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그 남자의 기억법 23회, 24회 (200429) - 김동욱, 문가영, 윤종훈, 김슬기, 이주빈, 이진혁 외

by 리베시6849 2020. 4. 30.
300x250

왕짜증 유발 캐릭터 주석태, 김창완 역은 철저히 배제한 스크린캡쳐 임을 밝혀 둡니다. ^^

... 지금 행복해요?

'영이가 누구야?' 하진은 서연에 대한 기억이 떠오른다. 하지만 기억나는 건 얼굴과 '영이'라는 이름뿐. 하진의 기억이 돌아올까 두려운 하경은 거짓말로 둘러대는데... 한편, 성혁은 문성호를 찾아가 자극하고, 이에 성호는 인질극을 벌여 탈출을 꾀한다. 동시에 하진을 찾아간 한 사람. 그를 본 하진은 굳어 버리고 마는데...

그 남자의 기억법

 

그 남자의 기억법 | 드라마 | iMBC

 

www.imbc.com

 

그 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TV

과잉 기억 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남자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버린 여자,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

tv.naver.com

 

문가영에게 이주빈에 대해 거짓말하는 김슬기 "유학갔어..."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에게 이주빈에 대해 거짓말하는 김슬기 "유학갔어..." [그 남자의 기억법] 23회, 20200429

tv.naver.com

 

"나 때문에 죽은 거예요..." 이주빈의 죽음에 죄책감을 가지고 있던 문가영의 진실...

그 남자의 기억법 | "나 때문에 죽은 거예요..." 이주빈의 죽음에 죄책감을 가지고 있던 문가영의 진실... [그 남자의 기억법] 23회, 20200429

tv.naver.com

진짜 하진이 죄책감 어떡해 ㅠㅠㅠ와중에 연기 너무잘해 천상배우.. / 가영님 눈물연기 볼 때마다 진짜 감탄나옴..리얼해서 나까지 눈물나ㅜㅜㅜ

 

김동욱에게 심란한 심정을 이야기하는 문가영 "두려워졌어요."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에게 심란한 심정을 이야기하는 문가영 "두려워졌어요." [그 남자의 기억법] 23회, 20200429

tv.naver.com

아니 이정훈 말투가 너무 다졍하자나,,,,,?! 입틀막.. / 정훈이 집앞까지 왔으면서ㅠㅠ 힝ㅜㅜ 정훈이 하진이를 위로할때 눈빛이 진짜... 너무너무 슬프고 아려했어ㅜㅜㅜㅜ맴찢 / 지나간일은 지나간일일 뿐이라고 말해주는 정훈이,, 너무 다정하고 좋다,,

 

문가영 걱정에 윤종훈을 찾아온 김슬기 "다시 나쁜 선택을 할 수도 있나요?"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 걱정에 윤종훈을 찾아온 김슬기 "다시 나쁜 선택을 할 수도 있나요?" [그 남자의 기억법] 23회, 20200429

tv.naver.com

 

불안한 마음을 다 잡고 일상으로 돌아간 문가영 &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불안한 마음을 다 잡고 일상으로 돌아간 문가영 &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23회, 20200429

tv.naver.com

이정훈 자꾸 그렇게 설레게 웃으면....... 너무 좋다 계속 그렇게 웃어줘 / 이러니까 이정훈 유죄라는 말이 나오지!!!! 웃는거 미침 ㅠㅠㅠㅠ

 

복귀 축하하러 국장실에 온 김동욱, 장영남은 "너도 이제 사고 칠 일 없잖아."

그 남자의 기억법 | 복귀 축하하러 국장실에 온 김동욱, 장영남은 "너도 이제 사고 칠 일 없잖아." [그 남자의 기억법] 23회, 20200429

tv.naver.com

 

김슬기 앞에서 전 여친 뻥~찬 이진혁, "되게 중요한 사람인데~?"

그 남자의 기억법 | 김슬기 앞에서 전 여친 뻥~찬 이진혁, "되게 중요한 사람인데~?" [그 남자의 기억법] 23회, 20200429

tv.naver.com

일권이 멋있어ㅠㅠㅠㅠ / 일권이 직진 멋있다 ㅋㅋㅋㅋ / 일권이 노빠꾸!!!! / 조일권 핵직구 미쳤다 노빠꾸 조일권 멋있당 / 이커플 너무 귀엽네 찬성이요 / 둘이 아주 콩콩달콩 콩콩❤️❤️❤️ / 너희 왜케 귀여워......까까커플 사랑해ㅠㅠㅠㅠ💙

 

설렘 폭발하는 이진혁의 급 뽀뽀에 김슬기는 머~엉!!♥

그 남자의 기억법 | 설렘 폭발하는 이진혁의 급 뽀뽀에 김슬기는 머~엉!!♥ [그 남자의 기억법] 23회, 20200429

tv.naver.com

키차이 많이나서 일권이 거의 90도로 뽀뽀중 / 일권이 직진남이네 ㅋㅋㅋㅋㅋ 멋지다 / 꺅 키차이 표정 말투 대사 그냥 다 설레🙈 / 헐 대박 설렌다 ㅠㅠㅠㅠ 둘이 넘나 귀여운데, 일권이 자체가 설레서 귀여우면서 설렘ㅠㅠㅠㅠ 하경이 갑자기 안기는 것도 귀엽고 핸드폰 던지는 것도 웃기고, 특히 ㅇㅇ 너무 웃기닼ㅋㅋㅋㅋ / 아악 조일권 ㅠㅠㅠㅠ 너무 설레ㅠㅠㅠㅠ 심장 입 밖으로 튀어 나왔어요ㅠㅠㅠㅠ까까커플 너무ㅜ귀여워ㅠㅠㅠㅠ / 미쳤어 저럴줄 예상도 못함 하경이 겁나 기엽고 조기자 완전 박력 / 미쳐 설레고 간질간질하고 ㅋ ㅋ ㅋ 키차이로 그림 치이고 / 멜로눈빛 키차이 목소리ㅠㅠㅠㅠ 저런 거대직진연하남 어떻게 안좋아하냐고??????? 일권하경 으으으으ㅡㅇ응원함미다ㅠㅠㅠㅠ / 미쳤나봐 나죽어

 

과거 자책하는 이주빈을 떠올리는 김동욱, "그래도 되지..?"

그 남자의 기억법 | 과거 자책하는 이주빈을 떠올리는 김동욱, "그래도 되지..?" [그 남자의 기억법] 23회, 20200429

tv.naver.com

정훈이 모든게 기억하고 있으니까.. 오직 정훈만이 하진이를 그 괴롭고 고통스런 기억속에 구원할 수 있어ㅠㅠㅠ 둘이 같이 해쳐나가고 그 아픈 상처를 아물게 해주자💙💛 서로에게 원앤온리인 이정훈&여히진ㅠㅠㅠㅠㅠ / 덮동욱ㅠㅠ / 과거의 서연이한테 허락을 구하는 장면 너무 좋았다...

 

첫 리딩 장소에 간 문가영, 애정 듬~뿍 담긴 김동욱의 응원 문자♡

그 남자의 기억법 | 첫 리딩 장소에 간 문가영, 애정 듬~뿍 담긴 김동욱의 응원 문자♡ [그 남자의 기억법] 23회, 20200429

tv.naver.com

이정훈 하트도 쓸 줄 아는 남자였어.... / 하트 뭐야 스웟한 정훈이 너무 좋아ㅏ 💗💗💗💗

 

김동욱에게 살금살금 다가와 백허그 하는 문가영♥ "앵커님이랑 놀다 갈래요."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에게 살금살금 다가와 백허그 하는 문가영♥ "앵커님이랑 놀다 갈래요." [그 남자의 기억법] 23회, 20200429

tv.naver.com

그와중에 이정훈 수트 핏봐라,,,,나죽어 관짠다 / 이부분 둘이 착장 너무 잘어울려ㅠㅠㅠㅠ / 서로를 너무 사랑스럽게 보는 눈빛이 너무 보기 좋네 / 기억커플 케미 최고야ㅠㅠ스킨십 자연스러워졌어 어엉 / 앵커님이 하진이 손 잡을 때마다 내 심장 ㅠㅠㅠㅠㅠ

 

"내가 아주 많이 사랑해요." 행복한 순간을 느끼는 김동욱&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 "내가 아주 많이 사랑해요." 행복한 순간을 느끼는 김동욱&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23회, 20200429

tv.naver.com

사랑한대....미쳤다..... ●▅▇█▇▆▅▄▇ / 정훈이가 처음으로 사랑한다고 했어 ㅠㅠㅠㅠㅜㅜㅜㅜ미치겠다 / 관짭니다 들어오실분 1/100000 / 머리를 그렇게 쓰담으시면 저는 관에 미리 들어가겠습니다ㅠㅠㅠㅠㅠ / 정훈아 머리 쓰담 뭔데 해명해 / 사랑한다는 말 시도때도 없이 남발하는것보다 저렇게 참고참다가 조심스럽게 말하는거 진짜 설레고 진심 느껴져 ㅠㅠㅠ 너무 좋다 / 사랑한다고 저렇게 안 오글거리고 진심으로 말하다니...앵커님 미쳤어ㅠㅠㅠㅠ

 

정신 병원에서 자살 시도 하는 주석태, 무슨 꿍꿍이가?!

그 남자의 기억법 | 정신 병원에서 자살 시도 하는 주석태, 무슨 꿍꿍이가?! [그 남자의 기억법] 24회, 20200429

tv.naver.com

 

심야 영화 데이트 하러 온 문가영♡김동욱, 꼭 잡은 두 손

그 남자의 기억법 | 심야 영화 데이트 하러 온 문가영♡김동욱, 꼭 잡은 두 손 [그 남자의 기억법] 24회, 20200429

tv.naver.com

이런 로코킹 김동욱을 화평이로만 봤었네...앞으로는 로코에서 많이 보자...동욱..❤️ / 둘이 커플모자인 거 너무 귀엽고 그래도 기억커플의 미모는 가려지지 않는다,,, / 비주얼 무엇.........? 미쳤나 / 모자쓰고 데이트하는 거 완전 현실모먼트삘 나서 더 설렘ㅠㅠ / 둘다 거의 얼굴 소멸직전인데???,,,,

 

김슬기♡이진혁 커플 딱! 발견한 문가영♥김동욱ㅋㅋ "우리 사겨요!!"

그 남자의 기억법 | 김슬기♡이진혁 커플 딱! 발견한 문가영♥김동욱ㅋㅋ "우리 사겨요!!" [그 남자의 기억법] 24회, 20200429

tv.naver.com

걸리는거 넘 귀여워ㅋㅋㅋㅋㅋ더블데이트를 이렇게 빨리 볼줄이야 / 일권하경 ㅠㅠㅠㅠ 조일권 진짜 빠꾸없어ㅠㅠㅠㅠㅋㅋㅋㅋ 거대불도저 ㅋㅋㅋㅋ 너무좋다.... / ㅋㅋㅋㅋ반응 너무 귀여워 더블데이트 보기좋다 / 더블데이트 많이 해주세요 입꼬리가 안내려가요 / 너무 귀여워ㅜㅜㅜㅜ

 

더블데이트 즐기는 두 커플, 김동욱에게 눈치 주는 문가영ㅋㅋ

그 남자의 기억법 | 더블데이트 즐기는 두 커플, 김동욱에게 눈치 주는 문가영ㅋㅋ [그 남자의 기억법] 24회, 20200429

tv.naver.com

다들 이정훈 쑥스러워하는 것좀 보세요...세상에 이렇게 귀여울 수가 없습니다... / ㅋㅋㅋㅋㅋㅋ정훈이 케잌줄 때 왜 고장났냐 / 응?나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가있네? ㅋㅋㅋㅋㅋㅋ 일권하경 너무 귀여워ㅜㅜㅜ 일권이 왜 자꾸 하경이한테 혼나는(?) 거얔ㅋㅋㅋㅋ / 이정훈 수치사ㅋㅋㅋㅋㅋㅋ 평생 놀릴각인데?ㅋㅋㅋㅋㅋ 존나 귀여웤ㅋㅋㅋㅋ / 네명 다 잇는거 내가 다 행복하다. ㅠㅠㅠㅠ / 정훈하진 일권하경 더블 데이트 자주하자ㅠㅠ 일권하경 보고 자극 받는 정훈하진 너무 귀엽자나ㅜㅜㅜㅜ / 일권하경 덩치차이ㅠㅠ 진도 빠르다빨라... 앵커님 빨리 본받으세요 ㅋㅋㅋㅋ / 귀여워..ㅜㅜ하진이도똑같이해달라고앵커한테눈치주는거너무좋다~~

 

첫 촬영하러 간 문가영, 못 온다고 했던 김동욱 등장!!♡

그 남자의 기억법 | 첫 촬영하러 간 문가영, 못 온다고 했던 김동욱 등장!!♡ [그 남자의 기억법] 24회, 20200429

tv.naver.com

이정훈 걸어오는거봐,,,,멋짐 개뿜뿜 / 여친 본업하는 거 봐주는 남친 ㅠ / 자기가 매일 일하던 그 자리에서 여자친구가 일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얼마나 감정이 벅찰까 ㅎ / 진짜 기억커플 넘나 귀엽ㅠㅠㅠ / 하 둘이 열라 기여워

 

신주협을 용서하는 김슬기, "앞으로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살아."

그 남자의 기억법 | 신주협을 용서하는 김슬기, "앞으로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살아." [그 남자의 기억법] 24회, 20200429

tv.naver.com

철이와 은하철도 교도소 찍엇어야햇는데,,,,아쉽다 철아? / 보살이다 진짜.. 나중에 철이가 하진이나 하경이 위해 큰 일 하는거 한번 나올듯

 

문가영에게 김동욱의 아픔을 말하는 김창완 "살해당했어요, 아주 잔인하게."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에게 김동욱의 아픔을 말하는 김창완 "살해당했어요, 아주 잔인하게." [그 남자의 기억법] 24회, 20200429

tv.naver.com

티비속으로 손 넣어서 넥슬라이스 날리고 싶었음 ; / 아 진짜.. 아저씨 때문에 망한거 같아요.. 여러 사람 피곤하게 하시네요.. 의사나 교수는 어떻게 되셨어요..? 그렇게 생각없이 사시면... / ㅈㄹ하고 자빠졌네 / 자가진단도 제대로 못하는게 무슨 의사라고 아들이랑 상담 좀 해라

 

불길한 징조에 김동욱에게 바로 전화한 문가영, "지금 행복해요?"

그 남자의 기억법 | 불길한 징조에 김동욱에게 바로 전화한 문가영, "지금 행복해요?" [그 남자의 기억법] 24회, 20200429

tv.naver.com

모든 국민들에게 1인 1이정훈제 실시해야한다 진짜ㅠㅠ 너무 너무야 이정훈 유죄ㅠㅠㅠㅠ / 망설임없이 아주 행복하다고 말해주는 이정훈 으른남자 모먼트.... / 미친 자기도 보고싶데ㅜㅜㅜㅜㅜㅜㅜ

 

문가영의 팬사인회를 찾아온 주석태, 김동욱에게 "너는 절대 나 못 막아."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의 팬사인회를 찾아온 주석태, 김동욱에게 "너는 절대 나 못 막아." [그 남자의 기억법] 24회, 20200429

tv.naver.com

문성호 죽이러 갈 사람 모집함 (1/1000000)(무기는 뭐뭐 챙기면 되나요?, 문성호망 죽여요? 그 교수 할배도 같이 죽여요!! 같이 죽이러 갑시다!!) / 아니!! 작가님!!!!!팬싸인회 안가봤져???? 저거 아침 새벽부터 줄 서서 10만원 이상 산 사람만 싸인회 참여할 수 있다구엿! ㅠㅠㅠ 저개새가 당당하게 걸어가서 할 수 있는게 아니라구여!!!!!!!!ㅠㅠ / 진짜 스토커 뿌셔버릴거야ㅠㅠ

 

문가영 앞에 모습을 드러낸 스토커, "나 기억 안나요?"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 앞에 모습을 드러낸 스토커, "나 기억 안나요?" [그 남자의 기억법] 24회, 20200429

tv.naver.com

하진아 정훈아 너무 힘들어하지말자 ㅠㅠ

 

"약속했잖아요 작별 인사 안 하기로..." 25-26회 예고

그 남자의 기억법 | "약속했잖아요 작별 인사 안 하기로..." 25-26회 예고 [그 남자의 기억법] 24회, 20200429

tv.naver.com

사랑하게해주세여ㅠㅠ / 정훈이 운다 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 울어줘ㅠㅠㅠㅠ 아니야 행복만해ㅜㅜㅜㅜㅜ 아니야 울어ㅜㅜㅜㅜㅜㅜ 아니야 행복만하자ㅠㅠㅠㅠㅠㅠ 오아아아아악 / 근데 냉하진도 좋다ㅠㅠ앵커님 우는것도 좋고..아니 안좋고..아ㅠㅠㅠ / 이정훈 비 맞은 댕댕이 같아ㅠㅠㅠㅠ / 이정훈 우는거 아닌 것 같은데? 여튼 낼은 이정훈 짠내 폭발이구나ㅜㅜ

 

"너 나 못 막아"..'그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탈옥' 주석태 만나 이주빈 기억 찾았다 [종합]

[OSEN=심언경 기자]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이 김창완, 주석태와 연이어 만나며 이주빈과 관련된 모든 기억을 되찾았다. 29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연출 오현종 이수현, 극본 김윤주

entertain.naver.com

 

그남자의기억법 : 네이버 통합검색

'그남자의기억법'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