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그 남자의 기억법 27회, 28회 (200506) - 김동욱, 문가영, 윤종훈, 김슬기, 이진혁 외

by 리베시6849 2020. 5. 7.
300x250

내가 나쁜 사람 할 테니까

하진은 정훈을 밀어내고, 정훈은 하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노력한다. 한편, 성혁은 정훈의 이야기를 다룬 '망각하지 못하는 남자'를 출간하기 위해 움직이고, 태은은 그런 성혁의 모습에 실망하게 된다. 그리고 문성호를 찾는 정훈에게 걸려온 전화 한 통! 정훈은 직감적으로 상대방이 누군지 알아차리는데...

그 남자의 기억법

 

그 남자의 기억법 | 드라마 | iMBC

 

www.imbc.com

 

그 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TV

과잉 기억 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남자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버린 여자,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휴먼 멜로 드라마

tv.naver.com

 

"아까 한 말, 진심 아니었어요." 문가영의 차가운 말...

그 남자의 기억법 | "아까 한 말, 진심 아니었어요." 문가영의 차가운 말... [그 남자의 기억법] 27회, 20200506

tv.naver.com

 

문가영과의 이별 위기, 김동욱은 따듯한 죽으로 마지막 식사 대접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과의 이별 위기, 김동욱은 따듯한 죽으로 마지막 식사 대접 [그 남자의 기억법] 27회, 20200506

tv.naver.com

 

"하진 씨 없으면 안 될 거 같아서..." 마지막으로 전하는 김동욱의 진심

그 남자의 기억법 | "하진 씨 없으면 안 될 거 같아서..." 마지막으로 전하는 김동욱의 진심 [그 남자의 기억법] 27회, 20200506

tv.naver.com

 

옷 핑계로 문가영 찾아온 김동욱, "내일 다시 올까요?"

그 남자의 기억법 | 옷 핑계로 문가영 찾아온 김동욱, "내일 다시 올까요?" [그 남자의 기억법] 27회, 20200506

tv.naver.com

 

김동욱을 찾아온 지원군 김슬기 "이대로 헤어지실 거 아니죠..?"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을 찾아온 지원군 김슬기 "이대로 헤어지실 거 아니죠..?" [그 남자의 기억법] 27회, 20200506

tv.naver.com

 

무산된 드라마 슬퍼할 틈도 없이 쏟아지는 작품들! 문가영은 일상으로

그 남자의 기억법 | 무산된 드라마 슬퍼할 틈도 없이 쏟아지는 작품들! 문가영은 일상으로 [그 남자의 기억법] 27회, 20200506

tv.naver.com

 

촬영장에서 만난 김동욱, 문가영에게 "그냥 그 자리에 있어줘요."

그 남자의 기억법 | 촬영장에서 만난 김동욱, 문가영에게 "그냥 그 자리에 있어줘요." [그 남자의 기억법] 27회, 20200506

tv.naver.com

정훈이 눈빛 손짓 넘 따듯해 / 앉아 있는 정훈 보고 입 막으면서 보고 있었다 댕댕이와 저 케미 어쩔거야 너무 귀여워 / 앵커님 댕댕이 같아ㅠㅠㅠㅠㅠㅠㅠ 강아지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 / 앉아서 하진이 올려다 보는거 세상 귀여움 ㅋㅋㅋㅋㅋ / 이정훈 단추 위까지 잠군거봐 이게 강아지야 사람이야

 

김동욱&문가영, 커플 컨셉 촬영 제안! "안아주세요, 사랑해주세요."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문가영, 커플 컨셉 촬영 제안! "안아주세요, 사랑해주세요." [그 남자의 기억법] 27회, 20200506

tv.naver.com

받아적자. 안아주세요, 사랑해주세요. / 동욱배우님 목소리톤에 쓰러진다ㅏㅏㅏㅏ 그 목소리에 그 눈빛에 안 넘어간 사람이 있어??? 그게 사랑이니???? / 안아주세요 사랑해주세요 목소리 진짜 발린다 나만 그래? / 공익광고 대사가 이렇게 달달하게 느껴지는 건 처음이네 / 앵커님 착장 레전드 / 그대로 결혼사진으로 쓰시죠 / 진짜 그냥 가족 사진으로 씁시다 너무 잘 어울려요 흰 티 둘 다 너무 잘 어울려요ㅠㅠ

 

김슬기한테 꾀병 부리는 애교쟁이 이진혁ㅋㅋ "너 온다니까 괜찮아졌어."

그 남자의 기억법 | 김슬기한테 꾀병 부리는 애교쟁이 이진혁ㅋㅋ "너 온다니까 괜찮아졌어." [그 남자의 기억법] 27회, 20200506

tv.naver.com

이런 스윗한 개수작이 다있나ㅠㅠㅠㅠㅠㅠ 조일권 ㅠㅠㅠㅠ / 이마대는거ㅠㅠㅠㅠㅠ 설레주거ㅠㅠㅠㅠ 하 잠긴목소리도 머싯다... / 일권이 아픈데 왜이렇게 청초하니...? / 안녕 일권아 나는 이마가 태평양이라 맞대면 바로 알것같은데 나는 어때 / 여기 진짜 강아지 커플이 있었네,,?

 

"나 언제부터 좋아했어...?" 처음 좋아한 순간 고백하는 김슬기♥이진혁

그 남자의 기억법 | "나 언제부터 좋아했어...?" 처음 좋아한 순간 고백하는 김슬기♥이진혁 [그 남자의 기억법] 27회, 20200506

tv.naver.com

내말이 맞지 머리묶어줄때 설렛다고 하,,, / 오빠 저는 처음부터요 내가먼저 좋아했다ㅠㅠㅠㅠㅠㅠㅠ / 풋풋하고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씩 나타나는 주석태 목격담 제보 효과! 바쁘게 움직이는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조금씩 나타나는 주석태 목격담 제보 효과! 바쁘게 움직이는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27회, 20200506

tv.naver.com

 

김창완이 책을 준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윤종훈, 결국 분노 폭발♨♨

그 남자의 기억법 | 김창완이 책을 준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윤종훈, 결국 분노 폭발♨♨ [그 남자의 기억법] 27회, 20200506

tv.naver.com

이렇게 좋은 사람이었는데 ㅜㅜㅜ 조금이라도 의심해서 좌송해요 샘 ㅜㅜ / 아들이랑 아들친구를 무슨 물건 취급해:;;;;

 

아버지 차광수의 사과에 김동욱은 "지나간 기억은 놓아주고 살려고요."

그 남자의 기억법 | 아버지 차광수의 사과에 김동욱은 "지나간 기억은 놓아주고 살려고요." [그 남자의 기억법] 28회, 20200506

tv.naver.com

그 남자의 기억법은 바로 이거 아닐까요? 기억을 지우는 대신, 좋은기억으로 슬픈기억을 대체하는거. 앞으로 좋은기억 많이 만들어요♡ / 이제 제일 아팠던 기억은 괜찮아졌길,, 앞으로는 행복한 기억만 간직해요

 

공중전화로 걸려온 주석태의 전화, 김동욱에게 "내가 증명할게."

그 남자의 기억법 | 공중전화로 걸려온 주석태의 전화, 김동욱에게 "내가 증명할게." [그 남자의 기억법] 28회, 20200506

tv.naver.com

진짜 또라이도 이런 또라이는 첨보네 저걸 깨서 가져가냐;; 뽀뽀하는 거 소름 / 진짜 개싸패 또라이,,, 서연이 왤케 불쌍해ㅠㅠ 살아을때도 죽어서도 이 놈한테 괴롭힘 당해야하냐고ㅠㅠㅠㅠㅠ / 역대급 드라마 또라이 빌런이다

 

유골함이 사라진 것을 안 김동욱, 폭발 일보 직전!!♨♨

그 남자의 기억법 | 유골함이 사라진 것을 안 김동욱, 폭발 일보 직전!!♨♨ [그 남자의 기억법] 28회, 20200506

tv.naver.com

 

이주빈을 살해한 장소를 찾아온 주석태, "조금만 기다려. 이제 거의 다 왔어."

그 남자의 기억법 | 이주빈을 살해한 장소를 찾아온 주석태, "조금만 기다려. 이제 거의 다 왔어." [그 남자의 기억법] 28회, 20200506

tv.naver.com

 

김동욱을 옥상으로 유인한 주석태, 살해될 위기에 놓인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을 옥상으로 유인한 주석태, 살해될 위기에 놓인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28회, 20200506

tv.naver.com

 

"어떻게 된 거예요?!" 김동욱의 사고 소식에 병원으로 달려간 문가영&김슬기

그 남자의 기억법 | "어떻게 된 거예요?!" 김동욱의 사고 소식에 병원으로 달려간 문가영&김슬기 [그 남자의 기억법] 28회, 20200506

tv.naver.com

 

"앵커님 두고 안 가요." 문가영의 곁에서 눈을 뜬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앵커님 두고 안 가요." 문가영의 곁에서 눈을 뜬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28회, 20200506

tv.naver.com

데칼 미쳤어ㅠㅠㅠ 가지마요... 아니 이정훈 진짜 천재야,, 8년동안 연애 안 한거 맞냐??ㅋㅋㅋㅋ / 그거 알아요?앵커님한테는 향이 나요~~~~~~~~내 취향~♥ / 이정훈 앞머리 내린거 봐,,, 강아지 같애 ㅠㅠㅠㅠㅠㅠ / 세상에서 가장 착한 나쁜사람/연애장인 이정훈......

 

전신마비가 된 주석태를 지켜보는 김동욱 "넌 이제 스스로 도망치지도 못해."

그 남자의 기억법 | 전신마비가 된 주석태를 지켜보는 김동욱 "넌 이제 스스로 도망치지도 못해." [그 남자의 기억법] 28회, 20200506

tv.naver.com

스토커 죽게 안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영원히 고통받길 / 쉽게 안 죽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그남기 작가님은 시청자들이 원하는 걸 너무 잘 알아요 작가님 최고 / 아무것도 하지못하는 고통

 

붙잡는 김동욱을 결국 받아주는 문가영ㅠㅠ "내가 졌어요."

그 남자의 기억법 | 붙잡는 김동욱을 결국 받아주는 문가영ㅠㅠ "내가 졌어요." [그 남자의 기억법] 28회, 20200506

tv.naver.com

오늘 나만 그렇게 느끼는 건가..김동농 비주얼 포텐 터짐 / 앵커님도 광대 주체못함ㅋㅋㅋㅋㅋ / 아 머리 넘겨주는 거 뭔데.... 오늘 관짠다 / 이정훈 병약미에 치인다.. / 매번 느끼지만 기억커플은 정말 힐링 그 자체다..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찐사랑임

 

"나 안 보고 싶었어요?" 김동욱의 질문에 문가영의 답은 패스!

그 남자의 기억법 | "나 안 보고 싶었어요?" 김동욱의 질문에 문가영의 답은 패스! [그 남자의 기억법] 28회, 20200506

tv.naver.com

찐웃음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꿀떨어진다 정훈이 눈에서 / 눈 다시 뜰 때 ㄹㅇ 찐웃음 같은뎈ㅋㅋㅋㅋㅋ / 김동욱 저 멜로 눈깔로 매해 로맨스물 찍어주세요 ㅜㅜㅜㅠ

 

달달구리 티격태격 김슬기♥이진혁 "진짜 내가 처음이야?"

그 남자의 기억법 | 달달구리 티격태격 김슬기♥이진혁 "진짜 내가 처음이야?" [그 남자의 기억법] 28회, 20200506

tv.naver.com

여기는 또 핑크핑크 강아지들이네 / 덩치차이 오졌다... 이진혁 피지컬 개설레ㅠㅠㅠㅠ 일권하경 커플룩 미쳤네ㅠㅠㅠㅠ 

 

"과잉기억증후군 이라고 알아?" 이승준에 질문에 놀란 장영남

그 남자의 기억법 | "과잉기억증후군 이라고 알아?" 이승준에 질문에 놀란 장영남 [그 남자의 기억법] 28회, 20200506

tv.naver.com

 

출근길에 들이닥친 기자들&장인섭, 김동욱의 병이 세상에 알려졌다?!

그 남자의 기억법 | 출근길에 들이닥친 기자들&장인섭, 김동욱의 병이 세상에 알려졌다?! [그 남자의 기억법] 28회, 20200506

tv.naver.com

돌아보는데 이정훈 진짜 너무 잘생겼다ㅠㅠ / 오늘 이정훈 미모 무슨 일이야 대박이네 / 하.. 이부분 스토리는 고구마지만 정훈 얼굴은 사이다 그자체/  이렇게 잘생길 일인가..?ㅁㅊㄷ

 

'그 남자' 김동욱, 주석태 잡고 문가영과 재회→과잉기억증후군X장인섭 '발목' 잡힐까 [종합]

[OSEN=김수형 기자]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김동욱이 문가영과 재회했지만 또 다른 위기에 놓였다. 6일인 오늘 방송된 MBC 수목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연출 오현종, 이수현, 극본 김윤주, 윤지현)'에서

entertain.naver.com

 

"견뎌봐요, 우리." 29-30회 예고

그 남자의 기억법 | "견뎌봐요, 우리." 29-30회 예고 [그 남자의 기억법] 28회, 20200506

tv.naver.com

빌어먹을 기자 미쳤나 / 나 면도씬 보려고 새로고침 오천오억번해짜나....관리자님 끝인건가요? 진정? ㄹㅇ? / 둘다 잘 견디고 행복하자ෆ / 아 진짜 데이트하는 거 개 설레는 구먼 / 둘이 이겨내기로했는데.. 가십으로 터졌네ㅠㅠ / 미친 내일 못기다려 직진남 이정훈 존나 사랑해

 

그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 통합검색

'그남자의 기억법'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