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부부의 세계 11회 (200501) -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채국희, 한소희, 심은우 외

by 리베시6849 2020. 5. 2.
300x250

혹시... 내가 밀었다고 생각해요?

고산역 의문의 추락 사고는 선우와 태오,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이들에게도 강한 여파가 몰려온다. 밤늦게까지 태오를 기다리던 다경은 석연찮은 그의 행동으로 정체 모를 불안감에 휩싸이고, 윤기는 추락 사고와 관련해 자신이 목격한 사실을 선우에게 밝힌다. 그날 밤, 그들을 둘러싼 진실은 무엇이었던 걸까? 현서에게 둘러준 머플러가 선우의 발목을 잡게 되고, 선우는 충격적인 전화를 받게 된다...

부부의 세계

 

명장면 클립 | 부부의 세계 | 프로그램 | JTBC

 

tv.jtbc.joins.com

 

우리한테 희망 같은 거 없어, 제발 그만하자…

부부의 세계 | 현서(심은우)에게 다시 시작하자는 인규(이학주) "싫어" 하지만 단호하게 인규에게 선긋는 현서… "우리한테 무슨 희망이 있어? 너랑 있으면 내 인생은 엉망일 거야, 제발 그만하자…"

tv.naver.com

그새 또 때린거야???(옥상까지 끌고올라오면서 때린듯 OOO) / 마지막까지 현서 때렸냐 / 때려놓고 입에서 저딴말이 나오니 주둥이리 때리고싶다. / 아무도 모르는곳에 가서 또 때릴거잖아.. / 널만나고 선우랑 현서 인생이 꼬인거지 시키야그 와중에 연기 왜캐 잘함?담엔 좋은 역할 만나길요ㅠ 멜체도 여기도 ㅠ 넘 재수없었음(알함브라에서도 ㅠㅠ 밉생이 연기 넘 잘하는듯 ㅠㅠ, 진짜 멜로가체질 때ㅠ 완전 얄미웟슴 연기 진짜 잘하심...) / 남자친구든 남편이든 때리는 순간부터 남되야 하는거다. 사람새끼가 아닌 짐승새끼니까 바로 인연 끊어야한다진짜 / 그래도 현서살아서 다행이다

 

김희애를 안심시키는 이무생 "당신이 찾는 사람 아니에요"

부부의 세계 | 고산역 옥상에서 추락한 사람이 현서(심은우)일까 불안한 선우(김희애) 그런 선우를 안심시키는 윤기(이무생) "남자예요. 지 선생님이 찾는 사람이 아니라고요"

tv.naver.com

김윤기 당신 정체가 머야 / 저 선생님 좀 께름칙하게 분위기가 바뀜 ㄷㄷ / 역시 박인규가 죽은거였어ㅜㅠ 살았구나 현서야ㅠㅠㅠ / 이무생로랑~ 바르다김선생으로 남아주길~

 

죽은 사람이 '이학주'임을 알린 이무생에 날선 김희애

부부의 세계 | 고산역에서 떨어진 사람이 인규(이학주) 임을 선우(김희애)에게 전하는 윤기(이무생) 우연히 자신을 만났다는 사실로 채근하는듯한 윤기에게 날선 반응 보이는 선우 "혹시, 내가 밀었다고 생각해요?"

tv.naver.com

윤기쌤...눈빛 왜그래 무섭게 / 김윤기 혼자 위에서 다 보면서 놀고 있는 느낌 / 정말 정체가 뭘까.......눈빛이 너무 쎄한 느낌... / 윤기쌤 이게 마지막 기회입니다. 소시오패스 눈깔 벗고 다시 스윗달달구리 멜로 눈깔 장착해주세요.

 

사건 당일, 심은우를 만난 박해준에 충격받은 김희애

부부의 세계 | 현서(심은우)로부터 전화를 받은 선우(김희애) "내가 그런 거 아니에요. 나 아니에요" 고산역에서 자신 앞에 갑자기 누군가 나타났다는 현서 "그 사람이 갑자기 나타나서… 이�

tv.naver.com

데이트 폭력이란게 둘 중 하나는 죽어나가야 끝이난다는걸 보여주는것같다 자극적이지만 뉴스에서 나오는것만봐도 이게 현실, 작가님에 말하고자 하는게 뭔지 알 것 같다 / 현서야... 니가 증언만 하면 너랑 지선우는 살아 / 거의 정신병자의 세계 ..

 

심기 건드리는 병원장에게 분노를 터트리는 채국희

부부의 세계 | 병원장(정재성)에게 부원장 자리를 어필하는 명숙(채국희) "뭐 그렇게까지 자리 욕심이 많아?" 심기 건드리는 병원장에게 분노를 터트리는 명숙 "혼자 사는 게 무슨 문제라는 건지 말씀해보시라니까요! "

tv.naver.com

명숙아 갑자기 오늘 왜그래??늙은 자이언티 원장 극혐;;(자이언티 도랏낰ㅋㅋㅋㅋㅋ) / 띵숙,, 갑자기 맞는 말만 해 왜,,(게다가 오늘 느꼈는데 딕션 되게 좋네~ ㅋㅋ, 맞는 말만 하다가 갑자기 선우한테 가서 '그러게 너는 이혼을 왜 해가지고' 했을 때 명숙이 명숙했구나..했음) / 뭐야뭐야 어느시대적 발언이야..원장 틀니 압수 / 이제 알았니.? 저 원장 상대로 얼마나 지선우가 힘들었겠니 / 여자라서 안되고 미혼여자라서 안되고 혼자 사는 여자라서 안되고;; 고산 남자샛기들 다 분리수거도 못하겠다 정말 / 설명숙 오늘 좀 사이다 였어

 

박해준이 범인임을 가리키는 듯한 정황들… 무너지는 한소희

부부의 세계 | 빨랫감 속에서 나온 피 묻은 태오(박해준)의 셔츠… 주머니에서 나온 고산역 주차장 영수증! 인규(이학주)를 죽인 범인이 태오를 가리키는 듯한 정황들에 무너지는 다경(한소희)

tv.naver.com

축하합니다 당신은 쓰레기와 결혼하셨습니다 / 옥바라지랑 이혼중에 하나는 해야되네 / 다경아ㅋㅋㅋㅋㅋㅋㅋㅋ잊지마라 너랑 이태오는 로맨스로 빚어진 사랑이아니라 이미 신뢰가 깨진 바탕이 깔려져있다는걸ㅋㅋㅋㅋㅋㅋㅋㅋ / ಠㅁಠ 여다경 맨날 표정 이러고 입막기ㅋㅋㅋㅋㅋㅋㅋ 다경아 충격 그만 받아,,ㅠㅠ / 축하합니다.이제 불륜녀에 살인자 아내까지 타이틀 2개 얻으셨습니다.!

 

두 사람 문젠 두 사람이 알아서 해! 귀찮게 하지 말고…

부부의 세계 | 계속 자신에게 선우(김희애)의 근황을 묻는 태오(박해준)에게 제대로 폭발한 준영(전진서) "그럴 거면 왜 이혼했어? 다 아빠가 반칙한 거잖아! 두 사람 문제는 두 사람이 알아서 해!"

tv.naver.com

준영이 정신 차렸나 했더니 그냥 공평하게 엄마 아빠 둘 다한테 싸가지 없어진거임... / 어이구 우리 준영이가 11회만에 옳은 말을 했네 / 준영이한테는 가정폭력이지.. 아직 어린 나이인데 정서적으로 너무 안좋은 꼴 많이 봤음 ㅠㅠ / 오늘 다들 왜 정신차림? / ㅇㅏ빠가 롯데리아 사줘서 빡친거임(맘스터치였으면 끝까지 다 먹고 나갔다)

 

박해준이 떨어트리고 간 [반지]를 전하는 심은우

부부의 세계 | 선우(김희애)에게 고산역 계단에서 있었던 일을 말하는 현서(심은우) 태오(박해준)가 떨어트린 반지를 선우에게 주는 현서 "선생님이 맡아주세요. 저 믿을 사람 선생님밖에 없어�

tv.naver.com

아 계속 보다보니까 태오는 아닌거 같음 ,,뭔가 사람 죽일 그릇까진 안되는거 같다 착하다는게아니라 / 반전으로 김윤기면 소름.. / 이태오는 그럴 간도 없어 / 확실한건 윤기쌤도 지금상황들로보면 정상은 아닌거같음

 

서로를 의심하는 김희애-박해준 "당신이 그랬니?"

부부의 세계 | 인규(이학주)를 죽인 범인에 대해 서로를 의심하는 선우(김희애)-태오(박해준) "솔직히 말해! 박인규, 당신이 그랬니?!" 서로에게 준영(전진서)이 엄마, 아빠임을 생각하라는 두 �

tv.naver.com

밤이 되었습니다. 범인은 고개를 들어주세요 / 지선우 이태오는 확실히 아니고 박인규가 자살했거나 여회장이 사람 시켜서 죽인 듯 ㅠㅠ 본인 딸 길에 방해되면 없애버린다 했으니 / 여회장이 짠게분명해... 김윤기는 소시오패스쯤은 되는듯.. 사람이죽었는데 재밌네 이러면서 ㄷㄷㄷ

 

서류 한 장으로 정리된 '결혼'에 허망함을 느끼는 박선영

부부의 세계 | 한 달 뒤면 깨끗하게 이혼한다 말하는 예림(박선영) "결혼이라는 게, 이렇게까지 별거 아닌 거야? 끝나고 보니까 그냥 빈손이야. 부부라는 게 고작 이런 거였어?" 제혁(김영민)과 이혼에 허망함을 느끼는 예림

tv.naver.com

아니 예림이때문에 슬픈데 설맹숙 술 취한 연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 짱먹어라(아 진짜 설맹숙 취한채로 차에서 내릴때부터 웃겨죽는줄 ㅋㅋㅋㅋㅋㅋ 구두 벗어던지는데 예림이도 현웃 터진것같았음 ㅋㅋㅋㅋㅋ 앞에 왜 자른거에요 진짜 목소리톤이랑 연기 미쳤는데 ㅋㅋㅋㅋ, 누가 가스활명숙ㅋㅋㅋㅋㅋㅋ이라고ㅋㅋㅋㅋ) / 이캐슬에서 그나마 정상적인 사람 예림 / 대한민국 3대 마요 참치마요 치킨마요 그리고 언니 그 새끼 다시 받아주지 마요 / ㅠㅠㅠㅠㅠ예림 진짜 호감임,,,,웃다가 갑자기 선우얼굴 보면서 우는데 연기도 장난아니고 슬펐음,,,ㅠㅠㅠ / 설명숙 정신 차린거냐 오늘만 이런거냐(권력욕 이었는데 본인을 안올리려는거 알고 방향 튼듯)

 

"엄마는 왜 편하게 못 살아?" 아들의 말에 무너지는 김희애

부부의 세계 | 선우(김희애)가 범인임을 의심하는 사람들 말에 마음이 아픈 준영(전진서) "엄마는 왜 평범하게 못 살아? 나는 왜 이러고 살아야 돼?" 준영의 말에 무너지는 선우…

tv.naver.com

너네 아빠 땜에 / 그래. 너도 불안할꺼야. 친구사이에 소문도 돌고 그리고 온전한 내편이던 가족이라는 울타리가 망가진 기분, 불안하겠지. 누구한테 기대야 할지 모르겠으니까.. 근데 준영아 단한순간도 엄마잘못인적 없었어. / 니네아빠한테물어봐 / 준영이 병주고 약주고 시전하기하나만 하렴..^

 

사건 당일 의문의 서버 점검? 통으로 사라진 CCTV 영상…

부부의 세계 | 사건 당일 예정에 없던 서버 점검으로 인해 12시간 통으로 저장된 CCTV 영상이 없다는 제혁(김영민) 이에 여병규(이경영)를 의심하는 예림(박선영)과 선우(김희애) 그리고, 의문의 하드를 건네받은 여병규..!

tv.naver.com

셋이 다 한자리에있는거 실화,??(ㄹㅇㅋㅋㅋ보면서 존나 이게 외쿡 드라마 감성인가 생각했음, 심지어 같이 고민 하고 있음) / 저 부부는 이혼했는데 더 편해보이네.. ㅋㅋ / 제혁예림 생각보다 쿨하네.. 이혼하니까 친구되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

 

사건에 대해 아무것도 말해주지 않는 박해준, 울분 터진 한소희

부부의 세계 | 고산역에서 있었던 일을 자신에게 말해주지도 않은 채 준영(전진서)이 이야기만 꺼내는 태오(박해준) 이에 울분이 터진 다경(한소희) "너무한 거 아니야? 하루에도 몇 번씩 내가 무슨 심정으로 다 잡고 있는데!"

tv.naver.com

저렇게 떠들면 고산맘카페에 실시간으로 글 올라올텐데...(ㅋㅋㅋㅋㅋ현실 고증ㅋㅋ) / 다경이 목소리 확성기모드 사람들 다 듣겠어 / 그러게 저런 남자가 뭐가 좋다고 결혼했어 / 고산역에 간건 죄가 아니잖아!!!!!

 

누가 됐든 살인자가 돼선 안됩니다… 그 사람은 자살이니까요

부부의 세계 | 여병규(이경영)를 찾아간 선우(김희애) 사건 당일의 CCTV 영상이 없는 것에 대해 의심하는..! "저를 살인범으로 몰고 싶으셨습니까? 누가 됐든 살인자가 돼선 안됩니다. 박인규는 자살이니까요"

tv.naver.com

오늘은 술명숙이 캐리함 ㅋㅋㅋㅋ(그러니깐요 명숙이 쟈기 맘대로 안되니 완전 방향틈 ㅋㅋㅋ, 근데 너무 갑자기 캐릭터 붕괴됨ㅋㅋㅋ) / 걍 ㄹㅇ 돌아서 자살한거같음 지인생에 남은건 현서밖에 없었는데 그렇게 말하니까 충격받아서 걍 자살한거 그 와중에 또경영은 어차피 선우든 태오든 잡혀가면 ㄱㅇㄷ 이니 걍 덮어씌우려는 거겠지 / 일단 김윤기 조력자 포지션 확실해져서 다행..저번주에 겁나 쎄해서 너무 스트레스였네... / 드라마가 바다로 가고 있어요...(고독한 항해가 그걸 의미하나보네) /

 

[엔딩] 아무래도 계획에 차질이 생긴 모양입니다…

부부의 세계 | 태오(박해준)를 데리러 온 경찰들..! 더 이상 자신의 일로 폐 끼치지 않겠다는 현서(심은우) 당황한 선우(김희애)를 향한 여병규(이경영)의 한마디 "아무래도 계획에 차질이 생긴 모양입니다"

tv.naver.com

박인규는 날아가는 목도리 현서꺼라고 착각해서 잡으려다가 떨어진거고 옥상에서 내려오는 이태오 본 김윤기는 이태오가 죽인거라고 생각, cctv 빼돌린 여회장은 자살인 거 알면서 이태오를 여다경 옆에서 떨어뜨리려고 안도와주는게 아닐지..(뭔가 스캐 결말 느낌 남; 태오선우 재결합시킬거면 작가 절필해라) / 아 불륜 드라마인줄 알았는데 추리의 세계야 아 너무 어려워 / 작가님도 계획에 차질이 생기는듯한데..(ㅋㅋㅋㅋㅋ내일 상황봐서 시청에도 차질이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 작가님 자꾸 결말이 똥이 될 것 같으네요? / 현서 눈빛 대체 뭐냐 싸하다(뭔가 빌런이 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 그냥 자살인거 같은데 여회장이 이태오 버릴려고하는거 아님? / 현서야.... 난 니가 배신할까봐 겁난다...아니지.? / 아 모르겠다 난.. 그냥...그냥...김윤기 사랑한다.. / 아무도 범인 아니고 그냥 박인규가 충격 먹고 자살한건데 여회장도 이태오인줄 알고 일단 증거 확보한듯... 이후에 씨씨티비 보고 이태오가 아닌걸 알았지만 그냥 공개안하고 이태오 몰락하는거보려고하는 와중에 딸이 저러니 고민중, 동시에 지선우가 어떻게 행동하는지보면서 둘사이에 미련있는지 다시한번 확인하는 듯. 지선우랑 이태오는 결국 범인은 없는데 서로 못믿어서 서로를 범인으로 생각하고 서로를 준영이 핑계로 덮어주다가 결국,,,,둘다 도찐개찐,,, 예전사이로 돌아가려는듯

 

‘부부의 세계’ 이학주 죽음이 몰고 온 김희애X박해준 위기…날 선 진실게임 ‘긴장감 팽팽’ [

‘부부의 세계’ 이학주의 죽음이 불러온 파란이 김희애, 박해준을 위기에 몰아넣었다. 1일 방송된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 11회 시청률은 전국 기준 21.1%, 수도권 기준 24.0%(닐슨코리아,

entertain.naver.com

 

 

'부부의 세계' 이학주 사망, 박해준 신고한 심은우 돌발 행동…김희애 선택은? [종합]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부부의 세계' 이학주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게임이 시작됐다. 지난 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에서는 박인규(이학주 분)의 죽음이 고산시를 떠

entertain.naver.com

 

[12회 예고] 그 결혼 후회한다고 말해주면, 너도 진심을 말해줄래?

부부의 세계 | 아무도 자신을 도와주지 않는다는 허망함과 가족들의 불신에 태오의 심경은 복잡하기만 하다. 그렇게 다경과의 관계는 더욱 소원해져만 가고, 각자의 공간에서 잠 못 드는 선우와 태오. 냉랭한 태오의 태도에 다경 역시 화가 나지만 한편으로는 불안감이 커져가고, 아들에게만큼은 다정한 태오의 모습을 보며 준영을 찾아가는데… 그리고, 일련의 상황들로 복잡한 생각에 빠져있던 선우에게 늦은 밤 태오가 찾아간다.

tv.naver.com

선우태오 재결합하면은 절필하셔야될듯,,,,(김희애씨가 기자간담회에서 12화에 사이다 있다고 했어요!, 둘이 아직도 서로에게 미련이 있다는거 그 자체가 웃김 이게 뭐지, 원작에선 태오 꼬셔서 자고 여다경한테 버림받고 돌아오면 다시 차버린다던데... 안차버리나여...?) / 박인규는 자살인것 같은 느낌이들고요. 고산역 사건은 표면적으로 보여지는 그림일 뿐, 사건의 초점보다는 사람들의 의심과 시선, 수근거림에 지선우와 이태오를 크게 흔들려는게 아닌가 싶어요.여회장이 판을 크게 흔드는 느낌인데 선우와 회장이 만날때 선우가 자살로 말했던 이유가 이태오에 결혼반지를 자신이 가지고있으니 여회장에게 더이상 흔들지 말라는 뜻으로 보여집니다.민현서가 경찰서로 간 이상, 이태오에 위기가 온것이고 여회장이 이태오를 버리는걸로 가겠네요. 오늘 아들의 대사를 들으니 미련이든 미움이든 이태오가 더이상 무너지지않게 잡을사람도 선우로 보여져요. 그리고 선우는 누군가에 떠밀림이나 오기가 아니라 자신의 행복과 아들을 위해서 고산을 떠나지않을까 생각듭니다.근데 왜 갑자기 내용이 살인자찾기가 되어갈까요;;(이분 약간 쀼세계 기상캐스터 같다.. 앞으로의 기류 선제시해줌ㅋㅋㅋ북서쪽 고기압으로 인해 기온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됩니다) / 자살 맞고. 윤기쌤이랑 안되는 이상 고구마다. 한국 정서에 맞게 가자 제발. / 드디어 희애언니가 역대급 촬영이었다고 꼽았던 12회가 내일 방영되네요. 예고맛집이라 다른 반전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 재결합이면 JTBC앞에 똥싸겠습니다. / 드라마 배경이 고산인것도 복선인가요? 드라마가 점점 산으로 가네요..(高山이네 ㅋㅋㅋㅋㅋㅋㅋ, ㄴㄴ go산임)

 

부부의 세계 : 네이버TV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tv.naver.com

150만 고지를 12회 앞두고 눈앞에 둔 네이버 실시간 댓글이 드라마보다 훨씬 더 잼있어요. ^^

 

부부의세계 : 네이버 통합검색

'부부의세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부부의세계 : 네이버 뉴스검색

'부부의세계'의 네이버 뉴스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부부의세계 : 네이버 실시간검색

'부부의세계'의 네이버 실시간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