안하게 만드는 박선영 "남편, 얼마나 믿어요?"

부부의 세계 | 선우(김희애)가 여우회에 들어온 목적을 예림(박선영)에게 묻는 다경(한소희) "남편, 얼마나 믿어요?" 다경의 불안한 마음을 자극하는 예림…

tv.naver.com

"그런데요","그래서요", "지선우라도 씹어주길 바래요?"ㅋㅋㅋㅋㅋ 고예림 멘트 너무 좋다 / 예림이 저렇게 똑부러진 여잔대 남편이 와이프를 너무 모른다..그냥 물러터진 곰같은 여자라 생각하는데 오히려 예림이같은 사람이 더 무서운법 / 고예림은 사실 초반 부터 노선 확실했음. 개인주의. 지선우랑 같은 상황에서 손제혁이 쭉 바람 피는거 알고도 참고 살아가는. 그래서 개인적으로 지선우랑 고예림이 서로 같은 상황에서 서로 반대되는 선택을 하고 살아나가는 인물들이라서 더 좋음 / 도와줄 사람이 진짜 없는거지 고예림한테까지 간거보면 절박해보임 근데 이게 다 다경이 자업자득이지 뭐겠어 / 난 설명숙이 더 싫어 / 바람기는 없어지는게 아니라 잠깐 숨겨놓은거. / 예림이 그래도 응근 사이다야. ㅋㅋ

 

김희애 앞으로 도착한 의문의 상자와 아들의 사진…

부부의 세계 | 선우(김희애) 앞으로 도착한 의문의 택배 상자 택배 상자 안에 담겨있는 죽은 새와 준영(전진서)의 사진 준영에게 전화를 걸어보지만 받지 않고… 당황한 낯빛으로 급하게 주차장을 빠져나가는 선우

tv.naver.com

이태오는 박인규가 언제든 저렇게 돌변할 수 있다는걸 모르고 그런 놈을 애엄마 일에 끌어들인거임?? 그게 아들을 생각하는 태도임??,.. 이정돈 애 안낳아봐도 알지 않나 / 이태오는 불륜남에서 끝날게 아니라 범죄자임 / 아 이태오 진짜 멍청해 지 발등을 지가 찍네 애초에 박영규를 왜 끌어들여 진짜 대가리치면 텅 소리날 거 같다 / 아진짜 제발 아들한테 집착좀 고만해ㅠㅠ 아들 트롤링쩔어 미쳤나봄

 

아들 곁에서 웃음 짓는 이학주… 소름 끼치는 김희애..!

부부의 세계 | 준영(전진서)을 찾게 된 선우(김희애) 이때 두 사람의 뒤를 스쳐가는 인규(이학주) 그 모습에 오싹해지는 기분을 느끼는 선우 인규가 지나간 자리를 멍하니 바라보는 선우

tv.naver.com

현서전남친 ㄹㅇ드라마에서 제거대상 / 아니.....아들...왜 지가 잘못해놓고 화내냐고..... / 아들... 리얼 극초반에는 선역인줄 알고 좋아했는데 빌런 이었어... 으후... / 아들레기 진짜 엄마한테 적당히 해라 / 하 진짜 선우 주변에 또라이들이 종류별로 있네..

 

지친 김희애에 조언하는 이무생 "일을 줄여보는 건 어때요?"

부부의 세계 | 준영(전진서)이의 일로 마음 졸여하는 선우(김희애)에게 걱정할 만한 일은 없다 말하는 윤기(이무생) 걱정이 많아 보이는 선우를 다독여주는 윤기 "병원 일을 좀 줄여 보는 건 어때요?"

tv.naver.com

윤기쌤 좋은분인거 맞죠...?표정이 왤케 싸해 / 윤기쌤도 존나 수상하다 표정 뭐냐 / 작가님 윤기쌤은 그냥 좋은분으로 남겨놔주세요... / 지금 이게 선우가 일이 많아서 생긴 일이 아니잖아??ㅠㅠ

 

박해준을 향한 김희애의 싸늘한 경고 "너 가만 안 둘 거야"

부부의 세계 | 태오(박해준)가 인규(이학주)를 끌어들여 준영(전진서)을 위협한 것에 폭발한 선우(김희애) 태오에게 다시 한번 싸늘하게 경고하는..! "그 자식. 한 번만 더 우리한테 접근하면, 너 가만 안 둘 거야!"

tv.naver.com

윤기쌤..? 여기 남자들 다 못믿겠어... / 이태오 진짜 무슨 생각으로 인규 끌어 들었냐 ㅋㅋㅋㅋㅋㅋ ㄹㅇ 돈으로 다루기 제일 좋지만 어디로 튈지 모르는 싸이코인데... / 작가님 진짜 궁금한데 선우랑 그 마고신빼고 착한사람 없죠? 진심 이제 선우 돌봐주는 의사도 못 믿겠음 갑자기 의사를 화면으로 왜 비추는거죠?불안하게시리ㅜ / 무슨 드라마가 믿을 사람이 지선우 밖에 없냐 다 수상해

 

김희애 '스토킹' 사실을 눈으로 확인한 한소희..!

부부의 세계 | 태오(박해준)의 사무실 서랍에 숨겨진 또 다른 휴대폰을 발견한 다경(한소희) 휴대폰에 담겨있는 선우(김희애)의 사진들 그동안 태오가 선우를 스토킹하고 있음을 확인한 다경

tv.naver.com

인과응보야 다경아 / 이태오 이 멍청한 자식은 선우 때도 폰 잠금 안해놓더니 또 안해놓네 다경아 너도 이제 시작이야 지옥길 / 지선우랑 여다경이랑 손 잡고 복수 하자는 말이 왜 나오지 여다경도 가정파탄 낸 주범인데 그냥 둘이 같이 망해야지 / 다경아 꼬시다 꼬시야 그러니깐 유부남 왜 사랑하냐 / 너도 이제 놓자 여경아 저건 재활용도 안된다 / 여다경, 이제 아내가 되어서 이태오 실체 겪어보니 1화에서의 지선우의 심정 조금은 알겠니??

 

돌아온 이학주를 경계하는 심은우 "우리한테.. 미래가 있어?"

부부의 세계 | 현서(심은우)를 찾아온 인규(이학주) 자신이 많이 바뀌었다며 다시 잘해보자는 인규 두려움과 긴장감이 가득한 눈빛으로 경계하는 현서 "우리한테.. 미래가 있어?"

tv.naver.com

믿지마 저새끼 안돼 / 니가 때려놓고선 뭔 원망을 안했대;;;;;;;;; / 박인규는 정신병동에 수감해야 할 것 같은데요 / 진짜 현서도 받아주면 제정신 아닌거지.... 이제 연인한테 맞았다고 동정 받기도 힘듦 / 지선우 편은 진짜 없는거냐고 ㅠㅠㅠ

 

김희애와의 잦은 만남에 폭발한 한소희 "그렇게 보고 싶니?!"

부부의 세계 | 준영(전진서)에게 일이 있어, 늦게 귀가한 태오(박해준) 선우(김희애)와의 잦은 만남에 폭발한 다경(한소희) "그 여자가 그렇게 보고 싶니?!" 치밀어 오르는 화를 억누르는 다경

tv.naver.com

하도 빌런들이 많아서 이제 다경이 보면 빡치지도 않음 / 조강지처 못 잊는게 죄는 아니잖아!!! / 이제 다경이는 순한맛이야... 차라리 다경이 나올 때가 맘편해 / 다경아 똑같이 당해보니까 어때?

 

고산 바닥에서 내가 네 유일한 아군일 수도 있는 거야…

부부의 세계 | 준영(전진서)이가 병원에서 상담받는 이야기를 계속 들먹이는 명숙(채국희)에게 화내는 선우(김희애) 이에 준영을 상담하는 윤기(이무생)에 대해 경고하는 명숙 "어쩌면 고산 바닥에서 내가 네 유일한 아군일 수도 있는 거야"

tv.naver.com

아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숙아 개그우먼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윤기쌤 충격이 너무 커서 설명숙의 개소리는 머리속에 들어오지도 않아 / 갑자기 국민 이상형에서 국민 뒤통수로 하향 / 윤기쌤 싸이코패스라 이혼한거 아님? / 윤기쌤 설마 여병규 첩자임???????????? 제발 아니어라 제발 윤기쌤이 지선우에 대한 마음은 진심이어야하는데 아진짜아 제발 윤기쌤 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ㅏㅏㅏㅇ / 야 진짜 김윤기 소름돋았다 / 하... 유일한 정상인도 스파이.........최악 / 이정도면 너무 비현실적으로 다들싸이코아니냐

 

[엔딩] 짓밟으면서 확인받고 싶을 거야… 남자는 당신 밖에 없다는 거.

부부의 세계 | 인규(이학주)와 더 이상의 관계를 끝내려는 태오(박해준) 그런 태오의 태도에 일침 가하는 인규 "짓밟으면서 확인받고 싶을 거야. 그 여자한테 남잔 이태오 밖에 없다는 거."

tv.naver.com

윤기쌤 선우 사랑해서 2중 첩자여라 제발ㅠㅠ아니면 나 제이티비씨 앞에서 똥쌀거임. / 둘다 폭력으로 자신이 우월함을 인정받고 싶어하는 쓰레기 중에 쌉쓰레기고 제일 위험한 쓰레기... 진짜 무섭다 둘다 사망기원합니다 / 데이트폭력남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해봐서 이태오 분석했네 ㅋㅋㅋㅋ오우 ㅋㅋ 𓅿𓃱𓂻𓃱𓅿𓅿𓂭 둘.. / 둘다 죽어 제발 / 아니 이 드라마는 믿을 사람이 한명도 없어 ㅅㅂ..... / 아 이무생 지선우편 아니면 진짜 방송국 폭파하러 간다!!!!!!!!!! 제발 / 윤기쌤 선우 지켜주려고 머리 쓰시는 거라고 믿을게요... 제발.... 선우 너무 불쌍하잖아ㅠㅜㅜㅜ / 고산망해라 ㅅㅂ / 헐 ... 헐......?......헐???????????????? 김선생님이 여회장 사람이라고???????? 에이 아니지 ..... 아닐거야 말도 안돼 에이..... 그래 아닐거야......🤦🏻‍♀️

 

'부부의 세계' 김희애X박해준, 아들 전진서로 이학주에 협박..이무생은 이경영 편?[종합]

[OSEN=김은애 기자] 김희애, 박해준이 전진서를 노리는 이학주의 협박을 받았다. 이가운데 이무생과 이경영이 만났다. 24일 오후 방송된 JTBC ‘부부의 세계’에선 지선우(김희애)가 여우회에 들어갔다. 여다경(한

entertain.naver.com

 

[10회 예고] 그러니까 제발, 내 눈앞에서 사라져주라…

부부의 세계 | 늦은 밤 선우를 찾아온 태오는 경멸과 애원, 그 어디인지 모를 분노에 뒤섞여 그녀를 향해 일갈한다. 한편, 공원장의 납득하기 어려운 지시에 선우는 여병규를 찾아가 그를 독대하고 선우와 태오의 교류를 눈치챈 여병규는 다경의 의중을 떠보는데… 명숙에게 난임검사를 받으러 온 제혁과 예림. 하지만 검사를 앞둔 예림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진다. 태오로 인해 혼란한 상황 속, 윤기를 의심하기 시작한 선우. 여느 때와 같은 그의 반응을 지켜보던 선우는 윤

tv.naver.com

김윤기 악마의 편집 당한 겁니다 나 믿을 수 없어요(윤기 선우편 맞음 준영이에게서 자신의 어릴적을 봣고 선우에게서 자신의 이혼시절을 본거임 여병규한테 보고해주는건 선우를 위해서임 어서 이태오 끊어내라고 ㅇㅇ 선우는 부원장이란 직책보단 현재 준영이한테 신경 쓰는게 맞음 히스테릭하게 준영이를 다그치는 선우도 절대 선이아니라는점 이드라마의 재미요소임 이태오를 완전히 못끊어내면 준영이를 잃게 될거임 나중에 성지순례오셈, 그쳐그쵸 첨엔 배신감 엄청 들엇다가 가만 곱씹어보면 엔딩어그로일 수 있겠다 싶어요, 슈스케도 아니구 이런 악편 넘나 오랜만) / 윤기쌤 여병규한테 일부러 이태오가 선우한테 감정 남아있다는거 흘리면서 여병규가 이태오 못믿고 내치게 하려는 것 같음(제발 정신과 의사 선우 편이길) / 지가 갑자기 와놓고 사라져달래 개뻔뻔 / 윤기쌤의 지키기위해서라는 말 믿어볼게요 제발,, / 또라이의 세계.... / 아..박막례님 리뷰 마렵다...답답해뒤질지경. / 아니 지난주 예고 해석 하시는 분 얼른 와서 좀 해석 좀 해봐요! / 이태오 얘는 지가 찾아오고선 왜 잘살고있던 사람보고 떠나래 / 윤기쌤 제발 이중스파이였으면 좋겠다ㅠㅠ 선우도 진짜 아군 한명 쯤은 있어야하잖아요 작가님

 

부부의 세계 : 네이버TV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tv.naver.com

 

부부의세계 : 네이버 통합검색

'부부의세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